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9

대구 법원 앞 변호사 사무실에서 소송에서 진것을 앙심 품고 의뢰인이 시너를 뿌려 불을 질러 폭발한 사고.

화재가 발생해 7명이 사망하고 46명이 부상. 방화자는 현장에서 사망했다.

 

그거 생각나네 보이스피싱 사기쳤는데 판사가 형량 개같이 줬다가 판사 지가 보이스피싱 쳐당하니 바로 형량 바뀌는거

지금 음주살인해도 형량 병신인데 판사나 직계가족 당하면 바로 바뀔듯?

 

판결에 불만이 많았던걸까

또 신나 썼네 애라이

얼마나 억울했으면

 

저렇게 죽으면 피해보상은 어케 받음?

보험사에서 주는거 말고 없음ㅋㅋ 보험도 없으면 0원 ㅋㅋ

가해자의 상속인한테 민사적인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음. 다만 상속을 포기했다면 불가능.

 

대구 지하철 화재 사건 범인 김대한도 시너 아니었나

 

자기 변호사인거같은데? 변호사들 입금전이랑 후랑 완전 개달라짐

수임계약 하고 나면 전화도 잘안되고, 연락도힘듬. 자기가 직접 일하는것도 아니고 사무장이나 밑에 변호사가 거의 다함

가망없는 사건도 말로 존나 꼬득여서 돈날리게 만드는거 잘함. 근데 말도 애매하게 헤서 나중에 잘못되도 다 빠져나감.

거의 라이센스 있는 말빨로 조지는 합법사기의 영역이라고 봐도 무방함 ㅇㅇ 능력있는 변호사들도 있는데 변호사가 너무 많아져서 먹고 살아야되니까 그렇겠지만 그래도 좀 선넘더라 이제

 

내가 살면서 수많은 직업군을 봤는데 변호사처럼 돈에 미친 ㅅㄲ들은 없음, 아 노무사 ㅅㄲ들도 그렇긴 하던데

학식때 여러 자격증 잠깐 뭐 준비할지 알아보던떄가 있었는데 노무사 준비하는 ㅅㄲ들은 연봉이나 이런거 궁금해하면 그런거 궁금할거면 준비하지 말라고 개소리 하더라ㅋㅋㅋ 노동환경을 어쩌고 돈을 바라보고 하는 직업이 아니라는둥 ㅋㅋㅋㅋ

 

 

판사의 판결에 대한 형량 문제

말하는 사람은 전직 강력계 형사 판사가 당해야 판례가 바뀐다 재판장에서 한마디 했다가 형 1년씩 늘어나는거 보면 걍 판사가 ㅂㅅ들 맞음 ㅋㅋㅋ 검사가 욕받이 하는동안 개꿀빠는 진짜 적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