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6

서울대 학식 품질 가격 논란

서울대학교 7000원 짜리 학식이 부실해 논란.

할인받은게 7000원

 

 

저건 진짜 말도 안됨. 그냥 배짱장사임. 당장 지금 밖에 나가서 먹어도 김밥천국도 저거보단 잘 나옴

저게 수육이라고 비싼 거 아니냐는 사람 있는데 수육은 애초에 쌈. 비싸게 팔아서 그렇지. 학식이면 저거 6천원선에서 컷해야 맞지 할인해서 7천원이면 원래는 9천원이라는 건데 도둑놈임

학식이면 대량으로 삶을 거고 그럼 더 싸짐.

근데 저거보단 김천이나 포마토 라볶이가 더 나아 보이는데. 등심돈가스 포마토에서 7500원인가 그렇고

저거 세일가격이고 정가는 9천원정도 였던 걸로 앎

 

 

공부 못해서 서울대 갔으면 걍 먹어라

7천원 단가에서 원재료 및 인건비 아주 크게 잡아서 50% 쳐준다 해도 나머지 50%는 어디로 갔는지 오리무중인 상황

4천원이 적당함

학식은 우리학교가 두배이상 좋네 ㅋㅋㅋ

서울대 끝났네 ㅋㅋㅋ 국립대는 보통 밥 잘나오기로 유명했는데, 밥이 저 지랄 나냐 ㅋㅋ

한식뷔페 7천원짜리 가면 입 떡벌어진다 ㅋㅋ 5천원짜리집은 그냥 쓰레기 6천원은 케바케 7천, 8천은 가면 그냥 메뉴 좀 적은 뷔페임

100퍼 뒷돈 먹은거 리베이트 쳐먹은거. 응 고소해

 

나 때도 자하연은 가격대 좀 있어서 부르주아들이 가는 곳이었는데.

본인 지잡대생인데 학식5500원에 저거보단 잘나온다 ㅋ 서울대 별거없네 ㅋㅋ

편의점 수육도시락보다 ㅎㅌㅊ네 ㅋㅋㅋㅋ

한낯 조선 촌구석 대학 주제에 진수성찬을 바란거냐? ㅋㅋㅋ

서울대 국립대 아니었냐 식사 질 수준이?

 

보통 생협 있는 대학교 학식은 괜찮지 않냐? 서울대에도 생협 있다고 아는데 왜 저러지

생협이 개씹적폐임

 

그럼 안쳐먹으면 됨ㅋ 서울대도 비합리적인 소비함?ㅋ 서울대에서 서울대입구역까지 밥쳐먹으로 나가던가 ㅋ

응 헬조선 ㅋㅋㅋ 1등대학도 피해갈수 없네 ㅋㅋ

할인 받아서 7천원 인데도 꼬라지가 무슨 잘나오는 노숙자 쉼터 같네

학식이 개병신인 건 어쩔 수 없다 쳐도 5천원 이상인 거는 이해가 안 되네. 비싸면 학식 먹는 의미가 있나 그냥 식당 없애라

 

7000원이면 진지빨고 쿠폰넣고 맥날 녹차버거 세트 먹을 수 있는데 ㅋㅋ 아니면 버거킹 할인뭍은 와퍼 풀세트 가능ㅋㅋㅋ

폴리텍은 1500원이다 ㅋㅋㅋㅋ 제육,밥 무현리필가능ㅋㅋㅋ

성대 천원짜리 아침학식보다 못하네 ㅋㅋㅋ

상공회의소 인력개발원 다니면 하루세끼 급식 꽁짜임ㅋㅋㅋ 국비지원 ㅆㅅㅌㅊ

이래서 과탐 2과목 안봄 ㅇㅇ 4개봐야 드가는곳인데

나도 물2 생2 보려다가 굳이 싶어서 1과목으로 바꿈

10년전에 엄청 좋았는디

 

7000원+α 학식 진짜 럭키 군대 짬밥이네 ㅋㅋ

그냥 함바집 아줌마 불러다가 장사시켜도 7000원이면 고기반찬에 고기국 나오겠다 ㅋㅋㅋ

학교 관련 급식 비지니스가 좌빨이 선점 했거덩 ㅋㅋㅋㅋ

 

예전엔 학식=씹가성비였는데 요즘 학식 업체들은 어디 국밥집 백반집보다못한걸 같은가격으로팔더라

한양대 학식 4000원에 김치 무제한입니다

서울사이버대학아니지?

본인 세종대 다니는 게이로서 예전만 못하다. 물론 맛은 있는데 양이 줄어든 것도 모자라서 가격까지 오름.

 

저날 내가 직접 먹은 날인데 학생회관이 아니라 기숙사 식당 학식이었음. 양은 진짜 사진대로 나온거 맞고 가격은 구성원할인 받아서 7000원 맞음. 자율배식 아니다 덜어주신 거 가져가는 거임

 

16년 2월에 졸업했는데 두레미담이나 외부 입점 업체 아닌 일반 식당은 한끼에 2500~3500원 정도로 기억하는데

지가 푼거 아님 생협식당은 자율배식 없다

된장찌개 정식이 2~3천원했었는데

 

카이스트는 반찬별로 가격받는데 ㅋㅋ 이마저도 반찬당 300원 400원 ㅋㅋ 메인급은 1000원 ㅋㅋ 학식이 별로면 바로옆에 한중일식 다 있음 ㅋㅋ

산학하느라 작년 겨울까지 일주일에 한번은 카이스트 학식에서 점심먹었는데 어디 학식이 반찬별로 가격받음?

북측 카마는 예전에 반찬별로 받긴 했는데 걔네는 자율배식으로 바뀌었고 동측은 지금도 반찬별이긴 한데 갈 일이 없네

카이마루 동측 다 반찬별로 받지 않냐? 졸업한지 좀 됐다만 둘다 정식메뉴는 반찬별로 받았다

카마 지금은 전부 자율배식임

 

정시에 내신 집어넣는 대학

2014년경 서울대 학식 몇번 사먹었을 때는 4천원 이었는데...

최근에 데모한번 하더니 양줄고 질떨어지고 가격오름. 2020까지만 해도 4천원 맞았다

 

요새 군대 짬밥이 더 좋아보이네

나 학교 다닐 땐 반찬 더 달라면 더 줬는데 요즘은 안 주냐?? 졸업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가격이 두 배가 됐네. 3500원 주고 먹었던거 같은데

밥빼고 리필안됨 3500원 메뉴들 다 5000원으로 오름

나 농식에서 시나몬치킨스테이크나 연어스테이크같은거 빼고, 볶음밥류 리필 존나해먹었는데 이젠 안 되나??ㅋㅋ

예전엔 자하연 같은곳 빼고는 리필 되는곳 많았는데, 점점 운영이 리필 안해주는걸로 바뀌더라. 옛날 공깡 사깡 같은곳은 짜장면도 리필해줬는데

공깡 짜장면이 리필되는거였냐…?!!!!ㅋㅋㅋ몰랐네

 

식당은 학교에서 하는 게 아니라 업체랑 계약하는 거임. 업체를 차라리 대기업으로 바꾸는 게 좋을 듯

대기업 아니더라도 바꾸는 게 좋을 듯 그리고 대기업 구내식당 말한 게 아니라 대기업 급식업체 얘기한 거였음. 지에스니 풀무원이니 그런 데

 

고기양 너무했다 ㅋㅋㅋ 편의점 보쌈 도시락도 5점 보다는 많이 들어있을거 같은데

서울대 별거없노 ㅋㅋ 한솥도시락선에서 정리가능

나 10년전에 서울대 견학갓을때 밥 조온나 잘나왔던거같은데 한식 양식 채식주의자 전용 이랬던거같은데 왜 저리된거임 ㅋㅋ

가격도 내 기억에 5천원이 안됐던거같은데 가격이야 올랐다 치고.

 

한국 대학은 진짜 장사하는 사기업 다된지 오래다

학관 비에서 미역국 나오면 그거 마시러 갔었는데

서울대에 존나 맛있는 와플집 있었는데 아직도 파나

 

낙성대갤에서는 생협 욕이 끊이지 않는다. 저 창렬메뉴도 셍협에서 파는 거

저거 먹을 바엔 봉구스 밥버거 낭낭하게 두개 먹는다 ㄹㅇㅋㅋ

편의점 도시락보다 더 구리네 ㅋㅋㅋㅋㅋ

학식 안 먹어봤나 ㅋㅋ 저정도면 4500 받아도 비쌈

 

이거 자율배식 아니고 이만큼 정량배식해서 준거 ㅋㅋ 생협에서 운영하는 거라 밥주는 아줌마들도 호봉제하면서 인건비 비중 개높아지는등 좌빨식 착한경영 방만경영해서 저딴 창렬급식 만들어놓고 학교에 돈 보전해달라고 대자보붙이고 바짓가랭이 잡고 형님형님하는 중

 

농협에서 위탁운영하는 두레미담은 6500원이라 가격 자체는 좀 비싼데 페이코 학생할인 10프로 들어가고 메뉴 자체는 자율배식에 맛도 ㅆㅅㅌㅊ 혜자임. 근데 먹다보면 음식 구성 다 비슷함 ㅋㅋ

 

저기 돈 그나마 들어가는게 수육 몇점 말고 더 있냐? 밀가루반죽에 건더기 조금밖에 안 넣은 눅눅한 파전에 건더기 없고 멀건 국에 줘도 안 먹는 파김치. 저게 7천원이면 그냥 안 먹는다

보쌈 있다 ㅇㅈㄹ하는 새끼들아 저거 아무리 봐도 ㅈㄴ 싼 뒷다리인데 그게 7000원을 정당화할 수가 없음 ㅋㅋㅋ 앞다리여도 창렬인데

 

본인 학식떄는 학교주변 뷔페 7500원따리존나갔는데 살 10키로찜

저 생협 코로나 기회삼아서 슬금슬금 파업하고 가격 올리고 주말 영업 안하고 지랄을 하더니 결국 이지경까지 왔네

 

요즘 물가가 비싸졌다하지만 7천원치곤 넘 비싼듯...저거 원가 계산하면 얼마나될까요 3500원 안될듯한데. 우리사회가 아무리 50%이상의 이윤을 남긴다하지만 그래도 학생들 수가 많아서 많이 먹을텐데. 재료 원가 4500원 정도는 되야하지 않을까.

요즘 동남아애들도 저것보다 잘먹음 ㅋㅋㅋ

김일성종합대학 학식이라고 해도 믿겠네

 

교도소밥>>>>>>>서울대 학식>>>>>>>>>군대 병신밥

범죄 조장하는 나라ㅋㅋ 함바집만 못하네

문재앙 18롬이 똥 싸질러 놓은 덕분에 요즘 짱깨 한그릇도 8000원 하는 시대임

저런곳은 임대료싸고말고 의미없다 연줄없으면 못들어갈텐데 ㅋㅋㅋ

 

학식이 저가격에 저게 괜찮다는놈들은 평소에 뭐 먹고 사는거냐? 기사식당도 저렇게 주면 밥상 엎을텐데 지방 개좆소 다니는 거지들인가?

3000원이면 인정이다 밖에서도 7000원이면 사장한태 던지고 나옴

조선대 연전연승이욧~^p^

 

코로나 전 301동이 저래서 맨날 302동으로 도망갔더니, 슬금슬금 500원씩 올리면서도 7000원에서도 3500원 시절 퀄리티 그대로 나오드라. 근데 빡쳐도 걍 먹었더니 이번에 아예 못 버티고 나가는거 보고 허탈하드라. 심지어 301동 코로나라고 닫은건 뭔가 꼴좋다 하고 있었건만 302동이랑 교대하고 ㅋㅋ.

지들이 가격 올리고 퀄리티 내리니까 최소 700-800명은 있었을 수요를 다 쫓아낸거지. 악순환 뻔히 보면서도 그대로 빠져 버리드라

원래 코로나 무관하게 여기 대학원생이 수백명은 상주하고 있어.

 

나 존나 놀란게 설빙 팥 인절미 빙수가 9,900원 이더라. 요즘 물가 상승되는게 너무 체감된다 먹는거에서

토일에 노가다 알바 나가서 함바집만 가도 이정도는 아니다

4000원대 도시락만도 못한 퀄리티 차라리 경남대가 더 낫네.

 

서울대 경영경제식품학과는 민원안넣고 뭐하냐 ㅋㅋㅋㅋ

ㄹㅇ편의점 7천원 어치면 개풍족한데

가산디지탈단지 구내식당이 저따위로 나오면 금방 망함. 비싼 임대료 내고도 무한경쟁임

ㅋㅋ 7천짜리 기사식당 가면 찬만 30가지 ㅋㅋ 무한 리필 ㄹㅇ 개씹혜자

 

서울대 끝났네 ㅋㅋㅋ 국립대는 보통 밥 잘나오기로 유명했는데, 밥이 저 지랄 나냐 ㅋㅋ

옛날에는 반가격에  잘나왔는데 왜 맛탱이가 갔냐

우린 학생들 할인해서 점심 2200원인데 진심 저거보다 좋음

 

진짜 ㅈ같이 많이 남겨먹을려고 운영하는 개 쓰레기 ㅅㄲ가 돌리는 곳인듯

 

근데 저기 어디냐? 지금은 바뀌었는지 모르겠는데 예전 자하연은 설거지하다 남은 밥풀이 덕지덕지 있고 그랬는데. 자하연 남자 요리사 화장실에서 똥싸고 나오더니 ㅅㅂㅅㄲ가 머리만 쓰~윽 하고 만지고 바로 나가더라. ㅅㅅㄲ들이 위생관념이 그따구니까 식판이 그렇지. 비위 상해서 그뒤로 다신 안감

 

뒷돈 먹는거 아님?? 식수인원 1000이 안되고 아워홈 들어와 있는회사인데 저거 개ㅈ바르는데 듣기로 외부 방문자는 5500원인가 5000원인가 내고 먹는다고 했었음

 

이익률 계산해놓은거 공개해놓으면 되는데 왜 다들 안함? 불경기 핑계로 폭리 취하려고?

국내 최고의 대학인 서울대에서조차 학식 예산을 긴빠이치는 일당들이 있노... 참... 그저 헬조센이란 나라는 답이없다 답이없어

 

 

대량으로 식재료 받는곳들 부조리 심각하다 유통기간 임박해오는거 싸게 받고 리베이트 챙기는 주방책임자들이 한둘이 아님 ㄹㅇ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