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9

개짬찌가 미쳐서 하사한테 쌍욕박아버린 썰

 

본인은 견인포병이었음

내가 일병달고 1주일쯤지났을 때 였을 거다. 포탄사격훈련이 잡혀서 나갔는데 견인포는 존나 구식무기라서 저런 겨낭대라고 하는 걸 화포 측면 25m, 50m 거리에 박아줘야함.

 

 

화포조준(방열)이 틀리지않았는가 확인하는데 쓰는 일종의 말뚝인데 대충 박는게 아니라 '정확한 방향'과 '위치' '말뚝각도'가 중요함.

 

먼저 썼듯이 50m쯤 떨어져서 박아야해서

 

<저거 박는사람> <---- 50m-----> <화포에서 지시하는사람>

---------나----------------------------------------포반장--------

 

서로 호흡이 중요함

 

난 자대온지 이제 두달 된 터라 주특기수준이 많이 후달렸지

근데 포반장이 시작부터 개쌍욕을 하면서 닥달을 하길래

그래 실력나쁜 내가 죄지 으드득 빠드득 참고있었는데 말뚝을 세워라 기울여라 이동해라 좀 정확히 지시를 해야하는데 자꾸 지 기준으로 말했다가 내 기준으로 불렀다가 서든 총칼스왑하는거마냥 기준을 계속 바꾸네.

 

 

나중에 선임들한테 들어보니 울 포반장이 주특기가 개폐급이더라고.

가뜩이나 견인포훈련이 원래 뒤지게 힘든데다 땡볕에서 욕폭탄을 계속 처먹었더니 도저히 못참겠더라.

겨낭대 다 박고 화포로 돌아가는길에 "니mi ㅗ같은 X발Sae끼가 진짜" 이렇게 허공에 소리를 콰악 질렀음

난 옆에 아무도 없는줄알고 그런건데 뭔가 인기척이 느껴져서 섬찟 뒤돌아보니까 우리 포대장이 날 빤히 보고있었다.

 

"ㅇㅇㅇ! 훈련간에 무슨 문제있어?"

 

이러쿵 저러쿵 설명했더니 그냥 가보래서 포반 복귀했지.

ㅅㅂ ㅈ같다 좆같다 자꾸 욕했더니 나 진짜 ㅈ되게 생겼다 ㄷㄷㄷㄷㄷ

군생활 얼마나 늘어날까 두근두근 맘 졸이는데 그 날 훈련 종료되고 훈련간 느낀점 말하는 사후토의 시간에 포대장이 날 짬찌들의 대표로 불러내서 소감발표를 시켰음.

 

 

개짬찌라 별 도움은 못됐지만 선임들과 간부님들덕에 훈련 무사히 치룰수있었고 앞으로 열심히해서 포대에 보탬이 되겠다 대충 이런식으로 말했는데

포대장 "이 자리에서 말할 것이 그게 다가 아닐텐데 ㅇㅇ야"

아........

 

"제가...훈련중에 너무 흥분해가지고.... 포반장님 지시를 듣다가 !%′ㄴ¤@!@ㅠ★욕을 했습니다...."

" !!!!!!!!! "

"요즘 참취들은 참 용감해", "니네 막내 재밌다 ㅋㅋㅋ" "골때리네 저새끼ㅋㅋ"

 

반응들이 뜨거웠다

훈련끝나고 감정은 모두 털고가는게 좋다며 포대장이 마무리멘트는 쳤는데 아무리생각해도 막사뒤로 끌려가서 개털릴각이라 차분히 뒤질 준비를 하고 부대로 복귀했지.

근데 부대에 갔더니 선임들 하는 말이

 

"훈련하다보면 그럴 수 있어"

"원래 훈련중에 쌍욕이 안 나오면 견인포병이 아니다 막내야"

"ㄱㅊㄱㅊ 그새끼 좋아하는 놈 없어. 담부턴 말조심해라"

 

 

울 포반장이 주특기만 못하는게 아니라 인성도 쓰레기라 부대원들이 다 싫어해서 난 살아남을 수 있었음.

우리 포반장이 저 뒤로 날 좀 싫어했는데 걔가 하도 병신짓을 해대서 얼마안지나 연대로 쫒겨났어.

 

그래서 군생활간에 딱히 서로 마주칠 일이 없었음.

 

진짜 저거 발표할 때 그 순간만큼은 도살장들어가는 가축느낌이라 땀이 좔좔 흘렀는데 정말

 

역시 주적은 간부임

포반장이 얼마나 노답이였으면ㅋㅋ

아무리 봐도 실화가 아닌거같은걸 보니 실화인듯

 

그거 포대장이 포반장 고로시한거임

당시 포대장이 우리포반장 엄청나게 싫어한건 사실인데 저것도 일부러 그랬는지까진 잘 모르겠네

100% 일부러임

그거 ㄹㅇ 포대장이 일부러 그런거일수도 ㅋㅋㅋ 내가 있던곳에도 대대장이 문제 있는 부사관들 리스트 쭉 갖고 있어서 뭐 하나 건수 나오면 바로 조졌음

포대장이 킬각재고있었네

 

간부 존나 부족한대서나 병포반장 쓰지 원래는 편제가 포반장은 하사 중사가 맡는거야. 그리고 훈련간에 사수가 실력딸리거나 사수부재면 포반장이 충분히 할 수도있는데 뭐가 문제냐. 포반장은 방향포경보면 죽는 병이라도 있대냐?

그리고 우리부대는 간부도 풀편제라 병포반장은 없었다. 자기 군생활이 무슨 절대법칙인줄 아나

 

나도 하나포랑 삼포는 무조건 간부가 포반장했는대 우린 간부는 많은대 병사가 없어서 내가 견인포 운전병이였는대 훈련나가면 장약포수까지했음ㅋㅋㅋ

 

 

179랑 자주포 해봤는데 병포반장 쓰는건 그냥 간부인수 딸릴때 그런거다. 그리고 일조점호때 이거저거로 인원 빠지면 하릴없는 포반장도 몸안쓰는 사수정도 잡을만한거지 이병도 하는cb점검이나 하겠음?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