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4

앰버 허드와 카라 델러빈의 불륜
앰버 허드와 카라 델러빈의 불륜
카라 델러빈
앰버 허드와 카라 델러빈의 불륜
카라 델러빈
카라 델러빈

엠버허드 추가 불륜 들통

 

앰버 허드가 조니 뎁과의 결혼생활 중 일론 머스크와의 불륜에 이어 카라 델러빈과 불륜을 했다는 cctv 증거가 나왔다.

 

 

유튜브 채널 Popcorned Planet은 앰버 허드와 카라 델러빈의 불륜 현장을 담은 cctv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번과 같은 조니 뎁 소유의 펜트하우스 엘리베이터 cctv 이번엔 상대가 여자인 카라 델러빈과 불륜을 하는 현장입니다.

앰버 허드와 카라 델러빈은 목에 팔을 두른채 키스를 하고 있습니다.

 

엠버허드 불륜 상대 사진 걸린 상대만 30명이라네요

그중 유명한 사람이 일론 머스크 , 제임스프랭코, 여기에 여배우 카라 델레바인

그 외에 수많은 사람들이 조니뎁 출장중에 들락달락함.

 

엠버 허드의 동성연인 카라 델러빈

조니뎁과 엠버허드의 소송에서 일론 머스크와 엠버 허드 카라 델러빈 셋이서 같이 부적절한 관계를 가졌다는 증언도 나옴.

 

 

델레바인 저년은 금수저 집안에 네임드 모델에 할리우드에서 탑급 연예인들이랑 다 친하고 성격좋기로도 소문난 여자인데 뭐가 모자라서 저러고 다니냐

카라 델러빈 영국 귀족 출신임

지들딴에 잘난맛?에 취해 저러겠지만 풍요가 넘쳐나서 미친짓에 빠지는 그저 하찮기 짝이 없는 인간 부류

 

얘도 DC임 ㅋㅋㅋ 수스쿼 1편에서 이상한 솔로춤 추는 빌런 인챈트리스 ㅋㅋㅋㅋㅋ

디시는 무슨 마가 꼈나, 뭐 죄다 터지는게 DC배우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론머스크는 왜 접시 안닦고 쳐먹기만하냐

머리 깎으면 걍 남자처럼 보이겟는데 이쁜건 모르겠다

 

Andy Signore Popcorned Planet이 다른 여성과 조니 뎁을 속일 가능성이 있는 앰버 허드의 주요 불륜 현장 독점 사진을 제공합니다

앰버 허드가 슈퍼모델이자 DCEU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배우인 카라 델레바인과 바람을 피웠다는 추측이 항상 있었습니다.

앰버 허드와 카라 델러빈의 키스를 보여주는 엘리베이터 사진입니다.

 

 

 

앰버 허드와 일론 머스크의 불륜

며칠 전 앰버 허드가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랑 ㅆ리썸 불륜했다는 기사가 나왔는데 엘론 머스크는 엠버허드랑 조니뎁이랑 이혼한 후에 알게됐다고 문제 전혀 없는 관계였다고 반박함 근데 오늘

itmii.tistory.com

 

 

항소하다 밝혀진 앰버 허드의 과거

판사가 모든 문서를 공개한다고 해버려서 법정에서 앰버 허드가 과거 스트리퍼였다고 하는것이 밝혀짐 조니뎁: 스트리퍼라서 스트리퍼라고 한건데? 항소서류는 제출했는데 돈은 아직 못 낸거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