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19

같은 아파트사는 사람이랑 친구되서 얘기하다가 물담배 하러 가자해서 오토바이 탔음....

 

 

 

어....헤즈볼라 지지자?

 

 

 

갑자기 헤즈볼라 방송 틀더니 헤즈볼라 지지자들 수십명이 애워싸서 물담배 피면서 억지로 같이보는중이다.

도망갈 방법 생각중이라 질문 잘 못받는다

 

https://gall.dcinside.com/m/war/2659770

 

어디임? 시돈? 티르?

 

글 지워라 미국애들 이런데 가면 귀신같이 알고 비자 안내주거나 입국심사때 진실의 방으로 오라고 하더라

그건 이미 오도방구 탄시점에서 끝남, 저렇게 내부사진 공개하면서 본인 뜻이 아니었다는 증거 남겨놓는게 오히려 좋을듯 ㅋㅋ

 

어어 갑자기 차키는 왜주노?

is아닌게 어디고 ㅋㅋㅋㅋㅋㅋ

헤즈볼라면 별 일은 없겠지만 공항에서 입국할 때 뭐라 물어볼 듯ㅋㅋㅋㅋㅋ

레바논임? 이런데는 어쩌다가게되는거냐

사실 이글 쓴 군붕이 자체가 한국인 행세하면서 군갤 드나드는 헤즈볼라 정보원임...ㅋㅋㅋㅋ

 

님 그러다 미국한테 찍혀서 블랙리스트에 오를거임 내가 봄

이러다 정보기관의 감시대상에 오르는거 아니노

조만간 친구가 자기 아프다며 심부름 좀 부탁할 듯

 

수상하게 무거운 조끼 선물

자연 반갈죽 ㄷㄷ

 

물담배 피는 거 마약 아님?

ㄴㄴ 그냥 담배임 우리나라에선 담배성분없이 ㄹㅇ 물만 있는거도 있음

액상형 전담이랑 비슷함

마약 아니고 그냥 말그대로 담배임. 예전에 건대입구쪽 무슨 칵테일바 가니까 있더라 ㅋㅋㅋㅋ

여행유튜브 보니깐 나라별 지역별로 다 다르더라 해외 나갔을때 암묵적으로 저기다 약이랑 섞어서 주는 경우도 있어서 조심해야 된다고 하던데

 

이런애들이 나중에 그냥 물건 전해달라는 부탁 들어주다 승합차에서 나온 네이비씰한테 체포당하더라

어 어 이 이게 무슨 조끼노? 자물쇠는 왜 채우노?

조만간 사람들이 너에게 조끼를 입혀줄거야

조끼 절대 입지마라

 

어디길래 베네수엘라깃발과 자유지상주의 깃발인 뱀깃발이 보이냐?

헤즈볼라한테 납치당해서 알라후 앜바르 들으면서 지하드(참수) 당하겠노..

'알라후 하룬 짓단' 이라고 해라 옆에서 찬양해준다

"친구야 옆건물 1001호에 이거좀 가져다 주고 올수있어?"

레바논에선 집권당 아니노? 뭔 일 있겠노

살고 싶으면 코란부터 외어야됨?

동네 아재들 동호회같은데 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