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1

KARI 항우연

자칭 누리호 개발자 친구 입갤ㅋㅋㅋㅋㅋ

지금 재영이 손발이 벌벌 떨릴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JTBC

일당 10일분 관련주에 꼴았는데

로켓에서 김 새는것 같아 무서운 노가다 아재ㅋㅋㅋㅋ

 

 

 

YTN

점화 실패로 발사 실패 예언자 등판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90% 러시아 기술 진석 ㅋㅋㅋㅋ

 

 

 

MBC

여가부 예산으로 누리호 15번 쏠 수 있다ㅋㅋㅋㅋㅋ

 

 

 

KBS

충주 미덕중학교 2학년 우주게이 무지성 도배ㅋㅋㅋ

혼란 그 자체

 

 

 

과기부

정떡+가스 샌다 (애니프사)

채팅창 ㅈ박는 떡밥 동시에 나옴ㅋㅋㅋㅋㅋ

 

 

???: 저거 누리호 아님네까??

왜 이쪽으로 오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실패햇으면 실패햇다고 하지 뭐 시발 핑계 핑계 어휴 ㅋㅋㅋㅋ

미국은 거의 1세기 전에 달에 사람을 보냈는데 이런 유사 국가들은 도대체 뭘 하는거냐

 

저거 자국기술이 아니라 러시아 기술 카피한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핵심기술은 어느나라도 안알랴줌해서 모르니까 대충 열화판 만들어서 발사한거임

전해준 거 맞지 나로호 쏘기 전엔 한국은 로켓 기술 아무것도 없었음

나로호 자체가 러시아 기술로 만든건데 그 때 배웟겟지

 

성인지예산으로 5번은 더쏠수있다

여가부에 들인 세금 저기 투자했으면 성공했을듯

성인지예산 들일 돈의 반만 투입했어도 성공했을텐데

 

정부는 누리호의 발사가 포함되어있는 한국형 발사체 개발사업의 2021년 예산을 382억 삭감하였다.

성공사례 무수히 많은데 따라하지도 못하는 조센

 

일본 신칸센 64년 독자개발, 70년 위성발사 ㅋㅋ 헬조센 고속철 프랑스기술받아다 조립(일본보다 40년 뒤짐) 근데 위성을 자력으로 쏜데 ㅋㅋㅋㅋ

발사체가 하늘로 뜨긴 했으니깐 칭찬하란 말입NIDA wwwww 헬조선 종특 = 실력은 개후진데 듣기싫은 소리는 안 들을려함

 

일본 좆소도 성공한 로켓 몆년도 더 전에 쏘아올린거에 민간기업이 쏘아올린게 대단한거지

 

국뽕들 분노의 오징어게임 시청ㅋㅋㅋㅋ

오징어게임 미국드라마인거 깨닫고 다시 분노의 올리버쌤 시청ㅋㅋㅋㅋㅋ

 

중국은 지금 독자적으로 우주정거장까지 지어 놨는데 맨날 중국보다 잘 사는 척 뛰어난 척들 하더니만 ㅉㅉ 그럼 그렇지 ㅋㅋㅋㅋ

중궈는 화성에 탐사선 보내고 우주정거장 짓는데 ㅋㅋㅋㅋ

 

나로호땐 세금폭죽 ㅇㅈㄹ하더만 왜 실드침?

일본은 로켓발사 성공률이 96프로다.

일본 좆소도 성공한 로켓조차 실패하는 노벨상0개 병신 조선

국뽕병신새끼들 설레발 치다 대가리 박살 ㅋㅋㅋㅋ

 

선진국이니 별 개지랄 다하는나라가 저거 하나 제대로 못쏘는게 말이나 되는거냐?

한국인은 저쪽으로는 재능이 없어 보여 걍 포기해 그 뭐시냐 오징어게임에 만족하라구

전남 고흥에 있는 나로우주센터에서 2조를 썼으면 그 중 1조 5천억은 전통에 따라 술처먹고 5천억에서도 앞에 보이는 부분 몇개랑 중국산 발사체 수입해서 썼겠지

 

안될거 같더라

일본은 기술이전 같은거 없이 도쿄대 단독으로 1970년도에 우주로켓 발사성공했는데 한국은 그보다 50년이 지나도 한번을 성공못함ㅋㅋ

 

그저 물로켓 ^찌익^

북한도 하는 걸 실패하는데 도대체 왜 졌잘싸임?

일본 민간기업과 북한보다도 기술력이 떨어지는 ㅈ한민국 ㅈ밥정부 노벨과학상 ^무^관인 이유는 다 있다

2021년에 실패한게 졎잘싸냐 ㅋㅋㅋ

 

파키스탄도 있는 노벨과학상이 없는건 태생적 지능결함말고는 설명이 안된다

3단로켓 조기연소되서 궤도안착을 못했는데 발사체성능도 실패지

 

아니 썅 항공우주산업 지원 좀 팍팍 해줘라

성인지 예산 32조 반만 끌어다 썼어도 벌써 인공위성 하나 올렸겠네 ㅋㅋㅋ

누리호 11년간 총 2조, 성인지예산 1년 32조

2020년 일본은 33억달러를 우주 분야에 투자했다 = 1년 3조

진짜 개ㅅㅂ ㅈ같은데에는 돈 잘만 쓰면서 저런데에는 돈 안씀 실패하면 지들 여론만 안좋아질게 뻔하니 성공할꺼 같지 않으면 시도조차 안함

일본도 3조 정도만 지원해주는데도 수억킬로 떨어진 소행성 돌도 캐오는데?ㅋㅋㅋㅋ

 

물로켓 푸슈~~~~~~~~~~~~

강대국은 50년전에 한거 아니냐? ㅅㅂ 것도 실패한거면 50년전 로켓보다도 뒤처지는거잖아 곧 1세기 이상 뒤쳐질듯 로켓 기술은 미국도 안 알려주냐

절대 안알려줌

알려줄 이유도 없고 오히려 손해니까

돈 준다고해도 안 알려줌

알려주지도 않고 연구인력들 외국인은 쓰지도 않음

 

구조나 이런건 말 안해주더라 북괴 광명성호도 위성쏘는건 충분하다던데ㅋㅋㅋ

한반도 청동기시대 = 미국에선 초음속기 날라다니던 시대 열등한 조선인이 로켓 도전? 당연히 실패확정 ㅋㅋ

 

뒤늦게 따라간만큼 투자를 확실하게 해야하겠지? 2021년우주 핵심기술 개발 및 우주산업 생태계 조성 예산 3334억, 누리호 11년 2조, 성인지예산 1년 32조 꾸준히 투자? ㅋㅋㅋ 그래 꾸준히는 맞네 근데 개좆만큼 투자해놓고 꾸준히 투자했으니 결과가 좋길바라면 애미뒤진일이아닌가? 2020년 미국은 480억달러, 러시아는 358억달러, 유럽은 133억달러, 중국은 86억달러, 일본은 33억달러를 우주 분야에 투자했다 1년 3334억 (한국) = 1년 3조 (일본)

한국 9년예산을 일본은 1년만에 쓰네? 그런데 성인지 예산은 1년에 32조네? ㅋㅋㅋㅋ

 

발사후 기울었을때 폭파 시키지 않은것이 더 큰 문제가 될거다.

 

발사성공이 뭔의미냐 실패면 실패인거지 ㅋㅋㅋㅋㅋ

우주 기술은 "파쿠리" 못하니까 귀신같이 실패 ㅋㅋㅋㅋㅋㅋ

정신승리 ㅂㄷㅂㄷ ㅋㅋㅋㅋ

 

일본 민간기업은 커녕 북한에게도 기술력이 밀리는 것이 현실이며, 충격이다

북한은 5년전에 성공했다며?

 

누리호 이미 실패 예상하고 주가 다 빠졋는데 얼마나 쓰레기면 주가가 먼저 빠지냐

이게 세금낭비지 뭐냐 에휴

항우연 이새끼들 뭔 궤도안착만 실패했다던데 쏘고나서 생중계 할 때 분위기 보니까 발사때문에 뭐가 문제가 있다는 걸 알았을건데

한국인은 혼자서 뭘 못하는데 표절 못해서 얼마나 답답할꼬

일단 공무원들이 하는 일에는 기대를 하지말아야

국뽕 분노의 오징어게임과 방탄 콘서트 시청

 

미국 NASA 1년 예산 약 200억 ~250억달러 (20~25조원)

중국 국가항천국 1년 예산 약 100~200억 달러 (약 10~20조원)

한국 성인지 예산 "1년에 약 32조원"

한국 항우연 누리호 "10년 예산 약 2조"

 

로켓 기술은 표절못하네? ㅋㅋㅋㅋㅋㅋㅋ

우주쓰레기만 더늘었네 조센이 직접치워라

인재가 의대를 가서 그럴다고????? 의학이라도 잘굴러가면 말을 안해 인재는 지랄한다 그냥 조센이 병신인거다 ㅋㅋ

ㄹㅇㅋㅋ 의대가서 연구한다는게 게이팝 광대면상 만들기 ㅋㅋㅋㅋ

 

한달 전에 심각한 결함을 발견했다면서 다시 다 해제하고 재 조립하는데 10억 들었다는데 ㅋㅋㅋㅋㅋ

온갖 예능까지 홍보해대더니 결과는ㅋㅋㅋㅋㅋ

찌질한 새기들 실패했으면 깨끗하게 인정해라 조센징들 징글징글 더티한 민족성 ㅋㅋㅋ

제발 기술자들 한국 다 떠났으면 좋겠다 ㄹㅇ 이딴나라는 사라져야됨 진짜로

세금 살살 녹네 진짜 우주산업 때려쳐

일본 민간 기업도 성공 한 걸 실패하는 조선 수준

일본은 50년전에 성공한걸 실패하네 병신나라 ㅋㅋㅋㅋㅋ

누리호랑 상관없지만 한국 경제는 계속 안좋아지고 있다

 

이공계들 진짜 불쌍하네 여가부는 35조 꼴아박고 출산율 0.6달성했는데도 문책하나 없는데

애쉬궁 누리호로 개명 완료

왜 맨날 생방송으로 국민호구잡고 개지랄 정치쇼를 하냐 이거임 ㅋㅋㅋ 안그래도 팍팍한데 돈지랄 실패쇼를 라이브로까지 봐야되냐고 ㅋㅋ

나로호 시즌2 ㅋㅋㅋㅋㅋㅋ

 

일본이 1970년에 성공한걸 2021년에도 실패하는 나라 '조선'

맨날 쇼만하고 정치질만하고 연기만하는데 뭐가 제대로 되겠냐 현실은 드라마 영화같은 세트장의 연기가 아냐

일본은 이미 자력으로 로켓발사 따위는 40번 넘게 성공했고 이미 하야부사2가 소행성에서 물질 채취해서 지구에 떨궈주고 자기는 다른 소행성 탐사하러 떠남

올림픽도 그렇고 존나 의미없는 국뽕 유발용 왤케 쳐빠는지 존나 미개하네 ㅋㅋ

 

지금 시대가 어느시댄데 아직도 힘들고 모르겠대 ㅋㅋ 돈타령 할거면 좀 ㅅㅂ 좀 ㅋㅋ 도대체 뭐가 얼마나 뭐 어디서 모자란건데? ㅋㅋ

실패 했지만 좋은 발사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은 70년도에도 자기들 기술로 성공한걸 21년에 실패? 어이가없네

 

그나마 모사체(안공위성이랑 무게가 같은 금속덩어리)라서 세금 덜 날렸네

 

이거 존나 웃긴 게 문재인 연설 전엔 성공이라고 떴음

근데 문재인이 "우리의 우주 과학 기술이 세계적 수준에 어쩌고"하고 몇분도 안 되서 갑자기 실패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골때리네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이거 영상으로보면 더 골때리는게 대통령 열심히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이라고 연설하는데 밑에 자막으로 궤도진입실패 ㅇㅈㄹ하더만

세월호 전원 구조

 

항공우주기술이 찐 국력을 보여주는 거임 이 기술은 국가기밀이라 어지간해선 공유 안 하는 핵심기술이거든 일본이 1970년에 성공한걸 지금도 못하고 있는게 헬조선의 민낯임 기초과학 존나 무시하고 투자도 좆도 안하고 그거 할 사람들 다 의대가고 없음

이미 인재는 다 해외로감 이제 나라망하는거 밖에 없음

조센징들 이제 주제파악좀 했냐 ㅋㅋ 니들은 대만 인도네시아랑 같은 급인 나라다 ㅋㅋ 니들이 무시하는 중국 일본은 진작에 한걸ㅋㅋㅋㅋ

 

세금 또 터졌네

일본은 하야부사2로 우주 소행성 탐사하고 물질 채취해서 지구로 보내고 다시 날아가서 지금 두번째 목표로 한 소행성에 가고 있는데 조선은 어림없쥬ㅋㅋㅋㅋㅋㅋㅋㅋ 너넨 평생 일본 IP쳐베낀 제 2의 표징어게임이나 계속 쳐 만들어서 자위나 해라

일본은 70년대에 다섯번만에 성공했다 50년 뒤쳐진 기술 ㅋㅋㅋ 두려워하는 일본 어디감?

 

최종적으로 실패인건 맞는데 티비 앵커들이 아무도 실패라고 말을 못하고 어버버하고 있더라 마치 실패라고 말하면 살자 당할 듯이

 

ㄹㅇ선진국들은 달도가고 우주정거장도 만들고 소행성에서 채취도하는데 조선은 오만가지 홍보는 다쳐하고 궤도진입실패 ㅋㅋㅋ 존나 이러니 개콘이 쳐망하지 ㅋㅋㅋㅋ

 

도대체 여성부 예산이 누리호의 15배를 넘어야 하는 이유가 뭐냐 ?

왜냐면 걔네들 건물 사야돼서

 

뭐냐 궤도 진입실패면 끝이지 모사체 분리성공이 뭐가 의미있음?

위성을 못올린게 아니고 우주로 나가지도못함

일본은 70년대에 이미 위성 올림

여성부 태양광에 들어갈 돈으로 항공우주에 투자했으면 벌써 성공하고도 남았음

기본적인 어플 같은 것도 좆구닥다리로 만드는 정부인데 퍽이나 잘 쏘겠네 ㅋㅋ

국영수 원툴 국가에서 뭘 하겠냐 ㅋㅋ 그마저도 밀리는 추세지만

 

일본은 1970년에 하던걸 이제와서하는데 그걸 또 실패하는수준 ㅋㅋ 그냥 이나라는 망하는게답 ㅋㅋㅋㅋ

이번 누리호 결론 : 2조원 넘는 세금증발, 실력도 없이 미국, 일본한테 나대고 북한보다도 기술력이 떨어지는 조센은 농경사회가 답

 

국뽕 침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단계는 지나가는 개도 성공한다 이건 그냥 총에서 총알 발사한게 성공한꼴임

무슨일을 하는지도 모르는 쓰레기 여가부가 1조 처먹고 누리호는 10년 동안 2조 ㅋㅋㅋ 진짜 이 나라 비정상 맞음. 온갖 도둑년놈들 시민단체 살만 찌워주고 필요한 곳엔 쓰이지 않음

 

걍 일론 머스크한테 외주나 주자.... 2021년에 저거 성공해도 어디가서 자랑도 못해... 헬조선 개돼지들한테 국가에서 국뽕 장사나 할 생각하지 말고;;;

국뽕튜브 오열 ㅋㅋㅋ

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패

세금 한번에 공중분해..

여성부가 예산 훨씬 많으니까 여성부 로켓만들어서 쏘면 되겠네

 

발표 미루자마자 시외에 다털었다 불길한 예감은 항상 적중한다 ㅋㅋㅋㅋㅋㅋ

1960년도에나 하던거를 2021년에 따라해보려다가 그것마저 꼴아박은뒤 하는 말 : 절반은 성공<<ㅋㅋㅋㅋㅋㅋㅋㅋ

 

조센개발은 걍 회식비용이라고 생각해라 걍 외국기술사오는게 돈 더 아낌

일본은 1970년에 하던걸 지금도 못하네 기술력 쓰레기 조센수준 ㅋㅋ 이래서 노벨상이 일본이 존나많은거구나

삼성전자<-도시바 기술이전 현차<-미쓰비시 기술이전 이외에도 한국 대기업 대부분 일제 적산기업 ㅋㅋㅋ

 

발사체에 의의를 두는 병신은 뭐냐. 궤도 못 오른건 사실상 지구 밖 벗어나서 우주로 발도 못 디딘거고 그게 젤 중요한건데 대체 뭘로 자위 하는거임? 선두권들은 민간들도 슬슬 발사체 성공하고 있는 판에 발사체 성공으로 축제해봐야 병신 소리만 듣지. 그래서 외신들 와 한국 대단 이럼? 쐈으나 실패 이게 다다. 오히려 쟤들 우리 못 따라오겠네 백퍼ㅋㅋ이러지

 

지구과학 1만 봐도 여름에 쏘는게 유리한데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겨울 다되서 쏘는 병신새끼

ㄹㅇ ㅋㅋ

 

'슈팅에 성공했으나 득점은 실패!'

ㅋㅋㅋㅋㅋㅋㅋ

골 결정력의 부재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공해도 어디가서 자랑도 못하는데 이걸 실패하면......북한도 하는걸 실패하면 어쩌자는건지...에휴...

심지어 인도도 성공한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성 궤도진입은 북한도 성공함

일본이랑 중국은 왜그렇게 우주기술이 높음??

그냥 헬조선이 안되는거임 북한도 성공함

 

일본은 1970년 시절 위성을 쏘아 올렸는데 정보가 어마어마한 시대인 2021년에 한국은 새발의 피도 안된다는것이 납득할수있나요? 기술력 좆까고 따라하기만해도 반이상은 가는 시대인데 중국놈들 카피만 쳐하고 있는데 기술이 발전되는거보면 뭐가 안떠오름?

 

국가는 세금이 모자란다고 개소리를 하며, 박박 긁어갈려고 눈에 불을키는데, 사실 공무원과 같이 일해보면, 이건 뭐 그냥 세금을 길바닥에 쏟아붓고 사는 나라 수준임. 세금을 길바닥에 쫘~악 뿌리면, 그걸 기다리던 공무원 프랜들리 인간들이 개처럼 달려들어 물어가지. 헬조선국 국민들은 그런 즐거움을 주기 위해 태어난 노예임.

 

 

누리호가 실패한 이유 공군의 훈련기

누리호 망하는건 예상했던게 내가 공군 나왔거든 공군사관학교 정비대였음, 장교 아니다 병사다 ㅇㅇ 지원할때는 학교공익 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 사관학교 멀리에 훈련기 비행장있는데,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