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2

생활비 300이 적다고 예비 신랑하고 싸운 여자

생활비 300이 적다고 예비 신랑하고 싸운 대한항공 다니는 여자 블라인드 글

 

 

자취하는데 어캐하면 250씩 매달쓸수있냐

매일 엽떡에 커피 2잔 품위유지비 명목으로 쇼핑도 하고

대체 뭘 하길래 고정적으로 월 250을 쓰는거임;

결혼해 준 한남 과실 100프로

한달에 300을 어떻게쓰지?

누구는 주 5,6일 야근까지 하면서 받는 돈이 월 300인데 배가 처 불렀네

 

 

부럽다 나도 여자로 태어났었음 이렇게 힘들게 안살텐데

집세 관리비 빼고 월 300이냐? 미첬나?

전문대나와서 비행기타니까 ㄹㅇ300이 우습게보이나보네

스튜어디스 씀씀이 ㅈ ㄴ 큰거 원래 유명함

남편이 퐁퐁남이네

연봉 2억이면 ㅈㄴ잘버는데

자취하는 데 250 ㅅㅂ 저래서 여자들이 돈을 못 모으는 거구나...

자취해본적있냐고? 해봤는데 저딴 개ㅈ같은 소리를 지껄이네 미친년 300은 ㅅㅂ 뭔 장볼때마다 십만원씩나가 고기랑 채소에 금칠해놓고 사오나

야 그냥 냅둬ㅋㅋ 모두가 다 아끼고살고 합리적으로 소비하면 안그래도 국가경제 좆망인데 더안돌아가지ㅋㅋ 내수시장 진작에 기여하는 훌륭한 애들임ㅋㅋ  뭐 빚져서 쓰는것도아니고 벌어서 쓰니까 가만히 내버려둬ㅋㅋㅋ

 

근데 왜 승무원들은 지들 일을 '비행한다' 라고 용어를 굳이 쓰냐?ㅋㅋㅋㅋㅋ 아니 중공업 직원이 '설계한다' 라고 안하고, 변호사가 '변호한다' 라고 하지도 않고, 의사가 '진료한다' 라고 하지도않고 다 일한다고 표현하는데 쟤네는 왜 비행 이라고 지들 직업 띄우려고 환장병이걸림?ㅋㅋㅋ

나도 뭔소린가 했다 ㅋㅋ 파일럿인줄

살면서 친구든 선후배든 지인이든 여자친구든 여러 직업군 만나봤는데, 간호사랑 승무원 딱 두직업이 자기 업계용어 쓰면서 어떻게든지 티내는ㅅㄲ들임.. 비행 비행 이지랄 ㅅㅂㅋㅋ 그니까 막말로 지가 조종함?ㅋㅋㅋ 걍 큰 병원 안내데스크에 있는거나 똑같은데 다만 밤낮 바꿔가면서 일하니까 돈 쪼금 더벌고 외국좀 더 나가는거가지고 진짜 어이없음ㅋㅋ 토익 간신히 700 800따리찍고 전문대나 겨우나온 학벌들이ㅋㅋㅋ

 

실생활에서 맨날천날 그소리하냐? 친구들한테 '야 나 오늘 변호해야해서 약속좀 늦는다' 이럼? 그냥 일이 바빠져서 늦는다고하지? 

 

승무원 합격조건 토익600점이상 면접 그거말고 ㅈ도 없는 직업 전문대도 대한항공 합격하는 그런곳인데 ㅋㅋ 눈만 빠지게 높음ㅋㅋ

대화하는데 지들 업계용어 줜나게 써대는것도 딱 승무원, 간호사, 그리고 방송 작가들. 이 병신 세 업종만 그럼.ㅋㅋㅋ

 

생활비 500씩 줘도 오늘 저녁은 어제 먹다 남은 편의점 도시락이야~ 설거지론 뽀득뽀득 퐁퐁남 ㅋㅋㅋ

ㅅㅂ 자취하면서 월 250 쓰는년이면 만수르 딸이냐? ㅋㅋ

 

언제부터 한국 월급 평균 800이었냐?

중간에 잘 읽어보면 생활비로만 쓰려는게 아니라 그 돈으로 지 사고싶은거 사려고 하는게 보임 그러니까 부족하지 ㅋㅋㅋ 스튜어디스 하는년들 허영심에 물욕 좆되서 버는 족족 면세랑 명품에 꼬라박는년들 수두룩함 저년은 월 2억버는 새끼 좋다고 물고 뽑아먹을 생각 하고 있었는데 딱 생활비만 주니까 뿔난거 ㅋㅋ

이게 맞다 생활비 말구 다른 데 쓸 돈 찾는거다.

ㅇㅇ이거임 나 좋아하면서 어쪄구저쩌구 자기를 좋아하는 감정을 약점삼으려고 ㅉㅉ

500줘도 ㅈㄹ할듯 ㅋㅋ

항공사 다니는 현직으로써 100% 저 여자 지상직 이거나 승무원 아님 ㅋㅋ

자취하는데 250이나 쓰는거면 존나 버러지같이 낭비벽 심한거 맞는데 ㅋㅋ

저런 년들이 개재인 찍은 거 알지? 합심해서 개재인 감방 보내자^^

옷 직구해야된다구욧

 

미국 유럽에서는 가임기의 젊은 여자가 국제선 비행기 타는걸 이해를 못함 ㅋㅋ 국제선 같은 고고도 비행을 하면 우주 방사선 피폭당해서 애새끼 기형아 나오거나 임신을 못할 확률이 높거든 ㅋㅋ

 

 

그래서 미국 스튜어디스가 죄다 아줌마구나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