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4

디아블로2

멋모르고 오는 팔라딘, 얻어터지는 네크, 쓰러진 야만

 

 

팩트) 느긋하게 온 거라서 고증이다

왼쪽에 천천히 오는거 보면 고증 맞는데?

시전중에 셀프둔화라도 걸리냐? 비에고도아니고 무슨

 

바바 이미 뒤져있네 ㅋㅋㅋ

칼찌당했데!

도움!

이건 볼때마다 존나 느긋하게 입장하는 팔라가 젤 웃김 ㅋ

똥 다 쌌다

어서오세요 보채지마라 천천히 갈거다

ㄹㅇㅋㅋㅋㅋ

'경위'

 

 

팔라딘 : 어 왜 뭔데

지금도 해머딘이나 슴딘이면 안밀리잖아

도망간 여경 일부러 늑장부리는 틀경 ㅋㅋㅋㅋㅋ

 

무기든거보니 모조리 좆망캐들이네

바바니뮤ㅠ

할배살려라

 

혼자 뭐 해볼려다가 뒤진놈

여자들 앞에서 가오 잡는다고 나서다가 뒤지게 생긴 남경

기둥 뒤에서 오또케스트라 연주중인 여경

묵묵히 걸어오는 남경

 

팔라 딱 물소네

진짜네 ..왜 진짜임

그나마 딸은 맞서 싸웠다고 ㅋㅋ

팔라딘 귀화한지 얼마 안되서 말이 안통함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라딘 순찰돌던 순경임ㅋㅋ

 

팩트) 드루는 벽에 해골로 걸려있다

근본시절이라 그림도 재밌네 ㅋㅋㅋㅋㅋㅋ

네크 아작나ㅠㅠ

ㅋㅋㅋㅋㅋ

여자 현실 반영까지 했으면 완벽했을텐데

피해자 벌써 벽에 매달았네

용사조무사 ㅋㅋ

소서리스는 그렇다쳐도 왜 캐스터인 네크로맨서가 쳐맞고 있는데 아마존이 숨어있냐

디아블로2 재밋던 시절이네

 

죄다 알몸런하다 뒤졌나...장비도 안차고 겜하네

기사 똥싸고 오는데 겁도없이 씰깠나보지 ㅋㅋ

퇴마호소인ㅋㅋ

 

이거 뭐 드립짤이었는데 뭐드라 조별과제였나

팔라딘 : 아~ 똥 다쌋다

아니 기사님이 앞장서야지 왜케 늦게와여

소서리스는 그렇다쳐도 아마존 뭐하는 년이냐?

팔라딘 존나 개운해보이는게 씹레전드ㅋㅋ

남자라서 당한 네크로맨서ㅠ

어떡해ㅠㅜㅠㅠ 바바 아작나ㅠ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

거기 팔라딘 나오세요 팔라딘 남캐 한분 나오시라구욧

 

팔라딘 위풍당당한거봐 룬워드를 예견한건가

젊은 남경 둘은 쳐발리고있고 여경들은 오또케하는 와중에 틀딱 주임이 뒤늦게 해결ㄷㄷㄷ 고증완벽하네

 

아니 배치를 어떻게 했길래 네크가 처맞냐

근접단검 네크래

쇠질좀한 남경 제일먼저개털렸네

바바 이즈 데드

 

팔라딘 걸어오는게 아니고 뒤돌아 나가야되고 소서랑 아마존도 도망가는 각 봐야지 ㅡㅡ 원래 혼자 하는거임

 

설정상 팔라딘 혼자 다 씹어먹는걸로 아는데 ㅋㅋㅋㅋ

ㄹㅇ?? 설명점

대충 설명하자면 디아2가 점점 업데이트되면서 룬워드라고 룬을 순서대로 무기나 방어구에 껴 넣으면 특별한 무기가 됨

이런 룬워드 공식들 중 오오라가 기본적으로 발동되게 만들어주는 룬워드들이 있는데 팔라딘의 기본 오오라 스킬들과 이런 룬워드 오오라들이 겹치고 겹쳐 최강의 시너지를 만들어냄

그 최강 시너지가 어느 정도냐면 헬 횃불퀘를 남들은 파티짜서 돌아야되는데 해머딘이란 육성트리 탄 팔라딘은 파티 필요 없이 혼자 돌 수 있을 정도

저기 목 잡혀있는 네크로맨서도 조폭넥이라는 트리 타면서 룬워드 두루두루 갖추면 솔로 런 가능하지만 걘 육성도 힘들고 해머딘에 비해 룬워드 요구가 말도 안되게 비싼편이라 ㅇㅇ

 

스토리 설정은 아닌거군 ㅋㅋ 난또 스토리상 존나 쎈놈이라구 ㅋㅋ 근데 디아2가 파티짜서 할만큼 어려운 게임이었어?

단순히 바알 죽이는거 까지면 괜찮은데 우버블로나 횃불런 pvp는 또 다르지

만약 저 팔라딘이 룬워드 두루 갖춘 해머딘이면 구원자 등장이라 봐도 됌 ㅋㅋㅋㅋㅋ

 

저거 팔라딘 교수임

그리고 디아블로가 조장임

조장 빡쳤네ㅋㅋㅋㅋ

바바 죽어있는거보소 ㅋㅋㅋㅋㅋㅋㅋ

조원들을 찾아서 조지고 있는 조장 디아블로의 모습이다.

그 와중에 약속이 있어서 늦은 팔라딘의 모습.

당당한 걸 보니 아직 군대 안간 2학년같다.

그 와중에 4학년 바바리안은 신경 안 쓰고 자고 있음.

자세히 보면 조장 목을 분지르는게 아니라 조원들 노답인 사유들 적어둔 보석같은거 내밀어서 보여줌 교수가 그거보고 이 쓰레기들 하면서 고개 돌리고

 

여 조원 1  : 오빠 빨리오세요 ! 조장오빠 화났어요 !

 

네크로맨서가 몸빵하네

드루랑 어쌔가 없네

근데 어쌔 솔플 가능하긴함? 못본거 가타

 

근데 이건 진짜 6인 조별과제 아니냐

발표담당 똥꼬쇼

와서 쳐 노는 년들 두명

발표날 지각해놓고 위풍당당하게 들어오는 팔라

밤샘혹사당해서 뒤진 바바

어딨는지도 알수없는 자유로운 영혼 드루

 

거기 남성분 빨리 와서 토벌하세요

퇴마중개인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경 도망 사건 경찰 인트라넷 유출 블라인드

아니 애초에 왜 흉기든 범인이랑 대치도 못할 왜소한 여경을 현장에 보내는건데 그럼ㅋㅋㅋㅋㅋ 칼든 망나니는 테이저가 안박히냐? 피해자 가족이 잡고 나니까 기절한데다가 테이저 쐈다던데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