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1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포름알데히드 검출 논란

블라인드 FITI 시험연구원의 글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포름알데히드가 검출되었다고 해서 논란

 

저런거 오랫동안 냄새 안빠지면 ㅈ되는거라고 봐야하냐?

ㅇ 휘발되도 남아있을 만큼 ㅈㄴ 많다는서지

 

 

최대한 싸게싸게 만들기로 유명하지 지금 수입하는ㅅㄲ는 성수동에 있는 애들이고 제조는 중국

지퍼도 안좋다는 후기 많던데 스벅 굿즈를 개같이 만들긴 하나봄 다이소도 요즘 그퀄이 아니다

원래 새옷에도 있는게 포름알데히드임. 근데 냄새 심하면 과한거 같긴 함

 

중국산이 뭐 그렇지 저럴줄 알았다

 

포름알데히드라고 하면 와닿지 않는데 포르말린이라고 하면 얼마나 독성이 강한지 감이 올거임

근데 그 포르말린의 원액이 포름알데히드임. 그만큼 독성이 존나 강함

 

허영심에 찌든 스벅충들ㅋㅋ 커피물 5천원씩 주고 사쳐먹는애들답다

스타벅스 참 신기한게 친환경이란 명목으로 텀블러 ㅈㄴ 양산하는데 정작 그거사는 애들은 그 텀블러 종류별로 사고는 쓰지않고 모아두더라

스타벅스 포름알데히드(친환경) ㅋㅋㅋㅋ

스타벅스 특) 짱꺠산 쓰레기에 그냥 스타벅스 붙여팔면 호구들이 줄서서 사감

스벅은 커피도 존나 맛없음 커피콩 품질이 좋으면 뭐하냐 보관 방식을 개같해서 쓴맛 존나 나는데

 

저거 막 영화같은곳에서 손수건에 적셔서 코입막으면 몇초만에 픽하고 쓰러지는 그거 아님?(실제론 안된다 들음)

 

 

스타벅스 써머 캐리백 냄새

 

스타벅스에서 써머캐리백 그린받았는데, 가방 받고, 사무실에뒀는데 냄새가 너무역해서, 사무실에 냄새가 다 퍼질정도네요;;

교환하러갔더니, 냄새로인한 교환은 메뉴얼에없다고, 며칠만 베란다에…두라는데ㅜㅜ

도저히못쓸정도로 냄새가심한데, 이거 교환안되나요? 미치겠네요ㅜㅜ

ㅋㅋㅋㅋㅋㅋㅋ 난 손님들 교환해줄때마다 어질어질해~

양떼 목장가면 나는 x냄새 나서 며칠간 밖에 뒀는데 여전하네요 그 냄새

 

https://www.teamblind.com/kr/post/스타벅스-써머-캐리백-냄새-BPc0252L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에서 오징어 냄새 난다고 함

 

스벅 캐리백 오징어 냄새 어케 빼야함

바람잘드는곳 + 페브리즈에 절임 했는데도 이틀지나도 냄새가 안빠져

예민하지...냄새 잘못 맡으면 두통도 오는걸

복불복임 냄새 안 나는 것도 있고 나는 것도 있어ㅠ 운좋게 나는 역한 냄새 안나는거 걸렸는데도 특유의 새거냄새..그거 제거하느라 이틀은 밖에 방치함 ㅠ

 

https://www.teamblind.com/kr/post/스벅-캐리백-오징어-냄새-어케-빼야함-1RWUEJ1B

 

 

스타벅스 캐리어백 오징어 썩은내 ㅠㅜ

 

이거 받았는데 펼쳐서 사용하려고보니까 속에서 오징어 썩은내 같이 역한 냄새 나거든.

나만그런건가.. 다른사람은 안그래?

다 그렇댘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후기봐봐 다 그렇대

ㅋㅋㅋㅋ냄새가 조금이아니더라구 ㅜㅜ 3주동안 펼쳐서 테라스에 널어놨는데 아직도 썩은내 진동함..

 

https://www.teamblind.com/kr/post/스타벅스-캐리어백-오징어-썩은내-HpC3dtRp

 

 

휘발유 냄새 종이 빨대 오징어 냄새 가방 ㅋㅋㅋㅋ

 

물론 미국 스벅에 개런티 주는 관계라 스벅 본사랑 관련 없다만

경품으로 주는 미니백에서 오징어 썩는 냄새나서ㅋㅋㅋ 염료 쪽 문제라 고함

 

 

근데 해명하는 태도가 ㅆ 당당해서 내가 봐도 ㅈㄴ재섭긴함 스벅 4월엔 휘발유 빨대로 지랄 쳐놓고 아직도 정신 못 차림

그거 때문에 초록색 받으려다 크림색 신청해놓음. 초록색은 심하고 크림색이 좀 덜난데

 

 

오징어백 받은 사람한테 커피3잔 준다고 함

 

 

맥도날드 <- 외국인 사장 물러나고 한국인이 이어받게 되면서 망함

스타벅스 <- SSG신세계에서 스벅 한국지분 전부 사들인 이후로 괴담만 나오는 중

< 센 적 화 >

 

누구는 쥐 오줌냄새난다고 그러던데

신세계 원가절감 밖에 생각없냐

이야 고작 커피 세잔으로 ㅋㅋㅋㅋ 쿠폰 3개 ㅋㅋㅋㅋ

슬슬 커피 퀼리티도 창렬화되고 푸드도 창렬화 되서 끊었다. 다이어리도 이제 안받음

유명하면 똥을 팔아도 잘팔린다더니

똥싸고 거따가 스타벅스 세이렌 로고 박으면 환장하겠네 ㅋㅋ

조센이 자랑스러워하는 오징어게임을 담아 만들어줬는데 왜 ㅈㄹ

신세계가 지분 다 쳐먹더니 스타벅스 이미지 시궁창에 쳐 박고 있음 ㅋㅋ

 

미국이었으면 얼마 주냐?

두당 1억은 받음

스타벅스 미국물 다 빠지더니 걍 럭키이디야 된거 같더라. 요즘은 고급커피 브랜드척도는 폴바셋이나 커피빈인듯

 

현재 한국 스타벅스는 미국 스타벅스가 지분을 다 빼서 100% 조선 기업이다

지분 뺀 게 작년 7월 정도인데 여러 말 나오는 게 그 몇 달 후인 작년 말부터임 ㅋㅋ

그리고 헬타벅스됨. 최근 그래서 스벅 잘 안가

 

요즘 이런 문제들도 자주 생기고 이젠 조선벅스란 사실 점점 퍼지면서 인기 떨어지는 추세임 ㅋㅋ 실제로 요즘 고급 커피 프차 하면 스타벅스 안 꼽음 ㅋㅋ

 

에스프레소는 종이필터를 사용한 커피보다 20배나 높은 콜레스테롤을 높인다는 연구 결과도 있음. 머신으로 원두커피 마시고 병원 검사에서 콜레스테롤 수치가 너무 높게 나와 커피 추출 방식을 바꾸거나 끊은 경우도 많음. 원두커피 조심해서 드시게나. 마시고 싶으면 드립이나 프림이나 설탕 뺀 인스턴트로 마시고.

 

아는 애 저거 받으려고 17잔인가 20잔인가 처먹던데; 3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껌정물로 퉁치네 ㅋㅋㅋ개돼지 조련ㄷㄷ

 

그 딴 원가 1000 이하의 커피를 몇 배나 뻥 튀겨 파는데 그걸 또 테이크 아웃으로 들고 나오는 것들은 무슨 생각으로 사는건지 커피 맛은 알고 커피를 마시는건지 참 이해가 안되며 갑자기 엄청나게 많은 매장이 생기는 이유가 얼마나 꿀 빨고 있는 것인지 정도는 생각 좀 하시게나 2021년 기사가 매출 2조 돌파야.

 

커피를 먹을 줄만 아네 커피 내리고 난 찌꺼기로 냄새 잡으면 되는데

오징어 냄새 그거아님? 훈련소에서 군복처음받았을때 나는 이상한냄새 같은데ㅋㅋ

새옷냄새 그게 포름알데히드임

 

스타벅스 텀블러 중에 나는 “미르” 라는 제품이 예쁘더라 근데 미르 에 스벅 찍힌덧도 있고 블루보틀 찍힌갓도 있고 홀리스 찍힌것도 있고 결국 그냥 미르 오리지날이 제일 가격 괜찮고 예쁘더라 그냥 브랜드 찍고 비싸지는거임

나도 전에 뚜레쥬르 고구마케이크 시켰는데 요거트맛 나는거임. 그래서 전화해서 원래 요거트맛 나냐니까 우리집 찾아와서 새거 주고 감. 썩은 케이크 가져 가지도 않음. 컴플레인 씨게 걸걸 존나 후회됨.

 

팩트) 이미 미국 스타벅스는 지분 털고 나갔다

100% 순혈 조선 기업 됐음

저거 받아본사람만 안다 진짜 개 찌릉내 존나남 ㄹㅇ;;

애초에 캐릭터 상품도 아닌 프렌차이즈 굿즈를 뭐하러 받음?

영화 괴물에서 한강에 버린 독극물병에 담긴게 포름알데히드 아님?

이제 한강에 괴물 나오냐? ㄷㄷ

스벅에는 녹차프라푸치노가 없다

 

 

 

스타벅스 샌드위치 품질 논란

스타벅스 선 넘네요. 스타벅스를 참 사랑하는 팬으로서 이제는 꾸중하고 싶어서 글 올립니다. 최근 지분율 변동 관련하여 마케팅 및 품질 이슈가 있었어도, 여전한 애정을 가지고 애용하며 격려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