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7

갤럭시 Z 플립3 닥터데님 콜라보 청바지

 

가격 1,499 호주달러 (청바지 + Z플립 일반판)

450장 한정판

Z플립 전용 주머니 1개 이외는 재봉으로 막아버린 장식용 주머니 청바지

 

개그용 가짜뉴스인줄 알았네요

하지만 뉴스룸 공식 소개

삼성 호주법인에서 호주 청바지 브랜드랑 협업한거라고 함

 

 

Samsung and Dr Denim say goodbye to large pockets with Z Flip Pocket Denim Jeans

Limited Edition jeans designed exclusively for the Galaxy Z Flip3 prove that Y2K style and flip phones are truly back in fashion

news.samsung.com

 

뒷 주머니 없는 청바지 실화냐

진짜 병신같다

개 촌스럽네

저딴거 살빠에 차라리 슈프림 청바지나 루이비통 청바지를 사지 저딴걸 누가 쳐 사냐 ㅋㅋㅋㅋㅋ

일단 디자인부터 찐따 같은데 ㅋㅋㅋㅋ 외국인 모델조차 소화를 못시키네

 

Apple 콜라보 = Hermès, Nike

삼성 콜라보 = 우영미, 청바지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바Z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성은 샤오미랑 놀아라

진짜 슈프림 이런데랑 콜라보를 하던가 ㅋㅋ

진짜 프리미엄이 1도없는 브랜드 삼성 ㅋㅋㅋㅋ

애플은 에르메스랑 콜라보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THIS IS INNOVATION.

아재폰으로 컴백 ㅋㅋ 발상

 

176 만원인 가격을 떠나서 1만원에 팔아도 저걸 입는 순간 개찐따 병신 확정인데 ㅋㅋㅋㅋ

암만 봐도 LG의 의뢰를 받은 암살자가 삼성에 침투한거 같다

 

댓글보고 비웃은 분들은 어떤 청바지 입길래 그렇게 비웃음ㅋㅋㅋㅋ

적어도 쌍Z 박힌거 입진 않음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고는 선 넘었지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명품 브랜드 아닌이상 옷 표면에 로고 있는거 안삼

저건 선 넘었자너 ㅋㅋㅋㅋㅋㅋ

어느 미친새끼가 바지에 z달린걸 쳐입엌ㅋㅋㅋㅋㅋ

 

Z 는 진짜 2000년대 감성이네 ㅋㅋㅋ

무릎 바로위에 주머니가 달려있고 거기에 폰이 들어있으면 ㅅㅂ 불안해서 뛸수나 있겠냐 걸어다녀도 불안할거같은데

진짜 감 다잃었네

얘들 우영미부터 해서 뭐하는거지..?

마케팅팀에 스파이 심어놓은듯

저거 입고 돌아다니면 삼엽충이라고 고로시 당할듯

다음 콜라보가 기대되네 ㅋㅋㅋ 다음엔 쌈지랑 할듯

와 제트전사! 힙하다 힙해!

감비아 동맹국 기업에 걸맞은 콜라보네

기존 주머니는 왜 없애냐곸ㅋㅋㅋ

 

심지어 청바지 브랜드로 유명한 디젤이나 리바이스도 아니고 어디 듣보브랜드랑 콜라보

데님을모른다고??? 패션이 조금이라도 관심있으면 다아는 브랜드인데

ㅄ 닥터데님인데 뭔 데님이래 ㅋㅋ

전설의 청바지 명품 닥터데님 모르냐? 호주에서 캥거루 가죽을 일본도로 쓰윽 베어내서 고급 소프트 사포로 마감처리하여 에르메스에서 바느질 하던 장인분이 직접 한땀한땀 바지에 바느질 해서 나온게 닥터데님이다. 아님말고

패션에 관심이 없던걸로

데님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재다

진짜 어나더레벨이네 ㅋㅋㅋ

 

대체 지플립이랑 청바지랑 뭔상관이라고 ㅋㅋ 우영미랑도 왜하는지 이해 안됐는데 진짜 ㅋㅋㅋㅋㅋ

기존 주머니는 없애버렸데 ㅋㅋㅋㅋ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Z하면 드래곤볼Z 밖에 안떠오름

Z 들간거중에 드래곤볼Z 넘는 거 찾기가 힘들지

건담Z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