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2

파오캐 노쿨전이 젤 고통스럽더라

코노하 쎈뿌! 케츠가 텐쇼! 케츠가 텐쇼! 엑스 칼리바!! 엑스 칼리바!! 코노하 센뿌! 카제노키즈카제노키즈

 

 

이게 폭력의 대물림인가 그거냐?

이걸 ㅅㅂ 하청각을 보네

하청 억제력 ㄷㄷ

 

 

친구랑 배그하러가면 알바가 자꾸 시끄럽다고함;;

이게 이이제이인가 그거 아냐?

 

형 오늘은 라면안줘요?? 친구들 데리고 왔는데..

요즘 피방 초딩들 시끄러운건 모르겠고 게임소리 노래소리 존나 크게 틀어놓는 애들이 더 극혐이던데

헤드폰 쓰긴 싫은데 소리는 들어야겠다는 심보인듯

제일 ㅈ같은게 2명에서 한명은 헤드셋 끼고 한명은 헤드셋 안끼고 스피커해놓음 그럼 헤드셋낀애가 말하면 에코로들림 이게 제일 ㅈ같음

ㄹㅇㅋㅋㅋㅋ그나마 헤드셋 끼면 안들리더라

새벽에 키보드 쾅쾅쾅쾅치는놈이 젤극혐임

디코하면서 소리지르는ㅅㄲ들도 있어 야만인ㅅㄲ들

피시방 안간지 몇년되니 요즘은 어떤지 모르게따

저것도 옛날얘기지 뭐 요즘은 기본적으로 헤드셋도 자리마다 달려있고 해서 걍 헤드셋 써버리면 주변 시끄러운것도 모름

배그할때나 헤드셋끼지 롤하는 사람중에 헤드셋 끼는사람 거의없음

헤드셋이 다 저가형이라 주변소리 ㅈㄴ 들리

초딩있을시간대에 피시방을 안감 ㅎㅎ

저거도 다 옛날 이야기임 ㅋㅋㅋ 이제 초딩들 중고딩 봐도 안 쫌

 

호곡 직접 본거면 킹쩔수 없지

난 고딩들 보면 쪼는데 ㅇㅇ

초딩들 법도 이용함

그래도 요즘엔 조용한편 하닌가... 한창 파오캐 유행할땐 안 시끄러운 날이 없었는데...

나 중고딩때 파오캐 소리 존나 크게 틀고 겜하던 초딩새끼들 진짜 ㅈ같음

최근에 피시방 갔다가 시계에서 브리핑 하는데 옆자리 꼰머 ㅅㄲ가 시끄럽다고 치더라 ㅅㅂ

당연하지 ㅂㅅ ㅅㄲ야, 피시방에서 보드게임 하지 말든가 헤드셋을 쓰든가

너..그런게임 하니..?

문제가 있다면 적당한 소리로 브리핑하는 애들은 괜찮은데 절반이 비명지르면서 하는애들이라 싫더라. 헤드셋껴도 다들려

비명 지르면 나도 할 말 없지 뭐 해봤자 아... 이 정도가 최대지

시계충들 ㅈ같이 떠들어대던데

브리핑(돼지멱따는 소리)

어이 촉법 소년이라고 아십니까?

그게 커서 된 게 나다 이 새꺄!

ㅋㅋ 치트키네 초딩이 왕이네 만 14세부터 안된다 하니 중2까지 가능인가

요새근데 롤하는 20대 초반ㅅㄲ들이 제일 시끄러움 진짜 나이 짬 존나 쳐먹었다 생각해서 말진짜 뒤지게안들음

죄다 머리밀고 군대보내버려야됨

 

현실성 있다는게 더 열받네 ㅋㅋㅋ

10년전 피시방 파오캐 미만잡 ㅆ ㅡ ㅂ 아마테라스! 바람의 상처! 고무고무노! ㅋㅋㅋㅋㅋ

지건-

코노하센풍

내 독기에-

코노하센뿌! 코노하센뿌! 코노하센뿌!

롤 키보드 샷건이 더 시끄러움

요즘은 피방에도 초딩없음ㅋㅋㅋ 아파트주변피방 몇달전만해도 단골이었는데 초딩 진짜 존나없었음. 그거 보면서 '와 출산율이 낮아지긴 했구나 초딩보다 중고딩이 많네' 하는 생각 확들던데

시끄러운건 20대 30대도 마찬가지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시끄러운건 초중딩들

스피커로 노래트는 ㅅㄲ들 ㄹㅇ 꼴볼견임 ㅋㅋ

나는 어른인데 어른은 안무서운데 중고딩은 무서움..ㅠㅠ

내가 자주가는 피시방은 조온나커서 급식존 성인존 나눠놨음 존나좋아

다떠나서 3명이상 롤하는ㅅㄲ 헤드셋끼고 혼자 옵치하는ㅅㄲ 이렇게 두부류가 제일ㅈ같음

피시방올라 가는데 비상구 계단에서 라면 불어먹던 알바랑 마주친적 있음. 밥먹는데 눈치 보던거 존나 처량해 보이더라. 하다못해 의자에라도 앉게해쥬지....

10년전에 말년에 말년이라니!! 말년에 말년이라니! 뭔가 대사가 틀린 유행어 1분에 한번 말하는 초딩 개 개시끄러웠는데ㅋㅋ

피씨방 뭐 프린트 할때 빼고 안가본지 몇년된것 같네

 

 

중딩때 파오캐 스피커로 했읍니다... 그 때 계셨던 분들께 사과드립니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