07
23

신해철 딸

왼쪽 선글라스 쓴 분이 신해철 딸. 오른쪽 여성은 신해철 부인.

첫번째 사진보고 신해철인줄 내린 후에 알았네

 

 

첫짤 보고 딸이 저렇게 이뻤었나 했는데 선글라스 쓴게 딸이었네 ㅋㅋㅋㅋㅋㅋ 신해철이랑 딸이랑 찍은줄 알았네

나도 오른쪽이 딸인줄ㅋㅋ

 

아내 미인대회 해외지역 수상자였을 거임.

10대 때 고스트네이션이었나 신해철 새벽라디오 듣고 자랐는데 여친이 암투병하던 것도 같이 극복하고 결혼했는데 의사의 그 짓으로 어이없게 신해철이 그렇게 떠남.

 

그냥 똑같이 생김 ㅇㅇ 신해철 팬은 술 먹고 지나가다가 저 딸 보면 기겁할 정도로 똑같이 생김;;

아버지랑 똑같이 생겼네

괜히 어린나이에 관종병 도져서 나대다가 상처받고 그러지 말고, 그냥 조용히 좀 지냈으면 좋곘다.

아들이 아니고? 클론이냐?

 

근데 신해철은 뭐그리 대단했길래 이리 빨아들주냐? 기억나는게 야구장에서 쓰이는 무한궤도밖에 안떠오르는데 신해철이 원히트원더였냐?

라젠카도 신해철꺼다

쥬다스가 표절한 한국뮤지션

지금 20대 초반이나 10대는 잘 모를법함 무한궤도는 밴드 이름이고 그대에게 라젠카 일상의로의 초대도 유명하고 복면가왕 우리동네 음악대장 하현우가 신해철과 친분이 있어 하현우의 스타일로 부른거도 많음

 

그대에게 한곡갑 솔직히 나머지 노래는 뭐 있는지도 모르겠음

그 뭐냐 헌터헌터에서 모라우였던가 걔 존나닮았네 ㅋㅋㅋㅋ

유전자 존나 강력하네

딸이 아빠를 닮아도 성별까지 헷갈릴정도로 닮으면 안되는건데

아빠 닮아서 윾쾌하네 ㅋㅋㅋㅋ 보통 애들 저런거 개정색하면서 안했을텐데

난 신해철 좋아하다가 본인이 아이들 학원문제로 깠으면서 갑자기 대형 입시 학원 모델할때 등돌렸음 언행불일치

 

 

 

주다스 프리스트의 신해철 곡 표절

주다스 프리스트 'Demolition' 앨범의 'Metal Messiah'이 신해철의 모노크롬 앨범에 실린 'Machine Messiah'를 표절 1999년 《모노크롬》으로 크리스 상그리디와 함께 활동했었다. 사실상 신해철의 솔로 프로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