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3

로스트아크 때문에 이혼한다는 남편
로스트아크 때문에 이혼한다는 남편

아내가 로스트아크에 빠져서 이혼한다는 남편

요즘 RPG게임 디스코드 때문에 여러 가정 박살났지

로아 ㄹㅇ 약간 사이버 등산카페느낌임 ㅋㅋㅋㅋ

등산이랑 산악 동호회에서 이제 디스코드로 넘어갔네 ㅋㅋㅋ

 

 

예전 철없는 여자들 버디버디 채팅하다가 가정파탄난 느낌인데, 게임에서 만난 유사 알파메일과의 랜선연애란 직장도 없고 매너도 없고 딱 지랑 같은 수준으로 철 없고 배움도 없고 경험, 사회성도 없는 죽이 잘 맞는 임자를 만난 것이고 99% 후회한다. 말 그대로 도태남녀

보니까 범죄 사건 뉴스 나오는거 보통 저런식으로 게임에서 만난 이혼 재혼 남녀들인데

 

rpg겜 중에 특히 로아 메이플 마비가 여성유저가 많음. 옛날에 rpg게임에서 여자사칭해서 겜하면 지원 많이 해줬는데 요즘은 디코인증 때문에 힘들어짐

그냥 시대가 지나서 그렇지 메이플도 전성기때 여성유저들 엄청 많았음. 그리고 로아 여성유저가 많은건 사실이나 비율로 따지면 적은편임. 페미가 절대 안하고 한남들만 할것같은 게임들이 여성비율이 은근히 높음

당장 오버워치만 해도 여자 많이 했는데 뭔 소리야?? 걍 사람 많아지니 당연히 여자도 많이 하는 거지 롤 여자들 얼마나 하는 줄 알고 그럼?

여자도 이쁜거 좋아함ㅋㅋ

롤도 아리 럭스 이런 여캐들이 여자들 사이서 픽률 높다

 

 

호구인 이유)

1. 이미 이혼하는 상황인데도 끝까지 바람나서가 아니라 게임때문이라고 이상한 회로 돌림.

2. 이미 바람피는거 알았을때 증거수집할 생각은 안하고 가만히 있음

 

본인 12~13년전에 와우하면서 게임톡으로 여자들꼬셨는데.. 10명중 7명은 유부녀임.. 30전후에 빠르게 결혼하고 남편은 atm노릇하는...  ㄹㅇ 유독 여자들이 mmorpg하면 정신나가는경우 많긴함

 

전 복층 2층에 살아서 ㅋㅋㅋㅋ 애초에 부부끼리 따로 지내냐 ㅋㅋㅋㅋㅋ

남자도 부인한테 관심 없고 여자도 그렇게 관심없는속에서 게임 빠져서 지내다 다른남자놈 살살 꼬드기는거 넘어간거지

부부끼리 같은 방에서 자는 사람이 10%도 안되는거 같은데? 결혼 10년차인데 지인들이랑 이야기 해보면 나만 같이 자고 있다.

우리 엄마 아빠는 30년째 한방 쓰는데ㅋ

 

로아같은 겜이면 정상인 별로 없는데 왜 갈아타냐?

로스트아내 ㅋㅋㅋㅋ 남편 지금 기분 와우~

여자 게임만하다가 재산 50받고 나가네 개꿀 ㅋㅋㅋㅋㅋㅋㅋ

결혼하지 말라니까 꾸역꾸역 결혼을 하네

돈은 돈대로 들고 ㅋㅋㅋ 설거지만 쇠빠지게 했네

게임하다 사람 사겨서 이혼? 막장이네

사이버 유격으로 다져진 전우애가 한 가정을 파괴했다

로아에서 등산했네 ㅋㅋㅋㅋ

 

무조건 불륜이지 ㅋㅋ 걍 남자 많은 곳 보내면 안 됨 ㄹㅇ 사람답게 생겼다는 가정 하에 무조건 찝쩍거리는 ㅅㄲ들 있음

100% 맞는말이다 ㄹㅇ 안찝적대는 ㅅㄲ들 보기가 드물지

 

로아 키면 할수있는게 카던,가토,에포나같은 숙제외엔 ㅈ도 없는데 뭔 로아핑계를 대냐?

 

남편이 몸관리 하나도안하고 돼지처럼살면 여자입장에서도 꼴보기싫긴 함. 반대도 마찬가지고 결국 결혼은 한쪽이라도 자기관리 포기한 순간부터 비지니스로 사는거

 

 

 

기러기 남편의 뻐꾸기 당한 이혼썰

찐따 퐁퐁이의 뻐꾸기 당한 이혼썰 1. 찐따 퐁퐁이 형이 과에서 인기많은 여자애 좋아했음 2. 근데 퐁퐁이 형은 찐따라 그냥 그러고 군대가고 ㅅㅌㅊ직장 취업함 썸x 3. 30살먹고 대학 동창회감 여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