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01

아이폰 13 프로맥스 vs 갤럭시 S22 울트라

원신 테스트

배터리 타임 전성비 온도 비교

 

 

아니 삼성 갤럭시를 게임성능 보고 샀다고?????

팩트) 놀랍게도 아이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설문의 구매 결정 이유 1위는 성능이 아닌데 틀럭시 구매 결정 1위는 성능이었다.

 

이거 해상도랑 렌더링 거리도 아이폰이 압도적으로 높다ㅋㅋ 갤럭시는 어드벤티지 갖고도 진 거임

그냥 상대가 안되네 ㅋㅋㅋㅋ 전력소모조차도 ㅋㅋ

근데 겜성능 제한 왜 함? 성능 제한하고 저정도 차이나면 안해야되는거 아님?

게임 실행하면 발열 난다고 제한 거는 경우는 처음 본다

 

애초에 원신 자체가 pc>ios>안드 순으로 그래픽 사양이 다름 ㅋㅋㅋㅋ

같은 설정이여도 아이폰이 더 그래픽 좋게 나와서 성능 더 쳐먹는다는 말임. 근데도 갤럭시가 처발림

 

 

 

갤럭시 S22 GOS 게임 성능 저하 벤치마크 치팅

갤럭시로 게임을 조금만 진지하게 해본 사람이라면 다들 한번쯤 들어봤을만한 GOS라는게 있음. GAME OPTIMIZING SERVICE 라고 게임 앱을 실행시키면 강제로 실행되는 프로세스인데 이름은 게임 옵티마

itmii.tistory.com

 

 

갤럭시 S22 카메라 4K 동영상 촬영 이슈

8K 촬영성능에만 몰빵한 나머지 4k 쵤영성능은 오히려 너프먹음 S20때 고배율 렌즈 넣었다가 오히려 저배율 너프먹은때랑 비슷함 아이폰x보다 못하네 ㅋㅋ AP성능 문제도 포함 ㅋㅋ 도대체 좆성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