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4

야스오

프린세스 메이커 표절

 

 

 

리신

만화 근육맨 트레이싱 표절

 

 

중국이 중국했는데 무슨 문제라도?

리신 구도 뭐냐 ㅋㅋㅋㅋㅋㅋ

리신 바뀐 일러는 진짜 볼때마다 존나구림 구 일러는 간지였는데

위에건 비슷할 수도 있지 햇는데 아래껀 갓다 박앗는데ㅋㅋㅋ

 

라면맨 이건 ㄹㅇ같은데

소름돋게 똑같네.......

요우무의 유령검?

럭스궁은 동방프로젝트에서 따왔다

리글의 랜턴

롤 캐릭터 춤이나 보고와라..

잘도 봤지 오덕게는 뭐 다른줄아냐

데빌맨 보고 아트록스도 만들었는데 안될건 뭐냐

와패니즈가 뭔지 모르네 ㅋㅋ

이즈춤 하루히

 

애초에 롤이란게 동방도 그렇고 씹덕문화 여기저기서 따온 인디겜 그 자체였음

라면맨 예전에 링위에서 상대 라면으로 만들어서 먹는거보고 ㅈㄴ 놀랐는데

뭐야 진찐 트레이싱이네

아니 리신은 진짜 개똑같네

근육맨은 좀 무섭노 ㅋㅋ

근육맨 구도 ㅈㄴ 똑같네 ㅋㅋㅋ

마카 빼낀 카트라이더랑 똑같네

 

근육맨은 진짜 오마쥬든 표절이든 간에 보고 따라한 거 아님?? 너무 똑같은데

트레이싱 아님?

당장에 발로란트만 봐도 대놓고 글옵 복붙하고도 병신같이 만들어서 망함ㅋㅋ

 

리신구도는 진짜 똑같네

심지어 리신 구도 말고 디자인 자체도 베껴옴 ㅇㅇ 똑같이생김

리신은 진짜 구도 존나 똑같은데?

중국에서는 일상입니다만 무슨 문제라도?

근육맨 진짜뭐냐 ㅋㅋㅋㅋㅋㅋ

구도 개똑같네 ㅋㅋㅋ

근육맨은 뭐임 저건 아무리 봐도 100% 표절인데 일러스트 그린놈 표절로 신고당해도 할말 없는수준으로 트레이싱 했네

응 저런 구도 흔해~(흔한 예 들어보라고 하면 못 함)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