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8

니키타 한국인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서 온 러시아계 한국임

외국인 아니고 노란머리 조선인임. 러시아에서 귀화함

ㅋㅋㅋㅋㅋ 개웃기네 ㅋㅋㅋ말투

 

문신한거 썰 푸는 와중에 ㅁㅈㅇ=문재앙 문신 할꺼냐고 하니까 1억 줘도 안한다 ㅋㅋㅋ

 

한국 귀화한 이유가 의료기술 (그 당시 어머니가 큰병이라서 블라디보스톡의 병신같은 의료기술로는 택이 없었음)

 

쟤 진짜 러시아출신 맞음 2011년에 귀화해서 이제 한국인임

러시아에서 태어난 러시아인이었는데 한국에 귀화함 ㅇㅇ 그니까 한국인임

 

 

백인 - 딸배 - 한글패치완료 - 우파 ㅋㅋㅋㅋ

보드카베어로 유명했었던 사람임

ㅋㅋ ㅅㅂ 백인 펨붕이임? ㅋㅋ하는짓이 펨붕이랑 똑같은데?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글을 야갤에서 배웠네

야붕이 ㅋㅋㅋㅋ

아 떡볶이 먹고싶네

백붕아 보고있냐

펨코보단 야갤에 가까운듯ㅋㅋㅋㅋㅋㅋ

한국인보다 더 한국화가 되버렸네 ㅋㅋㅋ

nikita 정체가 뭐임???? 페친하면 받아주려나 ㅋㅋㅋ

아 보드카베어구나

이민 1.5세대 아니고 러시아 출생임 귀화 1세대

 

한국사회에 적응 잘했네 응원한다 ㅋㅋㅋㅋ

싱몰 코너에 블렌디드만 쌓여있는거 개불편하네

뭐야...나 뭘 본거야..

한글패치를 야갤버젼으로 맵게 완료

아니 솔직히 한국에서 저정도 생긴 백인이면 웬만하면 정치색 안드러내면서 편하게 살수 있을텐데 ㄹㅇ 신념형인가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