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5

이게 일류서비스와 as...?

 

삼성은 답이 없다 ㅋㅋ

혹시 찌질한 갤럭시 구매자세요?

혹시 찌질하신가요?

"고객님 기술 알아요?"

 

삼성도 찌질하더군요... 서비스 받고 내역서 발급해 달라니까 그런 거 없다고 기어이 안 주더군요... 전산으로 다 확인된다나... 줄 수 있는 건 뭐냐니까 접수증?? 엘지 서비스는 내역서 달라니까 바로 프린트 해서 주더군요... 저 그림처럼 분명히 줘야 되는데 기어이 안 주는 건 뭐하자는 건지 참... 근데 그림에는 발급사 표시는 없는데 맞겠죠?

 

저 서비스 기사가 찌질이 같음.............. 그리구........ 원래 삼성이 찌질이 임... 삼성에게 무언가 바란다는건............ 이런 서비스까지도 바라지 않고... 법이나 제대로 지키고... 양심이나 지키고 살면 좋겠음.....

 

삼성 휴대폰 안쓴지 오래 되어 서비스센터 안가본지 꽤 되었네요 ㅋ

삼성 휴대폰 사고 센터 두세번 다녀와봐야 기사님 들 답변은 이거 원래 그렇습니다 라는 말들으면 욱 하죠

저는 "찌질이" 라기보다 "진상" 으로 등록 되어 있을거 같아요ㅠ

 

애플 영어할 줄 아세요? 보다 심한거 아님?

 

삼성서비스 문제 많죠. 하지만 맨위에서는 지들 잘못아님이라고 꼬리자르길 일수고 돈버는데만 혈안되있는 대기업의 모습입니다. 생각하니 짜증남니다. ㅠㅠ

 

 

삼성전자, AS요청 고객에 '찌질이' 막말 표현 논란

삼성전자, AS요청 고객에 찌질이 막말 표현 논란

biz.chosun.com

 

삼성만 저러는거 아니에요..

은행도 그렇고 홈쇼핑도 그렇고 상담할때마다 상담원도 손님에 대해 평가를 남겨놔서 다음사람이 상담할때 참고하는데.. 별 말 다 적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고객이 상담원 평가만 하는줄 아는데 ..상담원들도 고객 등급매기고 평가 합니다.

 

 

성남 모란 삼성 서비스 센터 칼부림 사건

진상 고객이 삼성 서비스 엔지니어 칼로 찔렀다네요 ㄷㄷ 칼 갖고다니는거 보면 혹시 핏자국이 엔지니어 자리에서 밖으로 안 따라나오고 기기 진열자리에서 핏자국 시작된거보면 추측컨대 저

itmii.tistory.com

 

 

갤럭시 Z 플립3 화면 크랙 깨짐 결함 AS 과실

사용한지 일주일도 안되서 또 디스플레이 박살남 근데 AS 가니 고객 과실로 몰고 가려고 함 플립,플립5G 랑은 다르다며 as의 삼성 핸드폰 누가 접었어? 접은 사람이 범인임 ??? : 혹시 폰을 접었다

itmii.tistory.com

 

 

애플의 애플케어 생색내기

항상 감사하십시오 배터리 사기나 치지 말 것이지 생색은 근데 애플 케어가 얼마지? 기기 모델들 마다 다름 기기마다 다른데 보통 많이쓰는 애케플은 아이폰아니면 에어팟계열 그 기기에서도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