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9

위에것이 디플

아래것이 넷플

 

디플 글자자체에 쉐도우처리 못해서 하나의 문장에 네모박스로 처리되어 있고

넷플은 무료한달행사도 하고 했는데

디플은 연간 99,000원 월 9,900원

넷플은 월 8,600원

망사용료 내는 깨어있는 글로벌 기업인양 개구라침 ㅋㅋ

우리나란 마블의 주요고객이며 디즈니의 주요고객인데 우리나라 이미지 글로벌 호구년놈들

 

 

 

전체화면하면 자막 위치 시바 랜덤으로 바뀐다고 ㅡㅡ

자막 폰트 자막 배경은 바꿀 수 있는데 이건 존나 어떻게 해야하냐

 

 

 

 

에혀 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넷플도 자막 시원찮은데 이건 더 병신이네

스페인어가 중간에 많이 섞였네

 

디즈니디즈니 얘기 존나많아서 결제했는데 막상 넷플보다 볼게 없더라 ㅅㅂ 넷플 티빙 디즈니 웨이브 유튜브 다 결제해서보는데 현재 유튜브만 봄 싹다 구독취소할까

솔직히 어벤져스 시리즈랑 기존 디즈니 애니메이션 밖에없지않나 3d화 제대로된건 알라딘 정도뿐이고

다 구취해도될듯..

 

닝헠헠 뭔데? ㅋㅋㅋ

아이언맨 현탐왔네 ㅋㅋㅋ

디즈니 플러스는 그냥 했던거 또 보여주는거 뿐인데. 새로운 컨텐츠는 없음? 그냥 기존 지들 컨텐츠 파는것 밖에 없나

닝 헠헠!!! 에혀....

에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짤 에혀가 화룡점정이네 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