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6

항상 감사하십시오

 

배터리 사기나 치지 말 것이지 생색은

 

근데 애플 케어가 얼마지?

기기 모델들 마다 다름

기기마다 다른데 보통 많이쓰는 애케플은 아이폰아니면 에어팟계열

그 기기에서도 기기 모델마다 다 다름 ㅋㅋ

에어팟프로 4.9에 들었음 에어팟계열이 제일싸다고함

아이폰11이 20만 넘을껄

20만원 내면 영구? 아니면 연간?

2년

1년 연장

원래 잇던 보증 기간에 +1년이엇는데 한국은 보증기간이 2년으로 늘어나서 보증기간 자체는 똑같아짐 폰에 한해서는 그리고 이 안에서도 횟수도 잇고 통신사 보험보다 살짝 좋다고 생각하면 됨

애플 케어가 대충 저 가격인게 문제

아이폰11이고 1월초에 샀고 20일에 애플케어 들었는데 기존의 1년에서 1년늘어나 2022년 1월20일이 됬던데 맞는거지요? 촤대 2년늘어난데서 기존의1년에서 2년늘어나 삼년되는건줄 알았더니 아니더군요

아이폰은 11시리즈부터 AS 2년임 애케플 안먹여도 2년이에요

패드는 아직 1년인가요? 미니5삿는데 1년이던데

앵 그럼 케어먹인건 머에요? 적용이 안됀건가요?

 

아직 딱히 애플케어로 이득본적은 없는데 만약 애플케어로 이득 봤으면 얼마쯤 이득인지 궁금하긴 했을듯 저렇게 생색낼줄은 몰랐지만

한국에 정식으러 안 팔때 외국애캐플 사서 무료로 폰 교체하는 사람들 많긴 햇었음

그냥 가격표에 애플케어로 이만큼 빠졌다 하고 -얼마 하고 적어놓는게 훨씬 보기 좋겠네 ㅋㅋ

애초에 저런 비용을 청구하는 애플 너네가 잘못되었다고 생각은 절대 못하지?

좀 더 좋게 표현 가능할텐데 저렇게 써놓으니까 그냥 오지게 생색내는걸로만 보이자너ㅋㅋㅋㅋㅋㅋ

 

그림 그릴려고 아이패드 샀는데 간혈적 터치 안되는거 매우 빡친다. 설마 대기업이 이따위로 만들 줄 몰라서 애플 케어 신청 안했는데 지들 잘 못인데도 돈을 내라내?

나는 옛날 모델인데 나만 그런게 아니었군 ㅋㅋ 리겜 하다 터치 안되면 ㄹㅇ 개빡침

 

이번에 아이패드 프로4 공개되는 사양 보고 프로3 이나 프로4 사려고 하는데 (써보고 클라우드 기능 좋다 싶으면 하반기에 폰도 12나 11로 바꿀 생각중) 저거 애플케어 꼭 해야되나?.. 기기 잘 손상시키거나 떨구거나 하진 않는 편인데, 가입하는게 속편하다는 사람들도 있고 근데 막상 비용 보니까 좀 애매하기도 하고.

애플 종특상 수리 대신 리퍼 교체로 해결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면 최소 40만 이상 뒤집어써서 가입하는 거시에요

폰이나 패드는 관리 자신있으면 그닥 안해두 되긴하는데 뭐 나중에 베터리 성능 떨어지거나 생활기스 많이 쌓이면 저렴하게 돈내고 리퍼 받을 수 있다는거는 좋을듯 특히 패드는 액정 부분수리가 없어서... 에어팟 프로는 드는게 좋다고함 나중에 베터리 성능 떨어지면 리퍼 받을수 있으니

사서 3년 이상 쓸 생각이면 애플케어 드는게 낫다고 봄

애캐플 저거 통신사 핸드폰 보험 생각하면 돼

나도 전자기기 소중히 다루는 스탈이라 진짜 안떨어트림.. 그래서 이번에도 가입 안햇어

아 리퍼 하면 그렇게 비용이 막장으로 나와? ... 해야되는거네 그냥

갑자기 내부 보드가 뒤지지고 하고 그래? 아 그건 전혀 생각도 안한 문제인데, 그럴수도 있겠네;

방금 찾아보니 다시 기기 판다고 쳐도 애플케어 든 제품이 더 잘 팔린다고 하네 이해는 안 되는데, 걍 하는게 마음 편하긴 하겠다

아이폰 11기준으로 리퍼 80만원임 저거 들면 12만원에 해줌

ㅋㅋㅋㅋ 해야겠다 그냥 고마워 ㅋㅋㅋ 와 가입 하냐 마냐에 저정도로 차이가 나네

애플케어가 좋은 점이 무슨 짓을 해도 저렴하게 리퍼해준다는거임. 소비자 과실로 발생한 거여도 해주는거라서 오래 쓸 생각이라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기 위해서 애플케어 안할 이유가 없긴함. 중고로 팔아도 애플케어는 따라가기 때문에 중고 판매할 때도 유리한거고

애캐플이 일시불이라서 그렇지 애캐플이랑 비슷한 정도의 보상을 받을려면 애캐플 가격이랑 비슷하게 내

산지 얼마 안돼야 가입 가능함 통신사 보험처럼

아이폰은 각 통신사에서 다른 스마트폰이랑은 다르게 별도의 보험을 들게하는데 이거 가격도 천차만별인데 가격이 낮을수록 보장 받는 가격도 낮은거 알지? 이번에 kt에서 아이폰 전용 나왓는데 이거 폰가격에 따라서 보장 내용이랑 보험금 달라 아이폰11프로 들려면 한달에 만이천원짜리 들어야해 24개월 내면 28만원임

 

사실 애캐플이 나쁜 서비스가 아님 통신사에서 보험 드는거랑 똑같이 생각하면 됨 애플워치 사는 사람중에 저거 들고 2년 다될갈쯤에 일부러 리퍼가 가능할정도로만 부수고 리퍼받는 사람도 잇음 근데 생색은 왜 내냐 ㅋㅋㅋㅋ

 

난 xr 리퍼 55만원들거 19만원인가주고 캐어플 들어서 공짜리퍼 두번중에 한번 받음

케어플이 좋은건 맞는데 생색은 좀 추하네

 

아이폰 구매하고 한달도 안되서 분실해서 눈물났었는데, 애플케어 한거 생각나서 대리점 가보니 바로 새제품 주더라. 그때 처음으로 애플케어의 장점을 체감했지.

애플케어 분실은 안될건데

통신사 보험이 아니고?

통신사 보험이었구나! 오래전 기억이라 헷갈렸네 ㅎ

 

모르는 사람이 보면 애케플이 공짠줄 알겠네 유료서비스인데 생색은

옘병 케어플 비용은 니들이 내주냐

ㅅㅂ 놈들아 베터리 소송이나 제대로 책임져라 김앤장 같은 놈들 내세워서 시간끌지 말고

노트북이나 폰 같은거 고장 나는걸 단 한번도 경험해본적이 없음 어떻게 사용하면 기계가 고장나는지 ?????

걍 네가 운이 좋은거야

떨궈서 박살남

 

내가 돈 낸건데 병1신들

(돈은니들이 냈지만)항상 감사하십시오 블랙카우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