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4

GS25 더 진한 초코 우유 별칭 스누피 우유 식약처 조사 결과 떴다

이달 초 GS25 PB 상품인 더 진한 초코 우유, 별칭 스누피 우유 맛이 이상하다는 불만이 다수 제기됐고 GS25 측은 공문 보내서 슬쩍 내리게 함

근데 이게 전 매장에서 다 내려간 게 아니라서 먹은 사람이 좀 있음

 

 

논란이 확산되자 식약처 조사 ㄱㄱ 그리고 오늘 조사 결과 나옴

 

 

 

https://www.mfds.go.kr/brd/m_99/view.do?seq=46534 

 

같은 라인업, 같은 공정에 있는 제품 조사했는데 초코맛 세균수랑 대장균군이 기준 초과;

 

동원F&B(제조사) GS리테일(유통사) 얘네는 이거 미리 알고서도 관할 지자체에 보고 안 하고 몰래 회수 진행한 거였음

 

 

 

식약처 "동원F&B·GS25, 변질우유 문제 숨겨"…행정처분

동원F&B가 생산하고 GS25에서 자체브랜드(PB) 상품으로 판매한 우유 상품에서 소비자 불만이 제기되자, 회사 측이 지자체 보고 없이 제품을 자체 회수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n.news.naver.com

식약처 "동원F&B·GS25, 변질우유 문제 숨겨" 행정처분

 

스누피 우유, 노티드 우유, 덴마크 우유 해당됨. 편돌이 하는데 스누피 우유 딸기 초코 커피 모두 7월초에 포스 긴급 메세지로 다 빼라고 공지 떴었음 포스기에서 계산도 안되게 막혔었고 지금도 발주 안되는걸로 기억함

 

 

현직 GS편돌이 인데 안그래도 얼마전에 계산하려고 찍었는데 안되길래 사장님한테 말했더니 창고에 다 빼놓으래서 빼놨다가 다음날에 안팔고 알바생들끼리 다 처먹었는데 초코맛 존나 이상하더라  ㅋㅋ 평일 야간 오후 오전 3명이서 20개 정도 먹은듯 ㅅㅂ

 

Gs는 전에 페미발 해놓고 좀 수그러들만하니 이젠 제품 가지고 사기쳤네

동원F&B(제조사) GS리테일(유통사) 메모

세균파티 ㅋㅋㅋㅋ

 

 

식약처 보도자료 다시 보니까 문제 알고 몰래 회수했다고 나와있네 ㅋㅋ

식약처에 보고도 안하고 몰래 회수를 진행했다는거면 지들도 이미 문제있다는거 알고있었다는거 아닌가

??? 뭐지 미친놈들인가

대장균은 위생 진짜 개좆박지 않는이상 나올수가 없다고 알고있음

돈주고 대장균 사먹 ㄷㄷ

카페인 우유가 아니라 대장균 우유였네 씹ㅋㅋㅋㅋ

 

나 저기 공장에서 꽤 오래 일했었는데 대장균나온건 첨보네 ㅋㅋ 전부다 관으로 이송해서 나올일없는데..
중간에 세척과정에서 뭘 빼먹고한듯

원가절감한듯ㅋㅋ

 

Gs는 알면서도 덮으려든거면 Gs에서 파는 다른 pb상품도 안저럴 가능성이 없지않음? 진짜로 gs건 먹으면 안되겠는데?

보통 한번도 안 한 놈은 있어도 한번만 한 놈은 없긴 하지

음주운전에도 적용되는 ㅇㅇ

엘지생건 물티슈 회수도 그렇고대한민국 기업들 참 편하네

 

초코만? 몇주전에 바나나우유 먹었는데 맛 ㅈㄴ이상해서 버렸는데 그것도 이거랑 관련이 있나

근데 바나나는 맛 없어짐 옛날이랑 맛 완전 달라졌어 걍 맛없는거일수도

따흐흑... 해병짜장이었네...

커피는 어떰 N수할때 달고 살았다가 얼마전에 추억겸 사먹고 다음날 폭풍설사함 ㅅㅂ

 

근데 에너지드링크들은 카페인 제한이 있는데 어떻게 스누피커피우유는 카페인을 에너지 드링크 2배로 넣냐

커피는 원래 카페인 높음ㅋㅋ 레쓰비가 몬스터보다 카페인 많을걸

 

어 젠장 저거 카페인 많아서 자주 사먹었는데 이 글보고 나니까 먹고 설사한거같기도하네

메갈25 아직도 안거르는 흑우 읍제?ㅋㅋㅋ

미쳤네 그래서 먹은날은 배가 아팟던거였나?

 

대장균이면 사람이나 동물 대장, 똥에서만 검출되는거 아님? 직접적이진 않더라도 간접적으로나마 똥이 미세하게 첨가됐다는건가.

진짜 한국에서 이런거 보면 징벌적 손해배상 제도 마려움

씨유 우유 리뉴얼 된거 맛있음 그거 마셔

웩 어쩐지 상한 초코우유맛 이였는데. 맛이 죽되기 직전 바랜 우유맛

 

대충 대기업 제품은 위생이 넘사벽이라 어쩌고 저쩌고 좋아요!

??? : 기업하기 힘든나라 ㅠㅠ

어쩐지 저거 안보이더라 원래 저거 엄청 잘나가는데

초코맛 세균판매 ㅇㄷ

동원F&B에서 생수도 많이 만들지 않나?

 

대장균에 대해 찾아봤는데대장균은 보통 일반적인 조건의 환경에서 살 수가 없는데도 발견이 된 걸로 보면 근처에 동물의 사체가 있거나 분변에 오염된 거라고 하는데 공장에서 대장균이 검출될 만한 그런 상황이 있는 건가?!

 

저거 시험기간 도핑제 아녔나 ㅋㅋ 스누피커피우유 초코우유도 카페인높나 ㅋㅋ

저래놓고 포장에 1A등급 원유 개지랄을 해놓은건가?

스누피가 진해서 이거랑 씨유 마카로니 초코우유만 마셧는데. 이젠 씨유꺼만 먹어야겟네

아직 GS 가는 사람이 있음? 일전에 메갈기업으로 탈바꿈해서 그 이후론 절대 안감. 급한일 있어도 좀더 가서 CU나 다른 편의점 감. GS 기업은 마인드 부터가 썩어서 제품도 썩은거 판매하는듯 ㅋㅋ

 

초코맛이 이상할정도로 느껴지면 세균 ㅈㄴ많다는얘기인데 ㅋㅋㅋㅋ

식중독이라는게 저 지랄을 해도 안걸리는 생각보다 존나 걸리기 힘든 병인데 저 힘든 확률을 뚫고 식중독 사태가 일어난 집들은 문제가 있는게 맞음

 

나 진짜 거짓말안하고 초코는아니고 커피우유 저거 500ml 짜리 gs슈퍼에서 매주 7개씩 사다먹었는데 벌써 몇년은 된것 같은데 커피는 괜찮은건가. 초코는 가끔먹었는데

ㄹㅇ 갈수록 후진국이 되가냐

 

 

 

LG생활건강 물티슈에서 가습기 살균제 성분 검출

LG생활건강의 유아용 물티슈에서 가습기 살균제 성분이 검출되어서 판매중지됨 LG생활건강의 유아용 물티슈에서 살균제 성분이 검출되어서 식약처의 회수명령 받고 법적으로 홈페이지에 해당

itmii.tistory.com

 

 

김해 냉면 식중독 사망 사고

냉면 먹고 살모넬라 식중독 60대 사망 신고 받고도 검체 채취 안 해 논란 단순히 계란 까 먹는다고 안 뒤짐. 식중독에 걸린다는 건 까서 존나게 증식될 때까지 방치했다는 거임 이 정도면 전란액

itmii.tistory.com

 

 

분당 마녀김밤 식중독 사건 사과문

마녀김밥 입니다. 저희 마녀김밥이 금번 발생된 분당지역 식중독 사건에 너무 큰 고통과 피해를 끼친 점에 대해 머리 숙여 사죄 드립니다. 특히, 저희 김밥으로 인해 치료중이신 환자분들과 예

itmii.tistory.com

 

 

부산 밀면 식중독 사고

여기 어딘지 알아? 450명 식중독 그중에 120명 입원치료중 2명은 위중한 상태라서 중환자실에서 투석 계란지단 단무지 양념장 등등에서 살모넬라균 다량 검출 연제구 토곡 청광리 메고 밀면이네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