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6

아이돌, 가수 앨범 기부 좀 하지마세요.

 

복지센터에서 일하는 직원인데 아이돌, 가수 등등 컴백만하면 팬들이 앨범을 왕창기부해요.

안받는다고 하긴하는데 문의전화 받기도 싫아죽겠네요 이제..

 

 

솔직히 까놓고 말해봅시다. 그 앨범들 복지센터 어디에 쓸곳이 있나요?

아이돌팬인 본인들도 갖기싫어서 떠넘기는 마당에복지센터에 있는 사람들 가족없는 거동불편한 어르신들, 장애인들, 아픈 사람들 입니다

이 사람들이 정말 아이돌, 가수 cd를 필요로한다고 보세요?

 

그냥 본인들 쓰레기를 기부라는 이름으로 처리하는것같아서 화납니다

응원하는 가수 성적올려주고싶고 팬싸인회 가고 싶고 그래서 앨범은 사는데 실물 앨범은 처리하기 어려우니 복지관에 선행인척 쓰레기 떠넘기는것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에요

 

 

안그래도 할일많은곳에 쓰레기처리라는 일을 떠넘기는거에요

냉정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복지센터 입장은 그렇습니다

복지센터에서 기부 앨범안받는다하니 인터넷에서 조롱하는 모 아이돌팬들도 있네요

제 지인이 근무하는 복지회사도 아이돌 가수 앨범 싫다고 안받는다고해요

 

팬분들이 가수 앨범 처리할곳이 없어서 곤란하다는데요

그건 앨범을 산 본인들이 소속사나 가수측과 협의를 볼 일이지 남들에게 쓰레기 떠넘기는것에 대한 정당화가 될수없어요

 

복지관에서 앨범 버리려고 사는 쓰레기봉투 이런거 전부 복지관 운영자금에서 돈나가고 그만큼 복지센터에서 지내는 사람들에게 써야할돈이 줄어요;;

복지관에 앨범기부는 무책임한 쓰레기 떠넘기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SM 기부 많이 했네 ㅋㅋ 포카만 쏙 빼고 ㅋㅋ

 

 

지가 좋아하는 가수 1위 시킬려고, 팬사인회에서 정해진 인원만 들어갈수있는데 그걸 추첨으로 함 아이돌 만날라고 (씨디 1장당 추첨권1개) 필요없는 앨범을 박스로 산다 그리고 처치곤란하니까 기부랍시고 버리는거야 당연히 복지센터에서는 필요도 없는 음악씨디 수백장이 오는데 그거 버릴려면 돌아버리지 그니까 기부랍시고 복지센터에 버리지 말고 니들이 알아서 처리하라는.

 

차라리 소속사에 전화해서 실물 앨범 내지말고 앨범값으로 뽑기 가챠를 하자고 해라ㅋㅋㅋ 어차피 니네 앨범이 갖고싶은게 아니고 그 안에 뽑기가 하고싶은거잖아??

알겠냐 개이기적인 아이돌빠들아

나도 이거 항상 궁금했었음. 앨범을 기부했다는데 거기에 그 앨범이 필요한 사람이 있을까하는 생각이 들어서

 

기부함=짬처리하고 ^도덕적 우월감^ 충족가능

지가 분리수거해서 버림=돈내고 고생하는기분임

 

디지털 시대에 아직까지 CD가 대량생산되는게 아니러니한거지 규제걸어라 소속사들 눈치보지말고 CD플레이어로 누가 듣는다고 다 낭비고 환경오염임

 

빠순이시절 하던짓 그대로 다시하네 ㅋㅋ 거기에 기부한다는 도덕적 우월함이 추가된거지

 

쓸데없이 플라스틱낭비하고 저거 짬시킨다고 다른사람 기분조져놓고 저지랄하면서 지구환경이어쩌고 비건이네 어쩌네 길냥이도가족입니다 이런 개씹소리를한단거지?ㅋㅋ

쓸모없는 쓰레기를 생산안하는게 먼저 정치적인들 환경환경 거리면서 CD 좀 해결해라. 대형기획사 눈치보지 말고

걍 cd빼고 사진이랑 스티커로 채워서 cd없는 음반으로 바꿔라

산 본인들도 쓰레기인줄 아니까 남들한테 떠넘기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 빠는 정신병자들 특) 애니빠는 씹덕보단 나은줄 앎 ㅋㅋㅋㅋ

순위측정 왜 앨범판매량을 집계에서 안빼냐

걍 카드집으로 바꿔라 ㅋㅋ요즘 CD듣는 인간이 어디있음??? 자원낭비 아님??

 

쓰레기 버리는걸 기부ㅇㅈㄹㅋㅋ 악마 그 자체네 ㅋㅋ

저럴바에 당근에 나눔해라 1분컷 가능

그냥 nft인지 뭐시기로 하면 되지

집에 강다니엘 앨범 2장 있음 ㅋㅋㅋ 주길래 받긴했는데 그대로 있다...

앨범도 마잭 비틀즈 핑플같은 애들 정도는 되어야 소장할 맛이 나는거지 저런 예술성 없는 딴따라 새끼들꺼는 걍 플라스틱 쓰레기지

와 짬처리 오지네 ㅋㅋㅋㅋ

앨범 그 자체도 쓰레기인데 노래가 좋기나 하냐고

앨범기부는 잘못된 표현이고 쓰레기처리가 맞습니다

 

고딩때 학교에서 뭔 앨범을 나눠주더라. 봉사단체에서 너무 많이 남는다고 앨범 뿌림 다 버렸음

플라스틱 빨대, 컵은 못쓰게 지랄하면서 아이돌 버러지들 CD 쳐만드는거 규제는 안하네

기부하는척 위장선행 하는게 너무 역겨움

씹이돌팬새끼들 cd 초동/ 총판량 인당으로 따지면 2~3만따리 될까말까한데 양으로 쳐밀어붙이고 몇십만 달성했니뭐니 자위함. ㅋㅋ 이러니 빌보드에서 k팝 거르지 ㅋㅋㅋ

 

쓰레기를 짬때리네 뭐 먹을수있는것도 아니고 ㅋㅋㅋ

쓰레기처리+도덕적우월감+세금혜택

 

 

 

이특 여자 연예인 DM 논란

이민호하고 열애설 난 연우도 있네 ㅋㅋ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아주 정상적인 본능에 의한 남성의 구애활동인데 뭘 욕까지 하고 그러냐 좀 추하긴 해 ㅋㅋ 자중해야 될 듯 그래도 노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