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31

레고를 미국에서 해외직구했는데 북한으로 오배송됨
레고를 미국에서 해외직구했는데 북한으로 오배송됨

레고가 북한으로 배송됨 ㅋㅋㅋ

미국에서 배송했네.

 

 

국정원에 납치돼도 당황하지 마라

대북지원 너 이제 인터폴이 잡아감.. ㅋㅋ

간첩이네

레고지뢰로 암살 시도wwww

대북제제 한다면서.. 미국에서 북한으로 택배가 가냐? 신기하네

 

 

보통 북한에서 주소보고 반송시킴. 왓다갔다 하다가 더 늦어지는건 덤이고. 전에 놈은 포장 뜯겨저 있어서 새거로 보내줫다더만. 그래서 보통 우편물 부칠때 꼭 South 앞에 붙이라고 함. 아니면 아예 Seoul 까지 붙이거나.

 

주소 쓸 때 꼭 South Korea라고 써야 된다

미국 애들 북한 남한 구분못함 사실 이건 미국인 특징이 아니라 전세계 대부분이 그럼

웃긴게 유엔에서는 한반도의 유일한 국가를 대한민국, 사우스 코리아만 인정하고 있음 ㅋㅋㅋ

 

동무, 남조선 인타네트에 어떻게 접속했슴매?

usps 개병신택배사 ㅋㅋㅋ 저새끼가 미국 오배송 독보적 원탑이다 ㄹㅇ

서양애들은 북한이 자기들나라처럼 자유로운줄아나보네 ㅋㅋ

저거 흔한 수법임. 한국의 경우에는 북한이랑 착각했다고 뻥치고 잡동사니 넣은 상자 절로 보내고 죄송합니다 고객님 ㅜㅜ 하고 사기침

다시 보내줘야 되는데 무슨소리함

 

저거 받은 놈은 이제 아오지행이겠네

정은이 레고 되팔아서 핵만들겠네 ㅋㅋㅋ

하다하다 북한에 지뢰를 주네 ㅋㅋ

저번 애플 택배 후속편이네

저번 남파간첩 20년 동안 감시해서 적발햇다던데 이새끼 50년동안 감시당함 깔깔

저번엔 아이맥 이더만 이번엔 또 뭐냐 ㅋㅋ

두번째 아이패드 ㅋㅋ

북경공항가서 가로채는게 마지막 기회겠네 ㅋㅋ

 

ㅋㅋ 정은이 잠수함 선물

유엔 제재 각이네

저번 애플 택배 후속편이네

하여튼 우리가 이름을 바꾸던가 저런 미개한나라랑 똑같이 korea란 이름을 써야하나

???: 동무 덴마크산 플라스틱이 왔습니다

 

위원장동지 수상한 미제 물건을 가져왔씀네다

이리 가져와보라 뜯어보라우

레고?? 미제놈들 별걸다 만드는구만 야 이기 재미있군 기래 몇개더 구해보라우 이왕이믄 탕크,핵무기,미제놈들 구해서 까부수는 상태로 만들어서 우리 인민들한테 공화국의 위엄을 보여주라우

아니 잠수함을 북한으로 보내??? 이거 시계 받을수 있는 각아니냐? ㅋㅋ

같이 못 넘어온 아들 거냐

어디라고요? '노쓰'

아 ㅋㅋ 북한 아이맥 시즌 2네 ㅋㅋ

 

보통 이러면 국가기관에서 전화와서 대북지원한건지 확인하고 택배는 뭐 샀는지는 몰라도 주소 제대로 썼으면 다시 보내주긴 할꺼임 최근에 맥 샀는데 북한으로 오배송된 사례가 있었는데 참고해보면 됨 ㅇㅇ 북한으로 잘못가도 회수는 되는데 뜯어본 흔적이 있어서 새거로 보내준 사례였음

 

대북제재 112신고했다

국정원에서 연락온다 이제 볼펜조심해라 마취총임

전직 에이전트다 니 ㅈ댐

??? : 혹시 거기 짜장 하나 배달 괜찮겠습니까?

마티즈각

 

남파간첩 신형 잠수함 모델 보내버렷네

사우쓰 라고 잘 썼음?

사우스 대신 리퍼블릭 예상중이다

 

ㅋㅋ 전에 이런거본거같은데 ㅋㅋ 너 이제 국정원에서 전화옴ㅋㅋ

대북지원 했네 ㅋㅋㅋㅋ
북에다가 귀중한 레고를 보내?

시킨것도 잠수함임ㅋㅋ

아이즈원 표창 받음

레고 잠수함이냐? ㅋㅋㅋ 북한으로 간것도 그럴듯하네

맥 북한으로간거 검색해보셈 진짜 국정원에서 연락옴

그 글 레전드지 ㅋㅋ

 

 

 

애플의 실수로 북한으로 오배송된 아이맥

야 ㅅㅂ 애플공홈이 물건 북한으로 오배송 했는데? ㅅㅂ 북한 강제 배송 ㅆㅅㅌㅊ? 념글갔던 북한으로 아이맥 오배송된 놈이다. 일이 더 커졌다 그때 애플 공홈에서 주문한게 북한으로 오배송된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