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26

이재명 개딸 정체는 중국인 조선족 같다는 의혹

개딸 인터넷 댓글부대 드루킹 댓글 여론조작 정황 포착

 

최근 30일 동안 작성글 158, 삭제 135, 공감수4343 저런 케이스가 댓글부대가 합리적 의심이 된다고 하더라.

 

https://n.news.naver.com/article/comment/023/0003679630#user_comment_752633337973047535_news023

 

 

전기·수도·공항·철도 민영화?… 민주당 ‘괴담 정치’의 파산 [태평로]

‘민영화 괴담’ 퍼뜨렸지만 이재명 등 오히려 지지율 하락 대중들 이젠 가짜정보 안 속아… 사실 중시해야 野 책무도 가능 김대기 대통령 비서실장이 17일 국회에 나와 과거 자신의 저서 내용

n.news.naver.com

전기·수도·공항·철도 민영화? 민주당 ‘괴담 정치’의 파산 [태평로]

 

 

 

 

민주 ‘민영화’ 공세에 추경호 “검토도 안 했는데 왜 이야기 나오는지”

“전기·수도·철도·공항 민영화, 尹정부 검토한 적도 없고, 검토 지시 내린 적도 없고, 그럴 생각도 없다” 민주당 향해 “무슨 근거로 저 말씀 하는지 모르겠다” 추경호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

n.news.naver.com

민주 민영화 공세에 기재부총리 "검토도 안 했는데 왜 이야기 나오는지"

 

 

 

맘카페 침투해서 민영화 선동하는 여론조작 세력들 오래전부터 말이 많았음.

맘카페들을 여론조작 세력들이 장악하고 선동한다고 불만글 올리는 사람들 강퇴 시키고 민영화 거짓 선동하는거

 

국민의힘에서, 모두 고발조치한다고 경고했음

민주당 정권의 하수인 역할을 했던 너희들도 검찰이 곧 찾아갈듯

 

회사 뒤에 숨어있는 너희들도 예외는 없음

맘카페에서 선동하는 드루킹 조선족들도 예외가 없을것임

 

 

려성시대인거 이제 알았냐?

동호한테 오빠라고 부르는 ㄴ은 한명도 없네 ㅋㅋㅋㅋㅋ

중국 감성 ㅋㅋㅋㅋ

왼쪽애들은 인생도 정치도 갬성으로 살아가냐? 즙짜는게 일상. 제사가 일상

조선족 좌표 찍엇지 뭐

와 어쩐지 정치인을 무슨 아빠라고 하는 게 이해가 안 됐는데 ㄷㄷ ㅎ남 싫어하는 여시가 아빠? 이제야 이해가 되네

어휴 ㅋㅋㅋ옌벤시대 ㅋㅋㅋㅋㅋ

ㅈㄴ이해안갔는데 중국꺼였군 그럼 이해가지

역시 조선족이구나

진짜 우리나라 감성은 아님

합리적 의심 확드네 여시랑 조선족이랑 한통인가

애초에 더불어 짱개당인데 뭘 ㅋㅋ

와 어쩐지 소름끼치더라

 

헐 이건가 중국이 한국을 먹으려고 문화부터 침투해서 조선족 풀어서 여초 카페 진입해서 페미가 그래서 종북 좌파에 친화적이고 조선족이고 한미 연합 반대하고 자기들이 권력의 중심인 곳에 있어야 해서 권력집단의 여성할당제 요구하고 보수만 보면 발작하고 뭔가 다 이어지는 느낌

어쩐지 지들 친아빠한텐 ㅎㄴ충 ㄴㄱ비 ㅇ비충 거리면서 이재명한테는 아빠아빠 거리는게 마치 짱깨 홍위병들이 지들 부모 공산당에 밀고하고 팔아넘기면서 마오쩌둥한테 충성하는거랑 똑같음 ㅋ 걍 존나 소름돋게 구조가 일치함 ㅋㅋㅋ

북한도 김일성을 아버지라고 불렀쟎아. 어버이 수령님. 아버지 장군님

 

조선족과 페줌마들은 몸과 마음을 섞은 한몸임

조선족이랑 여시는 진짜 일심동체된듯

여시 그냥 싹 다 조선족인거 아냐?

맘카페도 조선족 많다던데!

애초에 한국정서에서 정치인에게 아빠가 왜나오는지 ㅋㅋㅋ이해가 안감 ㅋㅋ

 

이재명한테 정상인 여자가 아빠라 하겠냐 미치지 않고서야 와 진짜 심하네

애초에 여초 페미는 남자한테 애기말투 쓰는거 싫어하는게 원래 기조임 코르셋이라고ㅋㅋ 근데 아빠아빠거리면서 아양떠는게 저렇게 좋다고 올라온다? 선족 백프로지ㅋㅋ

이거였네 뭔 되도않는 아빠 이지랄ㅋㅋ

 

아빠는ㅅㅂ아 깜빵이겠지

하긴 페미들이 아빠라고 부를리가 없지 ㄴ개비가 패시브인데

여초 및 민주당 사이트는 그냥 조선족이라고 보면됨

감성이 어쩐지 ㅈ같긴 하더라 ㅋㅋㅋㅋㅋㅋ

 

하긴 페미들이 생판 모르는 한남한테 아빠아빠 거리는게 존나 이상하긴 해

여초가 다 조선족은 아니지만 조선족 지령/선동에 속아서 움직이니 그게 그거임 ㅋㅋ

 

아버지가 전과 4범 음주운전 검사 사칭

이미 길림성에서온 여시 존나 유명하잖아 걔들이 분위기잡고 대가리 빈 ㄴ들이 짱깨들에 놀아나면서 완성되는거지ㅋㅋㅋㅋㅋ

 

짱깨 감성 맞음 쟤들은 타인인데 친밀감이나 존경심 느낄때 성+형이나 아버지 많이 붙이더라

진짜 조선족이 먹었는갑네 여초커뮤 여론은

 

문재앙 지지율 미쳐 날 뛰던 시절에도 저런건 본 기억이 없음 ㅋㅋㅋㅋ

아니 차라리 와꾸 잘생겨서 문재인 빨면 몰라 이재명은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들은 진짜 하는 행동이 다 짱깨냐 어떻게ㅋㅋㅋㅋㅋ

 

여시에 조선족 많음

조선족 선동이네 역시 조선족 커넥션이 진짜 있는건가? 낱낱이 파헤쳐서 공론화 시켰으면 한다.

여시는 원래부터 병신같은 곳이었으니 그러려니 하는데 더쿠 여기는 완전 조선족 소굴됬더라 아이돌 게시판에서 이재명 빨고있음 ㅋㅋㅋㅋㅋㅋ

 

 

“민영화 가짜뉴스, 허위 선동”…與, 이재명·송영길 고발

김대기 비서실장 인천공항공사 지분 민간 매각 의향 발언 불씨 이재명 측 “억지 고발로 국민 속이지 말고 사과부터 하라” 반박 최근 전기·수도·공항 등 국가기간시설 민영화에 반대한다고

n.news.naver.com

"민영화 가짜뉴스, 허위 선동" 與, 이재명·송영길 고발

 

ㄷㄷㄷ 하긴 여시 조선족은 유명하고 더쿠도 오리목인가 그걸로 조선족 많은거 들켰잖아

이전 찢갤 완장들 윤석열 삶ㅇㅏ먹ㅇㅓ버리겠다 글도 자주 썻는데 이거 짱깨가 자주쓰는 표현이기도 함

"삶은 소대가리"

돌기태 그 말투 보면 반쯤 조선족같긴 하더라

칼라르 짱깨아니냐 ㅋㅋㅋ

 

맞네 ㄷㄷㄷㄷ 아빠는 개오바였음 문재앙도 아니고 이재명 아빠 ㅋㅋㅋㅋㅋㅋ

ㅇㄱㄹㅇ 애초에 문재앙도 아빠라고는 안 했는데 뭔 이재명보고 아빠 ㅇㅈㄹ 으 더러워

 

소름돋네 ㅋㅋㅋ 진짜 중국이 얼마나 깊숙이 들어와있는거냐

 

 

 

조선족 보이스피싱 검찰 압수수색

자 다음은 너희 차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tmii.tistory.com

 

 

한동훈 딸 미국 한인맘들 청원은 재명이네서 개딸들 조작

조작되어선 안됩니다~~ 합리적인 의심 가짜 미국거주 한인부모님들 = 개딸 수상한실체 = 개딸 美 한인 학부모들 "'수상한 실체'의 한동훈 딸 억지주장, 낯 뜨겁다" 국제 청원 사이트 '체인지.org(cha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