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07

 

드루킹 돌아가는거 확실함 엠팍은 해킹사태 터졌음

김만배 글이 지금 좌담 올라가있는데(펨코의 포텐 비슷한 페이지)

거기서 자긴 추천 누른적 없는데 추천인에 자기가 뜬다는 증언이 몇십명은 나오는중임

뉴스 댓글 씹창난거야 그냥 여초 좌표 찍힌거지 설마 드루킹이겠어 하고 생각했는데 이거 보니 아닌듯 싶다

확실히 드루킹 맞음

 

1. 새벽 3시 무렵 야당 대선 후보 욕하는 글에 순식간에 추천 140개가 넘게 박힘....

2. 그런데 추천 눌렀다고 뜨는 사람들 중 대부분이 추천 누른 적 없고 심지어 글을 클릭도 안한 경우도 많음.

3. 중국에서나 벌어질만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

ㄷㄷㄷㄷㄷㄷ

 

이 사태보니까 진짜 이번 선거 민주당 배후에 중국있는듯

호주 선거도 중국이 개입하는데 한국은 당연한거지ㅋㅋ

페미 그리고 여초도 이재명이랑 민주당 하는 거 보니까 중국이 타겟 잡은 듯

 

사이트 해킹이나 아이디 해킹은 아니고 CSRF라고 불리는 해킹 기법임
쉽게 설명하면, 공격자가 글에 코드를 숨겨놓고 올려서
그 글만 읽어도 몰래 공격자가 원하는 행동을 글 읽는 사람이 한 효과를 낼 수 있음

 

https://mlbpark.donga.com/mp/b.php?m=user&p=1&b=bullpen&id=202203070066264774&select=&query=&user=kite2100kt&site=donga.com&reply=&source=&pos=&sig=hgjRSY2YihXRKfX2h4a9Gf-Y5mlq

 

 

엠팍 추천수 조작 아카이브

 

https://archive.md/FYwtu

 

 

 

가입한지 하루 된 나무위키 로그인 아이디

가입하고 전부 윤석열 발언 논란을 붙이고, 대장동 이슈에서 계속 윤석열 몸통으로 몰아감.

그 아이디 검색하니 나오는 계정은 중국, 웨이보.....

나만 그럴듯해보임???

 

대선은 한중전

나는 개인이오 컴백

차이나 게이트는 진실이다 이게 묻힌게 너무 x같음

 

 

이건 너무 티나잖어 조선족들아

진짜 평생 네이버뉴스에서 저런성비에 나이비율 본적이 없음ㅋㅋㅋ

평균으로 차출해서 해킹해서 댓글달면 저렇게 될 가능성 있지

 

 

운동권이 뭔지 이제 확실히 느끼고있다

 

세상을 바꿉시다가 아니라

나도 한번 앉아보자가 맞았다

누구보다 전두환이 부러웠던 놈들이 운동권.

누구보다 독재 좋아하는 ㅅㄲ들임 ㅋㅋ

과정은 중요하지 않음 오로지 결과임

문두환

생각해보니 전대갈은 그래도 안보까지 이지경으로는 안만들었네

 

 

알사람들은 알겠지만

짱깨가 댓글 조작한것들 계급보셈ㅋㅋㅋ

지금도 댓글조작 다 저런새끼들이 하는거지

공감수봐라 애초에 우리가 이길수없음

윤석열이 정권잡고 다 뜯어고쳐야함

난 이거 보고 차이나게이트 어쩌면 진짜인가 했는데

 

ㅇㅇ애초에 없는게 이상함

솔직히 저멀리 호주에서도 친중 정치인에 중국이 정치에 개입하는게 얼마나 많은데 하물며 한국에 없을리가

이것도 정권 바뀌면 제대로 파야함

 

차이나 게이트때 음모론 취급당한건 ㄹㅇ 한이맺힌다 진짜 저때 멘탈나가서 진짜 이민가고싶었음

차이나게이트지 민주당 수준 ㅋㅋㅋ

 

 

 

솔직히 드루킹 사건도 너무 덜 알려짐

 

문재인 오른팔 김경수가 드루킹이 만든 킹크랩이랑 하위조직 경인선을 통해 대대적인 여론선동을 해서 지지율을 끌어올린 희대의 전국민 세뇌 사건인데 걍 추천수 주작 댓글 부대 정도로만 아는게 너무 아쉬움.

 

드루킹이 오사카 총영사 자리 딜 걸었다가 센다이 총영사밖에 못준다는 이야기듣고 빡쳐서 역으로 문재인 반대여론 풀다가 감방간건데 이때 김경수만 꼬리잘린거 진짜 존나 어이없었음.

 

상식적으로 그정도 어마어마한 일을 김경수만 했겠냐? 김경수랑 문재인이 얼마나 오랫동안 같이 일을 했는데 문재인이 이걸 몰랐다고?

 

정권 교체되면 진짜 뿌리 끝까지 다 파헤쳐서 진짜 진범들 감방에 다 쳐 넣어야함

문재인 정권이 정통성 없다는 명백한 증거인데

저거 선거전 여론조작이고 탄핵감인데

나도 드루킹이라는 단어나 들어봤지 뭔지 좆도 몰랐음
시간 많이 지나서야 알았지
당시로서는 아 국정원말고도 댓글로 장난질하는 일당이 있구나 싶었지

 

 

이거 판 점점 더 커질지도..

이미 드루킹사건이 있어서 국민들이 관심을 많이 가지고 지켜보는 사안임

이재명 커뮤니티 인증 --> 녹취록 좌표찍기 --> 포털 뉴스 점령 --> 엠팍 조회수 조작사건

뭔가 흐름이 맞아 떨어지는 느낌

 

 

 

드루킹 네이버 댓글 조작 영상

 

 

 

현재 네이버댓글 말 많아서 녹화 해옴

 

 

한경, 부산일보 댓글 녹화 했고

기사 올라오자마자 녹화 시작함

한경은 많이 안올라가고 부산일보 많이 올라감

드루킹 사건 자세하게 몰라서 판단은 각자 알아서 해줘

중간에 촬영하다가 심심해서 메모장 킴 ㅋㅋ 이해좀

마지막 녹화 끝낼때 부산일보는 추천 3천개 넘어 갈려고 하더라

와 이건 진짜 드루킹이네

뭔 16분만에 추천2천개가 박히네 새벽2시25분에 ㅋㅋㅋㅋ 심지어 주말 저녁도 아니고 월요일 출근을 앞둔 일요일 새벽 2시 25분 다들 자는 시각에

 

 

 

중국 조선족 드루킹 댓글 조작 레전드

 

상황:

- "신의 한수"라는 보수튜브? 틀튜브? 뭐 그런게 있음.

- 그 신의 한수 채널 욕하는 댓글들이

영화 《신의 한수》 티저영상에 미친 달리고 추천 찍힘.

- 한국말 할줄 아는 인간이라면 일어나지 않을 일.

 

짱깨 우마오당이 전세계적으로 펼치는 조직적 여론조작은 심지어 하버드나 스탠퍼드 같은 대학들도 연구해서 논문까지 내고 있는데 아직도 "차이나게이트는 원베주작인데?" 이러는 병신들 있음

 

1.일단 짱깨정부는 여론조작 선동 국민세뇌에 특화되어있다.
2. 대한민국에 자신의 장기말이 되어줄 조선족이 있다. 한국어도 가능
3. 대한민국이 내부에서 갈라지면 짱깨는 땡큐다
4. 이미 정부와 여당이 명예짱깨시민이다

재료가 이렇게 완벽한데 짱깨입장에선 안하는게 병신이지 ㅋㅋㅋㅋㅋㅋ

 

아 알겠어 ㅋㅋ 2번 뽑으면 되잖아

 

 

그대가 조국 영화 평점 조작 드루킹 논란

깡통계로 5점러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깡통계로 좋아요 품앗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외 거의 50개에 달하는 평가1 코멘트1 깡통계정으로 생체드루킹 딱걸

itmii.tistory.com

 

 

N번방 이재명 캠프 김만배 녹취록 여론조작 내부 고발

원희룡 지사님, 박민영 청년보좌역님께도 재차 보낸 내용입니다만, 여러분들도 아셔야 할 것 같아서 여기도 올립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이재명 캠프 산하 조직 비밀방에서 이번에 김만

itmii.tistory.com

 

 

윤석열 이재명 대선 드루킹 여론조작, 검찰 송치

윤석열 이재명 대선때 드루킹 해킹 여론조작 혐의. 경찰이 검찰에 송치함. 진짜 웃겼음. 대선 2일 전이었나.. 갑자기 뉴스타파에 저런식의 누가 봐도 조작임이 확실한 어설픈 인터뷰가 딱 올라오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