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30

대충 박지현 조명하는 기사니까 앞 부분 패스하고...

 

 

 

지난 3월 대선은 국내 젠더 갈등을 부각시킨 한편 젊은 페미니스트의 핵심 집단에게는 늘 그래왔듯 정치권에서 문제점을 포착할 계기이기도 했다. 윤석열은 부글부글 끓고 있는 남성들의 분노에 여성가족부 폐지와 성범죄 무고 여성에 대한 엄벌을 약속했다. 그의 라이벌인 이재명도 딱히 괜찮은 대안은 아닌 게, 그가 출마한 당 역시 "너무 많은 성범죄 혐의로 몸살을 앓느라 '더듬어만진당(the "groping and touching" party)'으로 개같이 조롱당하고 있기 때문이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휴 나라망신

 

 

우크라이나 대사, 이재명 우크라이나 망언 트위터에 올렸다

주한 우크라 대사, 이재명의 '우크라 전쟁 논란' 트위터에 올렸다 미국,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폴란드, 일본 등은 군수품, 석유, 현금, 병상을 지원하는게 알려진 반면, 우리나라의 여당 대통

itmii.tistory.com

 

 

OECD 검수완박 우려 민주당의 나라망신

어휴 민주당 나라망신 나라 망신이다 진짜 ㅋㅋㅋ 대깨들은 OECD도 토착왜구라 할듯ㅋㅋㅋ OECD가 이런 의견을 냈다는건 경제도 ㅈ됐다는거야 이러면 불안해서 우리나라에 투자를 하겠냐? 두고봐

itmii.tistory.com

 

 

민주당은 친일파 정당

이덕일 일침 "친일파 파묘 주장 與, 자기 족보 몰라서 하는 말" 지난달 31일 서울 종로구 한가람역사문화연구소에서 역사학자 이덕일(60) 소장을 만났다. 그는 강단을 중심으로 구축된 일제 식민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