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31

베이징 올림픽에 출전 및 참석 시 무조건 설치해야 하는 앱을 뜯어본 결과 마이크를 통해 오디오가 실시간으로 중국 내 서버로 넘어간다는 점을 발견함

해당 기술은 신장 위구르 지역에 감시 기술을 제공했다는 이유로 미국 정부의 블랙리스트에 오른 iFlytek의 기술을 사용한다 함

 

올림픽 참석시 무조건 설치해야하는 어플을 분석봤는데 미국 정부의 블랙리스트에 오른 iFlytek의 기술(신장 지역 감시 기술 제공한 곳)을 이용해서 마이크를 통해 음성을 비롯한 모든 소리들이 중국 서버로 전송된다고 하네요

 

 

국민의당 갤러리 중국인 논란

아니 저거 국민의당 갤러리 ip 검색해봤는데 중국 아이피네 ㄷㄷㄷㄷ 중국은 그냥 한국 정치판에 ㅈ되게 끼어드네 진짜 vpn 중국서버로 하는 경우는 없음 메이저 express, surfshark, nord엔 중국서버가

itmii.tistory.com

 

 

한국에서 백신 패스 찬성하는 중국인

우리나라에서 중국인이 왜 백신패스 찬성하니 마니 함? 조선족 댓글부대인가 엠팍 펨코 댓글 부대 논란 펨코 엠팍 댓글부대 지령 흠 뭐한거지 갈라치기 성남 국제마피아파에 대한 정리 1. 90년대

itmii.tistory.com

 

 

BHC 사이트 중국에 해킹당함

지금 BHC 들어가면 뜬금없이 이렇게 네이버 로그인 창이 뜨는데, 당연히 해커가 만든 가짜 네이버 로그인 창이고 저기에 정보를 입력하는 순간 해커한테 니 네이버 아이디, 비밀번호가 넘어감 bhc

itmii.tistory.com

 

 

백신 댓글 알바 여론 조작 정황

"노바백스 홍보하는 댓글 부대 있다" - 파이낸스투데이 노바백스 백신 홍보를 위해 온라인 여론을 조작하는 세력이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15일 온라인에는 각종 온라인 카페와 커뮤니티에 올

itmii.tistory.com

 

 

중국 조선족 보이스피싱

주말에 조선족한테 욕먹음 ㅁㅌㅊ? 생일선물 받아 본 적 없는 조선족 울컥ㅋㅋ 우리 아버지폰도 저 새끼가 문자한듯 ㅋㅋㅋ 극찬ㅋㅋㅋㅋㅋ ㅋㅋㅋ개약오르네 극한의 포상받았네 ㅋㅋㅋㅋㅋㅋ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