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9

하스스톤 카드 표절 ㅋㅋㅋㅋ

 

띠용

신장제한 문양 폰트나 밑에 그림도 다 어디서 본느낌인데 ㅅㅂㅋㅋㅋㅋ

그 상대는~~~~~~~~~~~~ 마그니~~~~~~

드워프들 120 밖에 안되네 ㅋㅋ

 

젤다 그림도 베꼈던데

신장제한 몬헌같네

 

근데 저거 키제한은 ㄹㅇ 왜 건거임? 나이 제한도 아니고

쪼그만 놈들은 안전바 사이로 쑥 빠짐

 

고구려 고분벽화 수박도에보면 하스스톤카드가 나와있다 하스스톤은 고구려시대때부터 내려온 대한민국의 전통놀이이다

 

와우~ 황금전설카드!

보통 저작권 침해 소송하면 2년정도 걸리던데 그전에 블자 망할거니까 괜찮을듯

그상대는!!!!!!!!첨성대!!!!

드라켄 나왔던게 엊그제 같은데.. 3년이나 흘렀군

블리자드에 제보하면 바로 고소미 날라가겠네 ㅋㅋㅋ

나 발키리 저거 당일에 탔다...하필이면 비와서 좆같긴 했는데 줄이 그나마 짧아져서 좋았다

마그니!! 그~ 상대는~ 우~~~서

펀가놈 ㅋㅋ

 

이젠 하다하다 놀이동산까지 표절 ㅋㅋㅋㅋㅋ

여기 저번엔 젤다 스소 그림 그리는 문양도 있다고 하지 않았음?

돈 뜯으려고 소송걸듯

저기 왼쪽에 삼각형 세 개 문양도 뭔가 본 거 같은디

바이킹 문양임 오딘을 상징하는거

 

검바산도 있네

그냥 쓴것도 아니고 마크만 홀라당 바꾼게 존나 졸렬해 보이네

마그니 = 드워프 = 키 작은 캐릭터 그래서 어린이 신장 체크에 마그니 넣은거냐?

젤다 문양도 갖다 쓰던데 ㅋㅋ

다크문 축제

 

콜라보(일방적)임

이거말고 런닝맨도 비슷한 일 있지않았나

 

국힙랩퍼들에 비하면 저정도 표절은 양반인데

경주월드에 하이랄도 있는데ㅋㅋ

표절의나라 조선

사기와 표절의 민족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