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5

중국 제조사 스네일쉘의 밀크티라는 이름의 피규어. 성인 피규어 아님.

 

국내에서도 몇몇 샵에서 예약을 받고 있었는데

 

 

며칠 전부터 선정성을 이유로 네이버가 상품페이지를 터뜨려버림.

일부 업체들이 새로 상품을 등록하고 네이버는 그걸 다시 내리고 며칠째 반복하는 중.

 

 

어쩔 수 없이 김딱지를 붙인 업체가 나오는가 하면

 

 

썸네일에 대놓고 한복을 ㅋㅋㅋㅋㅋㅋㅋㅋ 입히는 업체도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묘하게 잘 그림.

 

 

근데 이런 상품은 안내리는 네이버

 

 

 

내로남불 ㅋㅋㅋㅋ

남자 피규어 주술회전 저거 ㄲㅊ 보임?

.... 거시기 털 보임

호달달..

 

아니 이게 남녀 골고루 컷하면 이해가 되는데 남캐는 널널하고 여캐만 악을쓰고 잡아대면 거기서부턴 이해가 안되는 레벨임

진짜 내로남불식 운영 남캐 헐벗고 꼬툭튀하는 피규어나 굿즈는 존나 검열의 기억자도 안함

 

어디 나오는 캐릭터임? 저런 개듣보 캐릭 피규어도 사는사람이 있음? 첨보는데

중국계열 회사 걸프라(움직이는 미소녀 액션피규어인데 조립이 필요한 물건).요즘은 일본만이 아니라 중국에서도 오리지날 캐릭터 피규어나 걸프라가 꽤 나옴

 

피규어에 지랄하는 그런 단체 좀 있음

엇험! 뭔데 ㅋㅋㅋㅋ

막 그렇게 야하진 않은데 기준이 뭐지

중국 물건은 좀 검열해야지ㅋㅋ

중국 피규어네 검열 잘했네 ㅋㅋ 보니까 중국 피규어라 그런지 퀄도 개쓰레기같은데

 

중국산 피규어는 놔두면 발암물질 기어 나온다. 겉으로 그럴듯해 보여도 중국산은 환경 규제같은게 없다시피 하기 때문에 중금속이나 발암물질 존나게 나옴. 일본 피규어 비싸다고 하는데 중국 피규어가 싼건 이유가 있는거임.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