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5

북미 네이버웹 쉴새없이 쳐맞네

네이버웹 광고에서 만화는 문학의 세컨잡이다라는 표현을 써서 존나 욕먹는 중

만화라는 것이 문학보다 아래인 개념처럼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이미 만화계에서 본업으로 일하는 사람들 전체를 깔보는 표현이라고

 

 

 

결국 이에 대한 사과문을 내긴 함

 

 

오늘 아침이 ㄹㅇ 핫타임이었는데 아직도 존나 까이는 중 ㅋㅋㅋ

 

 

Comics are literature's fun side-hustle 만화는 문학의 재미있는 부업입니다.

이게 도대체 뭔뜻임? ㅋㅋㅋ 왜 영어문장을 이따위로 쓰는거지?

 

Comics are art itself by drawing pencils to implement fun hidden in literature.

만화는 문학에 숨겨진 재미를 구현하기 위해 연필로 그리는 예술 그 자체입니다.

이렇게 쓸수도 있잖아. 왜 저렇게 저급하게 문장을 써서 광고를 게재한거지?

 

장르에 우열을 저렇게 대놓고 가르는건 잘못된거긴 하지

네웹에 지금 연재중인 작가들도 화내더라ㅋㅋ 자기 주 80시간 일하는데 이게 "세컨잡" 이냐고

만화는 모르겠는데 웹툰은 모든 장르 하위호환이긴 함

 

뭐냐 네웹에서 공식적으로 말한 거임?

ㅇㅇ 광고문구를 저리 적음. 광고회사가 만든걸지라도 컨펌 받고 ㅇㅋ한걸텐데

생각이 없는건가 ㅋㅋㅋ

스크롤웹툰은 세컨잡 맞지

노벨웹툰상 있음?

 

사실적시 명예훼손죄

만화 비하해서 논란 ㅋㅋㅋ

 

애초에 김치민족 자체가 컨텐츠산업 개무시하는 민족이잖아

반만년 역사딸 치는데 그 반만년동안 사무라이, 서유기, 요괴, 닌자, 무협같이 써먹을 전통 전승 하나 없어서 그나마 최근 나온 케이팝 이미지에 의존하잖아

게임산업만 봐도 조단위 시장 됐는데도 게임산업 태동기부터 지금까지 리니지류 게임만 존나 쳐만듬

게임회사 일하는 놈들도 게임좋아하면 찐따같아서 게임 안 한다고 자랑스럽게 말하고 다님

한국서 인지도 제일 높은 네이버웹툰도 똑같아서 명문대 애들이 네이버간판 달려고 그냥 별 생각없이 들어감

만화 편집자란 놈이 귀멸의 칼날 한번 안 보고 들어와서 당장 조회수 나오는 김태준 만화나 일진만화나 페미툰 보르노 이딴거만 존나 밀어줌

 

한국인들 만화 깔보는 건 패시브 아닌가

조선시대부터 선비는 괴력난신을 논하지 않는다 어쩌구 하면서 전승 전설같은거 존나 천대해서 남는 것도 거의 없음
일본애들은 그런거 잘 보존해서 지금도 만화소재로 존나 써먹는데

누구보다 서브컬쳐를 향유하며 누구보다 서브컬쳐를 무시하는 개병신 유교 탈레반 국가

이 민족은 컨텐츠 산업하곤 거리가 먼 민족임

 

문학이 완성된 차라는 수준에서 생각의 영역이 잘못된거임. 소설이 영화화 되는 시대에서 무슨 완성된 차임?

네이버 웹툰 작가랑 편집진 수준 생각하면 딱히 틀린 말도 아님

게임회사 직원이 게임좋아하면 찐따같아보인다고 게임 안하고 웹툰회사 직원이 만화는 애들이나 보는거라고 만화 안보는 곳이 한국임 ㅋㅋ

 

소설 파는 곳에서 저래도 욕쳐먹을 걸 만화파는 ㅅㄲ들이 저러면ㅋㅋㅋ

그냥 표절 원툴인 새끼들이 뭐 작품 만드는 시늉쳐하냐 ㅋㅋ

 

센징들 특성이 수백년전에도 그랬고 지금도 마찬가지지만 지가 지눈으로 남이 좋다고 빨아주는걸 봐야 그게 진짜라고 믿는 병신 종특이 있음 게임 , 만화? 그거 매출이 지가 빠는거의 수백 수천배 나오고 수억명이 즐기는 거라도 모니터 앞과 책상 앞에서 즐기는거라 지가 두눈으로 남이 빨아주는걸 보질 못하니 바로 내려치기 들어가는 거임

 

만화는 미래의 문학이다 이렇게 써야지 병신들

애초에 한국은 만화를 개ㅈ으로 알고 수준도 개ㅆ창났으니까 저게 맞긴함ㅋㅋㅋ 근데 북미 일본은 만화 수준부터 다른데 저딴 말하고 안 처맞을줄 알았노?

 

 

Webtoon Offers Apology For Advertisement After Social Media Backlash

Webtoons is apologizing for a shortsighted ad

screenrant.com

 

 

이러니 네웹이 개퇴물 된거지 ㅇㅇ

만화는 문학의 하위가 아님. 근데 k-웹툰은 하위의 하위조차도 안되는 최하급 병신문화임 ㅋㅋ

일본 망가는 문학 씹어먹지만 한국 좆툰은 부업으로 돈이나 빠는 찌끄레기지 맞는말 했네

 

웹툰만이 아니라 한국 문화산업의 특징인거 같음. 산업을 지휘하는 사람들이 자기가 담당하는 문화를 증오하거나 가볍게 여기는게 ㅋㅋㅋ 아예 업계에서는 자기가 그 문화에 얼마나 무지한지를 자랑스럽게 여기는 풍토가 퍼져있음. 되려 열정가지고 지식많은 사람들이 배척받는 분위기...

 

근데 가만생각해보니 우리나라에서도 안 떠들 말을 저기가서 떠들었네?? 현지 직원이 지랄낸거 아니냐 ㅋㅋㅋ

저동네는 왓치맨 같은거도 있으니까 빡칠수도 있긴 하겠는데

만화를 비하하면서 만화로 먹고사는 회사가 있다?

comics라고 써놓으니 욕하지.. webtoon 이라고 해야지.. 실제로 웹툰은 쓰레기니까

네이버 웹툰은 문학의 fun side hustle로도 안보이는데

 

한국웹툰은 부업이맞지ㅋㅋ 복붙 대사.배경 바꾸기 원툴인데 짜집기 하는거임

스스로 일에 자부심이 없고 아 돈받으니 억지로 이러고 있지. 난 꿈이 따로 있다 이런 썩어빠진 마인드니 일본을 이길 수 없고

 

웹툰 파는 회사에서 왜 저런 글을 쓴거임?

우리나라 게임회사랑 마찬가지 아니겠냐

서브컬쳐라고 ㅈ으로 보는거지

개조센 종특: 타직업 비하를 아무렇지도 않게함.

자불어 괴력난신 이지랄 하면서 천대하던게 아직도 남아있는거지 머

문제는 네웹은 그 수준조차 못되자너 ㅋㅋㅋㅋㅋ

 

디즈니의 나라에서 만화는 글 이하 ㅋㅋㅋ

 

덕중의 최고는 양덕이라고 쟤네 씹덕 너드력은 한중일 액기스 가져와도 쟤네 못이김. 애당초 너드의 본고장인데 얼마나 개무시 하길래 저지랄 하는거냐 ㅋㅋ

장사 처말아 먹으려고 작정한거 아닌 이상 저런소리 뱉는 순간 샷따 내려야 하는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