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1

따거ㅋㅋㅋㅋㅋㅋㅋㅋ

 

따 거

고맙습니다 따거

딜 넣으려고 썼는데 힐 들어오네 ㅋㅋㅋ

투표를 해봤어야 뭘 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의무니까요"

I hope s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왜 응원해주냐 ㅋㅋㅋ

압도적 감사 ㅋㅋㅋㅋㅋㅋ

딜 넣으려고 하니 감사를 받네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딜교성립 x ㅋㅋㅋ

덕담 ㅋㅋ

세계 정치에 밝은놈이구나

씨에씨에 따거...

나는 그렇게 되길 희망한다

데스코일 날렸는데 힐이었네

벌써 새해 맞았네 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