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14

포스터 생긴거 ㅅㅂㅋㅋㅋㅋㅋㅋ

 

어느 한 영화 리뷰 유튜버가 중국 쇼트트랙 관련해서 영화 좀 찾아보다가 2월 12일, 어제 중국에서 개봉했고 중국 사이트 외에는 일절 개봉 안한 영화를 중국 웹사이트에서 입수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은 "날아라 빙판 위의 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 디스코드로 같이 보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은

C-딸배 마스터가 쇼트트랙에 빠졌는데 사실 엄마가 전 국대여서 갑자기 동기부여 받고 인민을 위해서 노력하는 선한 중국인 선수가 되어 올림픽에 나가서 한국 선수들과 맞붙게됨.

 

한국 선수들이 발 걸고 눈을 그어버려 피로 인해서 앞이 안보이는 반칙에도 불구하고 인민을 위해서 위대한 중국 인민의 정신을 받들어 우승하는 이야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스코드 링크는 일단 공유하지 말아달라고 함

+ 아 슈발 진짜 항마력 딸려서 못보겠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ㅈ토피아는 저쪽이 아닐까?

지금 중국 키워드 1, 2, 3위가 다 혐한임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하필 한국이냐 ㅋㅋㅋ 쟤네한테 우리가 반칙한단 이미지 있던데 왜 그런거임?

우리한테 피해의식 있잖아

 

아무리 사상에 절여 졌다지만 같은 올림픽을 보면서 지들 선수 쪽팔리는 짓을 하는게 안보이나? 뭐 지연방송으로 핑핑이가 실시간 조작해서 5분 늦게 송출해주나? ㅋㅋㅋㅋ

 

중국의 혐한은 신경 안 쓰는 민주당과 그 지지자들이 대단하다 ㅋㅋ

 

 

우리선수 날로 긋고간건 너네잖아 ㅋㅋㅋ

 

문화를 자국민 애국심 고취시키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하니 세계무대에서 힘을 못쓰지 ㅋㅋㅋㅋ 하나는 알고 둘도 모르는데 그 하나마저 까먹는 민족

 

근데 디스코드로 같이봐도 돼요? 저쪽에서 저작권으로 시비걸면 위험할거 같은데

애초에 국외 개봉 안해서 저작권 안걸림

 

쟤네는 집단적인 정신연령이 미취학 아동 수준인 것 같음

진짜 민주당은 뭔생각으로 친중하는거지

미국 국뽕영화도 저정도는 아니겠다 ㅋㅋㅋㅋ 아니 언제적이야 ㅋㅋㅋㅋ

 

내가 보기엔 중궈들은 한국 문화 자체를 동경하고 부러워 하는거 같음 ㅋㅋ 한국셀럽이 한복입었다고 인스타 테러하는거 보면 24시간 대한민국 생각만 하고 있음 ㅋㅋ 그거 줜나 관심있고 사랑하는거임

 

자기들이 대국이라 소국인 우리보다 잘나가야 하는데 한국이 지들보다 잘살고 문화나 기술 복지등이 앞선다는게 배아픈거임 자기들 생각으론 속국이어야 하는데 현실이 그렇지 못 하니까

 

쟤네는 정부 마음대로 선동가능하자나~ 판정시비 붙으면 중국에 불리한 내용은 검열 때려버리겠지 ㅋㅋㅋㅋㅋ
그럼 중국 인민공화국은 중국인들에게 언제나 정의고 선일수 있겠지 ㅋㅋ 아니란걸 깨달은사람들은 전부 착해졌을걸

 

메타버스구나 이게

저거 맥아더가 얼어뒤진 중국 보고 경례하는 그 급으로 미쳐버린 수준임?ㅋㅋㅋㅋ

ㅋㅋ 학폭 가해자 배우가 왕따 당하는 드라마 찍어도 이것보단 항마력 버틸만 하겠네

 

 

 

베이징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부정출발 중국 편파 판정 논란

14조임 랭킹 2위 일본선수임 정상출발인지 아닌진 뭐 내가 심판이 아니라 모름 근데 눈까리가 병신이 아닌이상 먼저 움직이는건 명백하게 일본선수임 근데 러시아에 부정출발 줌 근데 이게 웃긴

itmii.tistory.com

 

 

조선족과 고려인의 차이

조선족 고려인 애초에 조선족과는 다르게 고려인들은 상업종사나 독립운동하다 소련에 이주당한거라 625때 앞장서서 남한사람들 죽인 조선족이랑 차원이 다름 조선족 받을바에 진짜 동포인 

itmii.tistory.com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조선족 커뮤니티 반응

직접 캡쳐하면서도 어이가 없어서 도대체 한글 왜쓰는거야? 그냥 지네나라 말썼으면 좋겠다. 니네쓰라고 만든글자 아냐 노가다 하면서 조선족들 많이 봤는데 쟤들 중국어는 하더라도 한자는 잘

itmii.tistory.com

 

 

중국에서 살아보고 느낀 중국인

중국 10년 살아보고 느낀 점 스케이트 반칙? 그냥 중국이 중국한거임. 꼭 중국을 홍콩영화로 본 애들이나 삼국지 소설로 배운 애들이 대협이니, 대륙의 어쩌구니, 의리니 거리는데 쟤들은 초딩때

itmii.tistory.com

 

 

베이징 동계올림픽 스켈레톤 헬멧 논란

스켈레톤 윤성빈 선수 헬멧보고 한숨쉬면서 "막막하네요.." 라고하심.. ㅜ 7~8년을 함께한 헬멧인데.. 진짜 화나고 속상함 지금 스켈레톤 보고 있는데 윤성빈 선수는 아이언맨 헬멧, 정승기 선수

itmii.tistory.com

 

 

베이징 동계올림픽 중국 쇼트트랙 계주 편파 판정 논란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계주 준결승 1조 중국선수가 1등에서 지 혼자 넘어지고 꼴지로 들어왔는데 어드벤티지로 결승 파이널 A감 ㅋㅋㅋㅋ 캐나다선수 신발날끼리 같이 부딪혔다는

itmii.tistory.com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중국 편파 판정 커뮤니티 대통합

베이징 올림픽 쇼트트랙 중국 편파 판정 후 커뮤니티 대통합 트위터 여성시대 클리앙 에펨코리아 루리웹 중국이라 불리는 이유 소국이라 하기에는 땅이 너무 넓고 대국이라 하기에는 사람들 속

itmii.tistory.com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중국 편파 판정 커뮤니티 반응

베이징 올림픽 쇼트트랙 심판 편파 판정 경희대 에타 반응 편파판정 펨코 반응 투명한 비추수 42 42인의 중국인 42인의 조선족 중화인민체전 ㅋㅋㅋㅋ 근데 진짜 심각하긴 심각하다 개최식에서

itmii.tistory.com

 

 

에스파 닝닝 베이징 동계올림픽 응원 논란

에스파 중국인이 기뻐한 베이징 올림픽 쇼트트랙 금메달 = 노터치 편파판정 애초에 맨날 처 당해도 중국몽때문에 중궈멤버 넣는 애들이 sm인데 ㅋㅋㅋ sm이 중국몽이 있는데 ㅋㅋㅋ 시상식에서

itmii.tistory.com

 

 

베이징 동계올림픽 식사 논란

2022 베이징 올림픽 선수 식사 수준 응...? 이거 완전... 헬조선 군대밥 부실 급식 주는 수준하고 똑같음 ㅋㅋㅋㅋㅋ 선수촌 안에 24시간 운용하는 식당이 있고 양식,중식,아시아,할랄 680종의 산해

itmii.tistory.com

 

 

미국과 중국의 대사관 반응 차이

한복 김치 동북공정 사드 등등 대 중국 민심이 ㅆ창나 있었는데 올림픽 기점으로 개박살난 대 중국 민심 대한민국에서 중국 민심이 이렇게까지 ㅆ창났는데 중국 대사관은 뭘하고 있을까? 3줄요

itmii.tistory.com

 

 

이재명 중국 네티즌 반응

https://web.archive.org/web/20220109154918/https://baijiahao.baidu.com/s?id=1713305168630298408 https://baijiahao.baidu.com/s?id=1713305168630298408 우리나라 네이버에 해당하는 중국 사이트 바이두 기..

itmii.tistory.com

 

 

중국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식 한복 논란

한복(중국어 한푸)에 의용군 행진곡 삽입 논란 상모 돌리기 장구도 나옴 일본도 이정도로 우기진 않는데 중국놈들은 진짜 가관이네 어떤 전문가가 올림픽이 혐중 키울 수 있는 이벤트라 선거에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