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14

한복 김치 동북공정 사드 등등 대 중국 민심이 ㅆ창나 있었는데 올림픽 기점으로 개박살난 대 중국 민심

 

대한민국에서 중국 민심이 이렇게까지 ㅆ창났는데 중국 대사관은 뭘하고 있을까?

 

3줄요약

 

1. 빵쯔ㅅㄲ들아

2. 니들 문화이기도 하지만

3. 우리꺼기도 하다 ㅋㅋ ㅂㅅ

 

이런 병신 ㅈ같은 내용을 애새끼한테 엄중경고하듯 글을 쌈 ㅋㅋ

물론 반말은 기본이고 ㅋㅋㅋ 아 ㅋㅋ

 

 

그리고 민심 ㅆ창난 댓글이 줄줄이 달리는데 죄다 이런거임 ㅋㅋㅋ

 

대한민국 대선시즌에 눈치 보였는지

 

헐래벌떡 금메달 딴거 축하 ㅋㅋㅋㅋㅋ

물론 중국말로 쳐적음 진짜 병신인듯 하다.

 

 

그렇다면 미국은 어떨까?

 

존댓말은 기본탑재되고 한국말과 영어 둘다 탑재됨 ㅋㅋ

중국이랑은 소통 접근 방식부터 다른 모습이다.

 

 

중국이 한복 지들꺼라고 우기니까 한국정부 대신해서 한복 한국꺼라고 공인해줌

 

 

 

김치포함 ㅋㅋㅋㅋ 파오차이가 절대 아니라면서

미국 버지니아주에서는 김치의 날도 만들어줌 ㅋㅋ

 

그저

 

6.25 때 누구랑 혈맹이었고, 누구랑 싸웠는지만 생각해봐도 답 나오는 문제.

애초에 동맹국이랑 잠재적 적국을 두고 고민을 한다는 거 자체가 미국 입장에서는 어처구니 없을 거임ㅋㅋㅋㅋ

 

친중 대깨 민주당 이번에 싹다 척결한다 ㄹㅇ

민주당 싹다 걷어내

 

그런데 미국도 처음부터 저렇게 우방국에 친근했던 건 아님. 반미운동도 겪어보고 짬이 쌓이면서 친화력도 생긴거지. 근데 짱개는 태도 바꾸는 것도 힘들거임. 개들은 지들이 뭘 잘못했는지 개선할 생각도 없으니.

 

정권잡자마자 중국몽에 미쳐 나라를 중국에 굽신거리는 굴욕적인 처지로 만들어버린 문재인 민주당 매국노

흰머리수리는 진짜 존나 간지나네

 

 

 

중국이 피해자 코스프레하는 쇼트트랙 영화

포스터 생긴거 ㅅㅂㅋㅋㅋㅋㅋㅋ 어느 한 영화 리뷰 유튜버가 중국 쇼트트랙 관련해서 영화 좀 찾아보다가 2월 12일, 어제 중국에서 개봉했고 중국 사이트 외에는 일절 개봉 안한 영화를 중국 웹

itmii.tistory.com

 

 

베이징 동계올림픽 중국 쇼트트랙 계주 편파 판정 논란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계주 준결승 1조 중국선수가 1등에서 지 혼자 넘어지고 꼴지로 들어왔는데 어드벤티지로 결승 파이널 A감 ㅋㅋㅋㅋ 캐나다선수 신발날끼리 같이 부딪혔다는

itmii.tistory.com

 

 

베이징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부정출발 중국 편파 판정 논란

14조임 랭킹 2위 일본선수임 정상출발인지 아닌진 뭐 내가 심판이 아니라 모름 근데 눈까리가 병신이 아닌이상 먼저 움직이는건 명백하게 일본선수임 근데 러시아에 부정출발 줌 근데 이게 웃긴

itmii.tistory.com

 

 

중국에서 살아보고 느낀 중국인

중국 10년 살아보고 느낀 점 스케이트 반칙? 그냥 중국이 중국한거임. 꼭 중국을 홍콩영화로 본 애들이나 삼국지 소설로 배운 애들이 대협이니, 대륙의 어쩌구니, 의리니 거리는데 쟤들은 초딩때

itmii.tistory.com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중국 편파 판정 커뮤니티 반응

베이징 올림픽 쇼트트랙 심판 편파 판정 경희대 에타 반응 편파판정 펨코 반응 투명한 비추수 42 42인의 중국인 42인의 조선족 중화인민체전 ㅋㅋㅋㅋ 근데 진짜 심각하긴 심각하다 개최식에서

itmii.tistory.com

 

 

이재명 중국 네티즌 반응

https://web.archive.org/web/20220109154918/https://baijiahao.baidu.com/s?id=1713305168630298408 https://baijiahao.baidu.com/s?id=1713305168630298408 우리나라 네이버에 해당하는 중국 사이트 바이두 기..

itmii.tistory.com

 

 

중국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식 한복 논란

한복(중국어 한푸)에 의용군 행진곡 삽입 논란 상모 돌리기 장구도 나옴 일본도 이정도로 우기진 않는데 중국놈들은 진짜 가관이네 어떤 전문가가 올림픽이 혐중 키울 수 있는 이벤트라 선거에

itmii.tistory.com

 

 

보배드림 조선족인거 들킴

ㅋㅋㅋㅋㅋ 저짝애들도 조선족 싫어하네 ㅋㅋㅋ ㅈㄴ웃기네 ㅋㅋㅋ 진짜 좌빨들 개병신이 확실하다고 느끼는게 저런거임 자기네편에 같이 서있는게 조선족이고 자기네들이 빠는 후보를 짱깨

itmii.tistory.com

 

 

조선족과 고려인의 차이

조선족 고려인 애초에 조선족과는 다르게 고려인들은 상업종사나 독립운동하다 소련에 이주당한거라 625때 앞장서서 남한사람들 죽인 조선족이랑 차원이 다름 조선족 받을바에 진짜 동포인 

itmii.tistory.com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조선족 커뮤니티 반응

직접 캡쳐하면서도 어이가 없어서 도대체 한글 왜쓰는거야? 그냥 지네나라 말썼으면 좋겠다. 니네쓰라고 만든글자 아냐 노가다 하면서 조선족들 많이 봤는데 쟤들 중국어는 하더라도 한자는 잘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