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24

 

 

나도 걸렸다이기...

 

 

(주)훠훠훠

시국이 어느때인데 일제 포켓몬이냐! 조선 당구괴물이나 사랏!

닌스퍼거에겐 포상이지

노 태 문

ㅈ성이 ㅈ성했는데 문제라도?

버즈2 GOS 에디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기본적으로 샘플 몇개 만들어서 들어가느지 확인하고 만들텐데, 저게 어떻게 가능한거냐? 그것도 2022년에 미치겠네

 

노트7 터질 때도 외부충격 때문이라면서 한국 최초 제보자를 블랙컨슈머 취급하고 묻으려다가 해외에서 터지니깐 바로 태세전환 ㅋㅋㅋㅋ

 

(주)훠훠훠 꼬우면 아시죠

포켓몬이면 안쓸것도 눈 돌아가서 사니까 당하지 ㅋㅋ

호구등처먹고 호호호 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유튜버들한테는 존나 쌔끈한걸로 보내줬나 ㅋㅋㅋ 존나 잘 뽑혀서 이쁘더만 개같은거 만들어서 보냈네 ㅋㅋㅋㅋㅋ

품질경영 엌ㅋㅋㅋㅋ

 

노태문 이번에 반도체 tf에도 들어가더라 아직 삼전 갖고 있는 돌대가리 있으면 팔아라

ㅈ성 점점 추해가노 ㅋㅋㅋㅋㅋ 일본 캐릭터에 편승하는주제에 그것도 제대로 못만들고 ㅋㅋㅋㅋㅋㅋ

이병철 이건희 하늘에서 통곡중

 

요즘들어 삼성물건 산것중에 만족한게 진짜 하나도 없음. 폰, 모니터, 이어폰 등등 죄다 QC 개ㅈ같이 못하더라. 어느하나 불량이 꼭 있어서 죄다 반품함. 차라리 아수스, 에이서, 델, 애플 등등 대만, 미국기업 제품들이 훨씬 낫다.

삼성은 컴퓨터 조립할때 삼성 램, 삼성 SSD 말고 그 이외 모든 물건은 진짜 살 가치없음. 더 저렴하고 품질좋은 대체제가 꼭 존재함.

 

예전처럼 폰 다시 불태워야되겠네

와 나도 버즈2 케이스 살 때 다양한 거 구경하다 저거랑 다른 몇 개 후보군에 놔두고 결국 다른 거 샀는데 ㅋㅋㅋㅋㅋ

삼성 망하면은 홍석현과 홍석현 동생(홍석조) 벌려놓은 개지랄 때문 일것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조가 또 삼성 죽인거야? 이병철 회장님이 옳았네...

 

삼성은 광고만 잘하지 제품 자체가 완성도가 낮은거 같아.

진지하게 성인되고 저런 포켓볼은 들고 다니고 싶지 않은데 대체 몇 살 짜리가 저런 걸 사는거냐

어떻게 회사이름이 훠훠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