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3

이게.. 바로... "사이버 펑크" 아닐까...? *웃음*

 

1~7번 출입구 저거 가락시징역인데 ㅋㅋ

 

죽음을 부르는 폭탄상자에서도 생명은 꽃필 수 있다....이런 감성 아니냐?

ㄷㄷ 꿈보다 해몽이네

식갤감성 ㄷㄷㄷ

문풍당당

 

뜨거운 그릇 밑에 물 바르고 냅두면 지가 움직임

밑에 물 자국봐. 혼자 움직인거.

 

탄박스가 튼튼하고 좋기는 해

방부처리 된거라 암덩어리 아니냐

 

오뎅국물 ㅋㅋㅋㅋ

H.R 기거 작품이 왜 저깄냐

김천 오뎅국물그릇 움직이는거 국룰이었네? ㅋㅋ

 

에일리언은뭐냐 ㅋㅋㅋㅋ 제노모프도 아닌데 저건

ㅋㅋㅋ 오빠 나도 철거해줘 ㅋㅋㅋㅋㅋㅋ

탄통으로 계단 만들던서 생각나네..

희망의 나무는 예술작품이네 ㄹㅇ

스티브잡스 저거 중간에 영어 써놓은 것도 ㄹㅈㄷ로 써놨네 ㅋㅋㅋㅋㅋ

파마ㅋㅋ

뽀로로ㅋㅋ

4.2인치 보니까 갑자기 ptsd 존나 오네

에얼리언 뽀로로 미키마우스ㅋㅋㅋㅋㅋㅋ

레트로펑크 코리아 ㅋㅋㅋ

 

고폭탄화분 탐나네

모아서 보니 예술이네 ㅋㅋ

사과 원가 세일이라면서 스티브 잡스 ㅋㅋㅋㅋㅋㅋ

오빠나도 철거해줘는 무슨생각하면서 넣은거냐 ㅋㅋㅋㅋㅋㅋ


저거 군용포탄 보관함아니냐??ㅋㅋㅋㅋ

에일리언은 데몰리션 노래방에서 나온걸까?

애플 무지개는 예언 ㅆㅅㅌㅊ 인데?

탄박스 볼때마다 화분으로 딱이다 싶었는데ㅋㅋㅋ

울나라는 아직도 선사시대

고폭탄 이지랄 ㅋㅋㅋㅋㅋㅋㅋㅋ

국물그릇 개뜬금 터졌넼ㅋㅋㅋㅋㅋ

빨빨 거리며 도망가는 국물. ㅎㅎㅎㅎ

 

과일가게 잡스 추모 ㅋㅋㅋㅋㅋ

스스로 불러온 재앙에 짓눌려

ㄹㅇㅋㅋ

파마 저거 우리 동네인데 간판 바꿨음 여전히 미용실 하긴 함 ㅋㅋ

 

오뎅국물은 뭔뜻임??

김밥천국 가면 저거 가끔 국 그릇 안 건들였는데 혼자 미끄러져서 기어다니는 경우가 몇번 있었음

중학교 때 배우는 브라운운동의 원리로 입자들이 계속해서 운동하다가 방향성이 생기면서 미끄러짐

근데 저것도 그릇 아래에 물기가 흥건해야 저렇게 움직이지 않나? 요즘 식당에서 식탁에 물기 흥건한 경우가 잘 없어서 저 현상 못 본지 몇 년 됐네.

장국 그릇 염동력 ㅋㅋㅋㅋㅋ

 

라젠카 가사 진짜네

철거 짤 2000년대 초반에 40대 중후반 아재 감성

디즈니한테 고소당하겠네 ㅋㅋㅋㅋ

막짤은 행정보급관이 만들었을 것 같네

사과 가게 앞에서 잡스 추모 기발하네

 

파마, 사망신고안된조개(방금죽어신선함) 미끌어지는 우동국물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미끄러지는

그러고 보니 왜 '미끄러지다'는 '미끌'의 형태소를 지켜서 쓰지 않지? 해서 찾아 봤는데 본래 (미끌다+지다) 형태의 합성어인데 '미끌다'는 단독으로 쓰이지 않아서 '미끄러지다'를 소리대로 적는다고 함

'미끌다'는 '미끌'에 '하다, 이다, 거리다' 같은 접사가 없이 바로 '다'가 붙어서 용언이 되는 중세국어식 영접사 파생어인듯

 

오줌 콘서트 ㅋㅋㅋㅋㅋ

폭탄박스에 나무가 심겨있네 ㅋㅋㅋ

 

국그릇 움직이는건 진짜 존나웃기네 ㅋㅋㅋ 완벽한 한국 일상의 풍경 아니냐 ㅋㅋㅋ

그릇이 뜨거우면 그릇바닥 오목한 부분에 있는 공기의 열팽창으로 그릇이 살짝 떠서 자기부상열차마냥 돌아다녀서 그런거임

아닌데 그릇이 가게주인 좆대보라고 움직이는거임

응 아니야 폴터가이스트야

이동국임 ㅅㄱ

그릇이 움직이는게 아니라 지구가 돌고있는거임

국회오리슛 ㄷㄷ

식탁 아래에서 누가 자석으로 당기는거 아니었음?

이동국 시발 피식했네

이동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동국 ㅁㅊ

이동국 씨바 ㅋㅋㅋㅋㅋㅋㅋㅋ

호버크래프트 ㅆㅅㅌㅊ

야동국은 ㅇㅈ이지

 

신축빌라 현수막 왜 저렇게 걸었는지 이해는 되는데 ㅋㅋㅋ

사고 많은 곳

희망의 나무 존나 느낌있네

 

apple pc 저거 도박장임? 어릴때 우리 동네에도 저런거 있었는데 뭔지 궁금했음

도박해서 벌면 현금으로 돌려줌

그냥 사람들 온라인도박하고 일하는애가 뽀찌 챙겨가는거임;

그냥 틀딱들 가는 도박겜 전용 pc방임

 

저 희망의 나무 우리학교껀데 그냥 새로 심었음

걷고싶은 거리 ㅋㅋㅋ

거를타선이 없네 ㅋㅋㅋㅋㅋㅋ

지하보도 ㅈㄴ센스있네 ㅋㅋㅋ

 

김천 오뎅국물 ㅅㅂㅋㅋㅋ

신축빌라 ㅋㅋ

김치펑크 ㅋ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