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4

이더리움 폭락으로 그래픽 카드 채굴 채산성 하락

현 시각 채굴꾼들 상황

그래픽 카드 채굴돌리는 전기요금으로 이더리움 사는게 채굴량보다 두배 많음 ㅋㅋㅋㅋ

RTX 2천번대 전기 퍼먹는건 돌리면 이미 손해라서 못돌림 ㅋㅋㅋㅋㅋ

딱 1~2주만 더 놔두고 이더 개폭락 되면 그래픽 카드 중고시장 난리날예정 ㅋㅋㅋㅋ

 

 

3070 30에 줏을수 있는거냐?

3070 9만원에 삽니다. 연락주세요.

글카가격 드디어 정상화되겠네

부고소식 울면서 개추

개ㅈ만큼도 쓸모없는 가상화폐 캔다고 전기가 낭비되는 일은 없어야 한다

권도형인지 열사였네

6월폭락 한다 폭락한다 이지랄하는데 아직도 중고안팔고 채굴질이냐 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중고 이빠이 풀리겠네

한강 가즈아!!!!!

 

미쳤다고 40대 미만 사냐 그냥 무조건 존버해서 40 신품 사야지

근데 글카든 뭐든 pow 채굴은 좀 사장돼야지 전력도 그렇고 생산성 낭비가 너무 심함 채굴파워 세진다고 뭐 코인 자체 성능이 늘어나는것도 아니드만 그냥 의미없는 무한경쟁 ㅋㅋㅋ

 

엉 4000살거야~

뭐든지 초반에나 꿀빨지 늦게들어온 놈들은 개같이 물리는게 국룰 ㅋㅋ

저런 산업에 하등 도움 안되는 짓거리로 전기 낭비하는 ㅆㅅㄲ들 때문에 전기세가 오르는거

전기세 오른건 탈원전이 젤 크지 ㅋㅋ

 

4차산업혁명 ver 폰지사기

루나 같은 코인들 곧 줄줄이 터진대

저 ㅅㄲ들이 뿌릴 채굴 글카까지 시장에서 사라질려면 수년이다, 하여간 인류에 도움이 안됨 코인충들

중년 대깨문들 되도 않는 장사 접고 글카 뱉어라

3060ti 5만원에 산다 40시리즈 나오기전에 땜빵용으로 써보려고

이야 퐁퐁남들 많이 생기겠네

3080 30만원오면 바로사야지

글카 존버의 끝이 오긴 하는구나 1년 6개월 걸렸네

튤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튤립은 썩으면 땅에 양분이라도 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17년도 말에 25~30하던 rx580이 60~70만원까지 올라갔다가 18년도 말에 코인 폭락하면서 중고가 5만원까지 떨어짐

저건 머리가 나쁜거지.

 

rtx4070 존버한다 ㅋㅋㅋ

용팔이들 군침돌겠네 ㅋㅋㅋ 개당 1만원에사서 ME개봉 박스라고 80만원에 되팔이 ㅋㅋ 쓰읍 군침도네 ㅋㅋㅋ

 

 

 

전세계 그래픽 카드 가격 폭락

코인가격 폭락으로 엄청난 양의 RTX30시리즈가 중국을 기점으로 시장에 풀리고있다. 그 양이 엄청나서 nvidia가 차세대GPU의 발매를 미룰 수도 있다. (재고처리및 가격안정) 채굴로 학대당한 그래픽

itmii.tistory.com

 

 

중고 컴퓨터 부품을 조심해야 하는 이유

채굴업자들이 자기 손실 메꾸겠다고 저런식으로 채굴에 쓰던 부품들 일반 중고랍시고 팔아도 우리 입장에서는 거를 방법이 사실상 없다 앞으로 몇 달 동안은 컴퓨터 부품은 중고 거래 할 생각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