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1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계주 준결승 1조

중국선수가 1등에서 지 혼자 넘어지고 꼴지로 들어왔는데 어드벤티지로 결승 파이널 A감 ㅋㅋㅋㅋ

 

 

캐나다선수 신발날끼리 같이 부딪혔다는 판정 결국 어드밴스 ㅋㅋㅋ

 

소신발언 이번 쇼트트랙 심판은 양심적인거 같음.

혼자 넘어지고 어드밴스로 결승진출한 중국 보고 생각난건데 보통 편파판정 해달라고 뒷돈 주는거 돈 많이 받아도 돈만 꿀꺽하고 공정하게 심판해도 솔직히 걸릴건 없음.

뒷돈줬다고 법적으로 걸고 넘어질 수 있는것도 아니고.

그런데 이번 심판은 양심적으로 돈값하는듯.

 

 

쇼트트랙 중국계주 해외반응

 

 

 

베이징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부정출발 중국 편파 판정 논란

베이징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500m 부정출발 플라잉 편파 판정 논란 중국선수가 1위를 기록한 후에 그 뒤 세계랭킹 1위 2위 3위 선수의 출발을 부정출발로 판정해 기록에 영향을 준 편파 판

itmii.tistory.com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중국 편파 판정 커뮤니티 반응

베이징 올림픽 쇼트트랙 심판 편파 판정 경희대 에타 반응 편파판정 펨코 반응 투명한 비추수 42 42인의 중국인 42인의 조선족 중화인민체전 ㅋㅋㅋㅋ 근데 진짜 심각하긴 심각하다 개최식에서

itmii.tistory.com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조선족 커뮤니티 반응

직접 캡쳐하면서도 어이가 없어서 도대체 한글 왜쓰는거야? 그냥 지네나라 말썼으면 좋겠다. 니네쓰라고 만든글자 아냐 노가다 하면서 조선족들 많이 봤는데 쟤들 중국어는 하더라도 한자는 잘

itmii.tistory.com

 

 

조선족과 고려인의 차이

조선족 고려인 애초에 조선족과는 다르게 고려인들은 상업종사나 독립운동하다 소련에 이주당한거라 625때 앞장서서 남한사람들 죽인 조선족이랑 차원이 다름 조선족 받을바에 진짜 동포인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