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01

지지자는 "라이브러리 없이 코딩하라" 정치인은 "근거와 자료 없이 토론하자"

 

진보대학생 수준 ㅋㅋㅋㅋㅋ

 

 

클리앙 이준석 코딩 돌직구

무수한 빈 대댓글의 향연이 기대됩니다

 

 

진보대학생이 생각하는 코딩

 

 

 

실제 코딩

 

ㅋㅋㅋㅋ어떤 블로그의 존나 옛날글 존나 공감가네ㅋㅋㅋ그리고 그 블로그는 80%확률로 티스토리

 

팩트) 코딩은 그냥 개씹좆노가다 직종이고 진짜 실력은 백준 등 알고리즘 잘하는 졷고수들 있음

걔네들이 연봉 좆나 높고 그냥 코더들은 노가다 직종임 애초에 컴공에서 코딩 거의 하지도 않고 다 따로 배움

컴공 나온걸 까려고 코드 리뷰했다는거 자체가 그냥 이준석 까고 싶어서 한거지 업에 대한 이해도는 0임

인서울 4년제 컴공과만 해도 무슨 내일배움 국비마냥 언어 도큐멘트 읽어주면서 코딩시키고 이딴거 절대 안함

 

식품영양학과 졸업생한테 와 요리 고수겠네용 하는것 같음

이준석이 깃에 올려둔건 애초에 필요해서 잠깐 만들고 버리는거라 유지보수도 염두할 필요가 없어서 레거시 코드 남발하면서 막개발로 쓰고 버린 진정한 생활코딩 영역인데 코드 리뷰한다는거 자체가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도가 아예 0임

 

전 개발회사 40대 진보쉑 할줄도 모르면서 아가리 코딩하던 쌍놈 생각나네 ㅋㅋㅋㅋ

오 나랑 같은 회사였냐 70년대 팀장 찐 진보대학생 이었는데 신입한테 넌 이거도 모르냐 맨날 이러면서 지가 몰라서 개 극혐했는데

 

? 왜 안돼 시발

? 왜 되는거야 시발

두가지 상태가 공존하는 양자역학 분야임 ㄹㅇ

이게 왜 되지?

=> 디버깅 한다고 코드 건드림

=> 왜 또 안 됨?

=> 다시 돌려봄

=> 아니 아까랑 같은데 왜 안되냐??

=> 아 찾았다!

=> 이 과정을 몇시간을 퍼부어서 함 ㅋㅋ

 

ㅋㅋ 전에 스크립트 하나 짰었는데 실수로 변수 이름을 오기입 한 상태였던거임 그래도 6달정도 잘쓰다가 기능 좀 업뎃하려고 수정하면서 그 오기입한 걸 발견해서 고치니까 에러뿜어내면서 작동안함ㅋㅋㅋ

 

 

저건 MIT 라이센스 뭔지 모르는거랑 깃헙 긁어오는걸 논란 시키려고 한다는거 자체가 개발 직군이 아니라는 뜻인데? ㅋㅋ

 

진짜 우리나라가 개병신 된 데는 저런 4050 무식함도 한몫 한다고 생각함..산업화시대 사람들이야 고학력 저학력이 극명하게 갈려서 직업적으로 아래위로 갈렸는데. 어설픈 애들이 조금 배우니깐 이꼴나는거지..

그 윗세대 우리 할아버지세대야 환경이 환경이다보니 그렇다쳐도 4050은 솔직히 굶어죽는 시대배경도 환경도 아니었고 오히려 황금기때 젊은시절 보낸 세대인데 왜 저지랄인가 싶기도 함

 

 

 

이준석 코딩 논란 반박

 

현직 신입 개발자임. 나도 깃헙 고수는 절대 아님. 근데 뭐? 이건 오리지널 리포인데.... 여기다가 커밋을 한다고?

 

보통 남의 프로젝트를 내가 가져다가 내 ㅈ대로 한번 해보려고 하면 "클론"을 함. 말 그대로 저 리포지토리 내용물을 내 리포지토리에 그대로 옴겨오는것임. 저것이랑 아무 상관이 없음. 아예 카피가 생성되는거라 내가 새로 카피된거에 뭔짓을 해도 오리지널이랑 상관이 없음.

 

하지만 회사의 경우 여러 유저가 메인 리포 (전에는 마스터라고 했는데 노예제도 연상시킨다고 메인으로 부르기도 함) 하나를 두고 여러 유저가 커밋을 할때는 "포크" 라는걸 해서 메인 리포의 레퍼렌스를 내 유저 아이디 밑에다 달아놓고 각자 작업을 하게 되어있음. 사실상 회사 내 나의 작업 사무실이라고 보면 됨

 

진짜 이런 댓글 보는데 정말 어질어질 하다.

 

여기서부터 현직 ㅈ도 모르는 신입 개발자 (유사개발자/개발호소인의/개발자행세인) 깃헙 기본 레슨.

 

clone - 남의 리포지토리를 아예 복사해버림

fork - 남의 리포지토리를 복사는 하나 복사해온 메인 리포지토리와 연결고리가 있어서 머징이 가능함 (여러 사람이 한 프로젝트를 진행할때 씀)

upstream - 오리지널 리포지토리

origin - 오리지널 리포지토리를 fork 한 내가 작업 할 수 있는 공간

branch - 뭘 하나 바꾸거나 새로운걸 파야 할때 메인/마스터 에서 작업 하는게 아니라 브랜치 (말 그대로 나뭇 가지)를 따로 파서 작업한후 테스트 해보고 괜찮으면 merge 시킬때 쓰는거.

 

애초에 그냥 개인 테스트용 github 를 보고 지랄하는거 자체가 넌센스

 

살다살다 오픈소스에 "왜 니가 기여한게 없냐" ㅇㅈㄹ 하는 새끼 첨봄. 이건 마치 내가 백종원 요리책을 사다가 레시피를 가지고 내가 변형을 하던 따라하던 집에서 혼자 따라하는건데 내가 저자가 아니라고 지랄하는 수준

 

코딩 원본글 아카이브

https://archive.fo/mHz7r

 

 

펨코 유갤 폭동 상황 정리

독고, 시모 : 펨코 운영자 1. 열사가 유갤 4년 정지 각오하고 이재명 와이프 부인 갑질 뉴스 영상 게시 2. 그런데 유갤 4년 정지가 아니라 전체 4년 정지 때림 3. 이걸 본 정갤러 두 명이 혜경궁 트위

itmii.tistory.com

 

 

윤석열 이재명 토론 관련 더레프트 신작

이재명 민주당 부산 비하 출처 더레프트 유시민 토론자료 내로남불 ㅋㅋ [단독] ‘국힘 게이트’라더니…박주민도 ‘대장동 변호사’였다 더불어민주당 박주민 의원이 2010년 ‘법무법인 한결

itmii.tistory.com

 

 

이재명 부인 김혜경 공무원 갑질 대리처방 심부름 논란

SBS에서 이재명 후보의 경기도지사 시절 공무원들이 도지사의 배우자를 위한 사적 심부름을 도맡아 담당했다는 의혹을 단독특종으로 보도했습니다. 경기도청 소속으로 알려진 익명의 한 공무원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