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1

전설의 안동 소주녀
전설의 안동 소주녀

여친이 남친을 결혼 목적으로 아버지에게 소개하러 감.

남친이 여친 아버지가 강제로 안동소주 20잔을 강요함.

안동 소주를 먹고 남친이 술주정을 벌인것을 보고 여친이 실망했고 여친 아버지가 남친과의 결혼을 반대한다는 내용

 

정보 : 안동소주는 40~50도

한잔에 대충 38ml 마셨고 안동소주 40도라고 가정했을 때 38ml×20잔×(40도÷16.5도)÷360ml= 소주 5.12병

혼자 소주 5병 넘게 먹이는건 ㄹㅇ 미쳤네 ㅋㅋ

 

 

안동소주20잔이면 ㅅㅂ 소도 쓰러지겠다

소 :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소도 미쳐서 외양간 뿌수고 탈출해서 사람 들이받지

광우병 걸린 소 마냥 으..음머!!하고 절뚝거리겠지

안동소주 먹어본 사람으로써 저거 먹으면 저래된다

안동소주 20잔 마시면 옆집 13살짜리 태권도 다니는 초딩도 취권쓰겠구만 ㅅㅂ

부처도 45도 20잔 마시면 쓰레기통 찬다

 

 

남자분 조상님이 도와줬다던데 ㅋㅋ

ㄹㅇㅋㅋㅋㅋㅋ 조상님이 도와줬네 안동소주 40도 넘는건데 그거먹고 제정신이면 미친놈이지

24도짜리여도 20잔먹으면 많이 마신거지. 소주로따져도 3병넘게 먹인건데.

일품인가 뭐였나 20몇도짜리도 있는데 ㅋㅋ 근데 그걸 먹었다 해도 참이슬 빨뚜로 3병정도인데 사실 술 잘마시는 사람 아니면 이것도 감당 안되긴 해

 

그렇게 따지면 사람도 한병도 못먹는 사람도 있는데 그럼 저사람 주량은 생각안해봄? 요즘 회사에서도 술 강제로 안먹이는 분위기인데 사위될사람 인성 알아본다고 술을 그렇게 먹이나 2병에 저정도 주정이면 다시 생각해 볼게 아니라 술을 저렇게 먹이는 집안을 다시 생각해 봐야지

 

 4년동안 여친에게 저런 모습을 조금도 보여주지 않았던 사람이면 술을 많이 마시는 사람이 아닌건 확실하니 주량이 약한 사람일 가능성도 많고 평소에 자제력이 높았다는건데 보통사람이어도 가버릴 수준인 안동소주 20잔 먹여놓고 다시 생각하긴 개뿔이

 

죽지 않은게 다행

병신년에 병신애비네. 남의 집 귀한 아들한테 술을 저렇게 퍼먹이냐. 남친 조상이 도왔다

 

근데 솔까 만취할 정도면 그게 그 사람 본성이라고 보긴 힘들지 않나. 만취하면 안 할 실수도 하는데

뭔 본성 ㅅㅂ 차라리 물은 답을 알고 있으니 물고문을 하지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50도 짜리를 20잔을 쳐마시면 부처도 개새끼대긋다 ㅋㅋㅋ

본성은 기분좋을 정도로 취했을때나 얘기지 ㅅㅂ ㅋㅋㅋ

586딜러 무섭다 진짜 ㅋㅋ

술 약한 사람이면 어쩌려고 안동소주 20잔을 쳐 맥이냐

 

본성이다 ㅇㅈㄹ 하는 ㅅㄲ들은 진지하게 학력이 어떻게되냐? ㅅㅂ무식의 극치를 달리네. 저 정도 술을 먹이면 인사불성되는게 당연하지

술 권하는것 자체가 미개하다. 술권하는사회 진짜 싫다

 

술에 취했을때 어떻게 행동하는지가 중요한게 아니고 본인이 술취하면 어떻게 되는지를 알고 술을 조절하는게 중요함 자기가 술먹고 개되는데 전혀 문제의식도 없이 술을 찾아서 먹으면 ㄹㅇ 개새끼인거고 개가 되지 않으려고 술을 멀리하면 좋은 사람인거잖아

 

여기서 중요한건 만취하지도 않고 45도 술을 20잔 처멕이고 테스트 이지랄 떠는 이미 본성 뽀록난 586놈이 장인어른 될뻔했다는거임

아주 소름이 돋네. 술 먹이면 본성? 개소리임 술 처멕이는놈 본성이 ㅅㅂ인거

 

ㅅㅂ안동소주를 20잔? 누굴 죽일려고 하네

남자가 천운을 타고 났네 ㅋㅋ 저딴 쓰레기 집안 피하게 해줘서 ㅋㅋ 내가 부모였으면 뺨존나 쳣음 멀쩡한 남의 아들 술먹여서 죽일일 있나고

 

전 술먹고 아이언맨 이라고 저를 소개한답니다. 저는 본성이 어벤저스예요

ㅅㅂ 고량주를 20잔 마시면 화장실이 아니라 병원을 가야한다 ㅋㅋㅋ

20잔 먹이면 본성이 아니라도 개ㅈ같을거같은데

남자가 진짜 조상신이 도왔다. 저렇게 거름망이 되어주네

하늘로 보내버릴일있나 저런 고량주를 저렇게 많이 먹이냐

 

저정도면 급성알콜중독으로 살인미수 아니냐? ㅋㅋㅋㅋ

 

안동소주.. 제가 주량이 2병에서 3병 정도인데 이번에 회식에서 사장님이 가지고 오신 안동소주 다섯잔 마시고 필름이 끊겼습니다 20잔이요? 어휴 쇼크 안일어난게 다행이네요 인성 평가할게 저거밖에 없나싶네요 무슨 명분으로 저렇게 먹이나요?

 

테스트를 가장한 폭력행위입니다. 내 아들이 남의 집에서 이런 대우 받는다고 생각하면.. 가슴 미어지죠. 그 아비에 그 딸입니다. 어른들 말씀중에 가정환경 중요하다는 말이 무슨 뜻인지 느껴지는 글이네요.

 

저 장인어른이라는 분은 자기 딸이 결혼할 집안에 인사하러 가서 시어머니한테 저만큼 술 얻어먹고 실수해서 파혼당하고 오면 딸을 꾸짖을 위인이시길 비네요.

 

저런 무식한 방법으로 사람을 판단한다는게 어이가 없네요.

 

이미 장인이란 사람이 작정을 하고 먹이려 마음을 먹고 딸의 만류도 무시하는 상황인데 잘 보이는데 혈안이 됐을 사위의 사양이 통할리도 만무하고. 사람을 인사불성으로 만들어 두고 인성을 테스트 하겠다니 어이가 없을 뿐입니다.

 

저 아버지라는 분이 잘못한거죠. 남자분은 저런 집 장가 안가서 다행인겁니다. 처가 인사 드리러 가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런 압박감이 느껴지는 자리에서 반대할 수 있는분이 많지 않아요.

현명한 어른이면 주량이 얼마나 되냐? 물어보고 먹여봐야지. 술을 좋아하는 분이면 티가 났겠죠. 보통분이 사회생활 하면서 저런 케이스가 얼마나 생기겠어요. 방식이 잘못됐습니다.

 

 

저는 여자 아버지의 행동이 폭력이라고 생각하고, 그와 동시에 저 남자한테 딸이 시집가는 것도 반대할 겁니다.

 

장인도 저렇게 떠먹이면 좋은꼴 나올까요? 장모님이 수십년간 못본꼴 볼수도 있을텐데 그럼 본성을 숨기고 살았으니 이혼각인가요?

저 남자가 잘했다는게 아닙니다. 장인따위가 저렇게 먹인일 자체가 말이 안되죠. 매일 만취해 여자친구가 골머리를 앓는 상황도 아닌것 같고 저건 마치 사람 절벽에 매달고 가지고 놀면서 반응보고 봤지 저게 쟤 본성이야 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전쟁마냥 사람을 극으로 몰아넣고 그걸 본성이라 한다면 인간은 죄다 악마겠죠. 사위될 사람이 술고래에 매일 만취해 오는 사람이면 모를까 저게 무슨짓인가요?

 

 

안동소주 한병이상 먹었으면 필름이 깨끗이 지워집니다. 제가 처삼촌들이랑 일반소주 한병정도 먹다가 술이모자라서 안동소주 세명이서 나누어 먹다가 난리가 났어요. 모두 필름끊기고 한동안 부끄러워서 서로 만남을 자제했다는. 일반 소주 7병 그 이상입니다. 깨끗하게 필름이랑 제어력이 사라집니다.

 

 

- 4년 반동안 남자친구가 한번도 그런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면 술을 싫어하거나 자제력이 강한 사람

이라고 봅니다. 4년반동안 힘든일도 있었을테고 직장도 다녔을텐데 그런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면 남자가 정말 철저하게 숨기지 않은이상에야 보였을 수 있죠

 

- 무의식은 상당히 위험한데 본인의 내면이라고 볼수도 있지만 그 내면을 평소에 억제하던 전두엽의 역할이 마비되면서 내면에 숨겨져있던 분노나 울분, 욕망같은게 표출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누구나 다 그런 감정들을 가지고 있지만 평소에얼마나 잘 컨트롤하느냐가 더 중요하다고 봅니다

 

- 안동소주 20잔이 소주로 환산하면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지만 45도인데 20잔이면.. 지금 시중에 나와있는 소주가 20도정도인데 어마어마한 수치네요. 일대일로 대면했으면 뺄수도 없을테고 그냥 주는대로 받아마셨겠죠?

 

- 일종의 폭력이라고 봅니다 저는.. 장인이 술을매우 잘하는 사람인지 모르겠지만 저런식으로 사람을 판단하는게.. 좋아보이진 않네요. 오히려 남자가 저런 집이랑 안 만나서 다행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한국 임신 여성 6명중 1명은 낙태

한국 임신 여성 6명중 1명은 낙태. 낙태 평균연령은 28.5살 한국 한해 낙태 건수 인구 14억인 중국에 이어 세계 2위, 인구대비 낙태율은 아예 비교할 나라조차 없는 역대급 넘사벽 세계 1위, 1년에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