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19

광주 신세계백화점 1층 지역 농산물 특산품
광주 신세계백화점 1층 지역 농산물 특산품

팩트체크 해보니 실제로 1층은 터미널 편익시설로 되어있어서 공공시설로 사용하고 있는 을 광주 신세계는 1층을 용도변경 하려고 했으나 광주 지역 시민단체인 "시민이만드는밝은세상"이 반대하여 1층을 다른 백화점처럼 명품관으로 활용하지 못하고 특산물을 전시하고 있다

 

 

실제로 광주 신세계 1층에 구석에 루이비통이있고 중앙에서 젓갈 고추장을 팔고 있다

 

 

 

대다수의 커뮤니티 및 타 지역 사람들은 명색이 대한민국 영토의 4분의 1인 호남권의 최대도시이자 인구 144만을 가진 광역시이며 대도시인 장소에 지금까지 복합쇼핑몰조차 없었냐며 놀라워하고 있다.

오죽하면 극우 커뮤니티인 디씨 야갤에서 조차 조롱하기 이전에 나름 대도시인데 이정도로 낙후된 줄 몰랐다며 당황하고 놀라거나 극히 일부지만 진심으로 광주 시민들을 동정하는 여론까지 나왔을 정도.

더불어민주당은 수십년 동안 호남에게 몰표를 받아놓고 대체 보답해준 게 뭐가 있냐며 까이는 것은 덤이며, 일부러 호남 개발을 막아 놓고 호남소외론을 외치며 표팔이 한다는 주장까지 나왔다.

 

 

광주 시민단체 "신세계百 1층 용도변경 반대" - 파이낸셜투데이

[파이낸셜투데이 이태형 기자]금호터미널이 터미널 편익시설로 돼있는 광주신세계백화점 1층의 용도변경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시민단체가 반발하고 나섰다. 광주 지역 시민단체인 시민이만

www.ftoday.co.kr

 

 

백화점 1층이면 명품/화장품이 국룰 아닌가 ㅋㅋㅋㅋ 지하1층에 있어야 할 애들이 왜 저기에 있냐

 

솔직히 오일장<< 이 너무 결정타였다 ㅋㅋ

인구 150만에 주변도시도 깡촌이라 쇼핑몰 들어오기 힘들다 이런 쉴드정돈 칠 수 있는데

오일장 3개는 ㅋㅋㅋ 광주 깡촌이라고 자랑하는것도 아니고 ㅋㅋㅋ

 

난 첨에 돌려까는건줄 알았는데 진심이어서 존나 황당했음ㅋㅋㅋㅋㅋㅋㅋ

정작 지는 10년전부터 서울만한데가 없어 이지랄중 ㅋㅋ

광역시에 5일장이라는거도 코메디임 상시열리는 시장이 아니고 5일장임

 

느그 아직도 의원들이 팡주 쇼핑몰 반대하는 이유 모름?

전라도마저 잘살면 이제 누가 민주당 찍어줌?

그거 광주빼고 전국 사람들 다 앎

 

 

광주 전라도의 낙후된 인프라

김해 vs 광주 대굴욕 인프라 비교 버스터미널 광주 김해 백화점 광주 김해 아울렛 광주 김해 워터파크 나주 김해 국립박물관 광주 김해 노브랜드 버거 김해 (3개점) 광주 X 스타벅스 리저브 김

itmii.tistory.com

 

이재명 본인이 구미에 가서는 본인 덕에 용인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를 유치했다고 자랑하면서 지역균형발전을 외쳐서 호되게 비판을 받고 있다. 경기도지사 시절 누구보다 수도권 집중을 가속화 한 장본인이 갑자기 지역균형발전을 외쳐서 논란이 되고 있다. 비슷하게도 복합쇼핑몰 반대한 심상정 역시 본인 지역구에는 이케아를 유치했다.

 

 

 

정의당 나경채 광주 5일장 발언 논란

과거 서울에 가서 서울이 좋아 발언

저런 사람이 한때 정의당 공동대표 ㅋㅋㅋ

서울이 됴아 ㅋㅋㅋ

 

광주맘 쇼핑몰 투표 쇼핑몰 찬성 압승.

 

광주 토호 정치 경제 기득권세력 때문에 광주는 발전도 못하면서 그 이유는 엉뚱하게 보수 기득권 때문이라는 그 동네
광주 ㅋㅋㅋ

바로 시장바닥으로 만드노 ㅋㅋ

 

가스라이팅 원탑은 그 지역 음식이 맛있다고 방송에서 떠드는거지 ㅈㄴ 짜기만 하던데

 

부패 타락 그자체인 '조선' 그리워하는 나라나 동네는 그냥 처망하는거임 북조선인민공화국, 중국으로튄 조선족, 조선시대 그리워못사는 전라도, 일본살면서 북한빠는 재일조선인 조선이름 자체가 쓰레기

 

팩트) 호남은 그지역 기득권들이 카르텔 만들어서 착취하고 그만큼 발전이 뒤쳐지면 나라탓하며 정치적으로 이용함

백화점 1층 들어가자마자 향수냄새에 쩔여지는게 국룰인데 저기는 떡볶이냄새 김치냄새 개쩔겟놐ㅋㅋㅋㅋㅋ

 

평생 저딴 모습만 보고 살았으면 민주당 지지할만 하네.. 뭘 봤어야 꿈을 꾸지 ㅋㅋㅋㅋㅋ

전라도는 ㄹㅇ 인디언 보호구역인듯 백화점 1층에서 명품화장품이 아니라 나물 처파는거 봐라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탈출해서 서울로 존나게 튀는거구나 다른 이유가 있는게 아니었네 도저히 ㅈ같아서 견디지 못하는곳이구나

 

시민단체 위주 더불어적폐나 민노총 프렌들리 기타등등이 정권잡으면 전국에서 벌어질 현실

당장 재앙적폐정권에 멀쩡한 원전 없애서 에너지주권 홀라당 날려먹는 미친짓도 결국 광주 신세계의 연장임 21세기의 조선시대 유교탈레반 같은 시민단체들

 

최신 전통 시장 백화점ㄷㄷ

그리고 지자체랑 지방유력단체들 때문에 생긴 분노와 피로감을 중앙정부에다 푸는거지 ㅋㅋㅋㅋ

지랄났네 ㅋㅋㅋㅋ 지하 1층에 넣어주는 것도 감지덕진데 ㅋㅋㅋ 1층 차지 ㅋㅋㅋㅋ ㄹㅇ 적폐네

 

마트 1층 시식코너 같노 ㅋㅋㅋㅋㅋㅋ

백화점에서 5일장 열고 있노ㅋㅋㅋㅋㅋ

 

 

광주 관광코스 정리

1.광주신세계 나물관 체험(시식가능)

2.광주서브웨이 줄서있는 인파 관람(먹이주기 불가능)

3.광주스타필드 유스퀘어 투어

4.광주코스트코 곰소식자재마트 쇼핑(1인 2만원 제한)

5.광주정신이 깃든 5일장 관람

6.광주코엑스 김대중컨벤션센터 방문(묵념필수)

7.광주오페라하우스 아시아문화전당(건축비5조원) 관람

8.광주비버리힐스 봉선동 최고급아파트(12억) 관람

펭귄마을 빠졌네

 

광주에서 운암동이 레전드인게 광주에서 인구수가 가장 많은 곳(다 아파트임)

시내 시외 모든 고속도로 진출로가 가장 가깝고

광주 번화가 수완 상무 첨단 광천 의 가장 중심지임

근데 여기에 롯데마트 들어올려다 맨날 시민단체가 반대함

결국 이 황금자리엔 다이소,알파문구점,다담식자제마트 빼고 아무것도 없음 버거킹도 작년 11월에 간신히 들어옴

제일 레전드가 이 곳이 시민단체가 반발하여 지하철이 피해감ㅋㅋㅋㅋㅋ

앞으로 지어질 2호선도 피해가게 설계함

 

다른건 몰라도 지하철같을걸로 장난치면 다른동네는 동네사람들 다 몰려가서 시장 대가리부터 깨부순다...뭔가가 잘못되도 한참 잘못된거임

 

대형마트 입점할려고 할때 주변 상인들이랑 시민단체랑 엮여서 반대시위하고 하는건 사실 어느 곳이나 비슷하다. 근데 그게 실제로 입점무산까지 되는 일은 없는데, 실제로 그런일이 벌어진다는게 레전드인거지 ㅋㅋ

 

지하철 지나갈려했는데 버스운송업체와 택시기사가 반대하여 피해감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골때림 ㅋㅋㅋㅋ광주 뭐 들어서려고 하면 무조건 반대

 

 

베충이행ㅋㅋㅋㅋㅋㅋㅋㅋ

필요없다 = 광주 안삶

필요하다 = 광주 삶

클리앙가서 보니까 글박제시키고 좋아요누른유저도 박제시켜버림ㅋㅋㅋㅋㅋㅋ독재가싫어서 시위했지만 그 누구보다 몰아가고 탄압을 좋아하는 사람들ㅋㅋㅋ

 

진심이 느껴지는 현지 광주인 호소글에 읽지도 않고 타지인이 베충이 낙인 좌파들 수준 뻔하지

광주 안사는 좌파들만 반대함 ㅋㅋㅋㅋㅋ ㅈ민단체 민주당 다

갈라치기원툴ㅋㅋㅋ 우리안뽑으면 일단 베충이 ㅋㅋㅋ

광주시민 베충이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광주가 충격받은 포인트 정리해줌

얘들은 ㄹㅇ 민주당과 전교조, 시민단체한테 세뇌당해서

대구는 전국에서 제일 못살고 할 짓 없어서 박정희 박근혜 사진 올려놓고 굿이나 하는 미개한 토인들인줄 알았는데

사실 알고봤더니 미개한 토인들은 자기자신들이었고

대구는 개뿔 거들떠도 안본 김해, 천안한테도 쳐발린다는 사실을 깨닫고 단체로 멘붕옴 ㅋㅋㅋ

 

20세기 박물관은 실존했다.

몰랐다는게 놀라운데

서울사람 입장에서 봐도 경상도랑 전라도는 차이가 확연한데;

 

창원선에서도 정리ㄱㄴ

창원이 조스바로 보이나

창원 무시하나 밀양 = 광주

밀양 무시하냐

밀양 노브랜드 있냐??이거만 보면됨

 

뭐야 니들 대구를 북한이라고 세뇌당했던거네? 진작 펑양보다 백화점 없는곳은 광주였는데

 

북한 돼지 독재자가 왜 주민들 눈과 귀를 막겠냐. 전라도 지역 정치인들이랑 하는 짓 똑같음. 본인들 텃밭 밖에서 가상의 적을 만들고 다른 시,도에 뭐가 좋은게 있는지 못보게 하는거지.

 

함안 동해 밀양 이런곳이랑 비빌 것 같은데

동해에 노브랜드버거 있다

트루먼쇼 ㅋㅋㅋㅋㅋ

144만 도시인데 코스트코 하나 없는 ㄹㅇ 광루먼쇼

광주에서 자란 애들은 강제로 트루먼쇼 주인공이였네 ㅋㅋㅋ

 

강원도 춘천보다 인프라 구림

 

이거 마리앙뚜아네트 급 발언 아니냐?

빵이 없으면 케잌을 먹으면되는거 아닌가유

 

야 광역시인데 당연히 될줄 알았던게 머가 이상해 6대광역시중에서 광주만 안되는걸 누가알았겠냐고 ㅋㅋㅋㅋㅋㅋㅋ

광주 사정도 모르는놈들이 광주에 코스트코 이런거 필요없다 하는게 문제인거지 ㅋㅋㅋ

 

니들 광주에서 잘사는 사람들 직업아냐? ㅋㅋ

어릴때 잘사는 친구집 놀러가보면 아빠가 금목걸이차고 일수가방 들고다님 그리고 건축업 한다고 함

물론 다른도시도 그런사람들 있겠지만 수도권은 그정도로 많지도 않고, 잘사는데 조금이라도 건달티나면 욕먹기때매 조심함

광주는 그런 건축하는데 싸바싸바 커넥션이 엄청 고착화되서 인맥없는 사람들은 입찰할 필요도 없이 절대 안됨

지금은 어떨지 몰라도 90년대까지는 그냥 조폭이나 세탁한 반달들이 인구 백만넘는 도시를 거의 잡고있었다고 보면 된다.

 

 

우파와 좌파 차이

식당 방문해서 사람이 먼저다!

문재앙은 공감능력 0이라 생각한다

세월호 추모 방명록에 미안하다 고맙다

목함지뢰 피해자에게 짜장면 드립

월드컵 손흥미니어디갔어

저ㅅㄲ 뭐 식당에서 사람대접 못받고나왔냐 왜저럼????

쟤들은 상황 떠나서 그냥 자기가 하고싶은말 지껄이는거지 미안하다 고맙다처럼

냉면집에서 저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솨뢈이 뭔줘돠 훠훠훠

냉면집에서는 냉면이 먼저지 병신 ㅋㅋㅋㅋ

 

집이 무너졌어

 

우파:

집 주인한테 내가 지어준다고 돈받고 국가보조금+기부금@로 공사비 3억인데, 4억 들었다고 1억 슈킹 ㅋㅋㅋㅋ

어쨌든 새집 입주

 

좌파:

집이 무너졌다고 방송에 크게 터트려 사람들이 와서 위로도 해주고 노래도 불러주고.

촛불이랑 꽃 한송이도 놔주고 모금도 존나 해서 새집 지어준대. 집 짓는데 돈이 모자라서 돈좀 없냐고해서 돈도 줬어.

그런데 1년이 지나고 2년이 지나도 집이 안생겨 ㅠㅠ

 

 

전두환때문에 민주당 뽑는다는건 그냥 핑계지

광주에 공수내려보낸건 보안사정권 5공화국 민정당이고 지금 국민의힘 전신은 김영삼 신한국당이 모태임

 

김영삼이 대통령 되자마자 한 일이 민정당 내 전두환,노태우 라인 다 숙청하고 군부 내 하나회 날려버리고 전두환,노태우 12.12 군사반란 5.18 내란 혐의로 구속했음.

 

전두환 무기징역 노태우 징역 22년 받고 복역중인걸 사면복권해준게 김대중 당선자임.

그리고 김영삼 당선 전까지 5.18을 언론에서 광주사태라고 불렀고 문민정부 이후 민주화운동으로 부르기 시작했다.

 

맨날 5.18때문에 보수정당 표 안준다는 놈들이 이런 팩트를 모를리가 없고 그냥 김대중때문에 민주당에 계속 표 주는거야...

 

 

 

광주에 있는 중국과 친해지기 센터

광주 쇼핑몰 관련기사를 보던중 이런 댓글을 보았다. 아니 진짜 저런게 있나? 이름도 이상한데 해킹당해서 억지로 만든 이름같아 "중국과 친해지기 센터" 라고???????????????????? 열려라 진실의 문!

itmii.tistory.com

 

 

광주 복합쇼핑몰 공약 반응

여론 광주시가 창고형 할인매장과 대형복합쇼핑몰 유치에 나서야 한다는 의견이 압도적이라는 여론조사가 나오면서 유치 움직임이 확산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www.mdilbo.com 적극유치 58% 압도 203

itmii.tistory.com

 

 

복합쇼핑몰이 오히려 주변 상권에 기여한다

전문 : https://www.kci.go.kr/kciportal/ci/sereArticleSearch/ciSereArtiView.kci?sereArticleSearchBean.artiId=ART002780362 작년에 나온 "지역 상권 내 복합쇼핑몰 출점이주변 점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

itmii.tistory.com

 

 

광주광역시에 있는 거리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에는 '정율성로'가 있다 이런 식으로 거리전시관을 만들어 놓고 동상도 세우고 탄생지에 비석도 세우고 그 옆에는 기념사업회도 있다 생가도 보존되어 있다 광주문화

itmii.tistory.com

 

전라도에 편의시설이 안 들어오는 이유

광주 지하철은 공기수송열차임 광주에서 활동 중인 국민의힘 당협위원장 글 퍼옴 ----------- 민주당이 오랜 세월 독재 지배해온 호남의 현실을 보여주는 지표가 광주의 지하철임 광주의 지하철은

itmii.tistory.com

 

 

이재명 광주 공약 광주맘 오열

시바 그럼 그렇지ㅋㅋㅋㅋㅋㅋㅋㅋ 광주가.... 쇼핑몰을???? 광주시민은 코스트코 이마트트레이더스 이케아 스타필드는 꿈도 꾸지 마시고 앞으로도 숭고한 광주정신으로 명품재래시장에서 루이

itmii.tistory.com

 

 

선관위 편파 선거개입 내로남불 논란

현 정권이 재앙 정권 맞다고 홍보해버리네 ㅋㅋㅋㅋ 널리널리 퍼나르자 이거!!! 현정부 연상되서 불가 ㅋㅋㅋ ?????????????? 선관위 해명 "표현의자유" 아.....맞아야겠지? 윤석열 당선되면 선관위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