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0

이야기가 안 끝난다 사스케

ㅋㅋㅋㅋ근데 궁금한데 미수 꼬리 개수에 따라서 위력도 달라지는거?

미수꼬리는 차이없다고 육도가 그랬어

 

 

네, 다음 슈카쿠

위력 안달라짐 ㅋㅋㅋ 구미 그걸로 수학 무시해서 둘이 사이 존나 나쁨 ㅋㅋㅋㅋ 근데 육도가 별차이 없다고 함.

구미만 그렇게 생각해서 일미랑 사이 존나 안좋음 실제로는 절대적인 차이는 없음 다만 구미가 미수끼리 싸우면 4 vs 0.5(구미 절반)로 맞다이가 쌉가능할정도로 그냥 미수 자체가 강하기때문에 본인은 정말로 생각하는중. 혼자만 일찐임

미수는 풀로 땡기라고 그랬어!!

이게 언어적 무한 츠쿠요미 라는것이다.....

왜 그렇게 생각하지?

 

이게 언어적 무한 츠쿠요미 라는것이다...

그러니까 그게 뭐냐?

...미수를 주마

미수?

모르나?

그러니까 그게 뭐냐?

...미수를 주마

그게 뭐지?

사스케 씨팔 이야기가 안끝난다

왜 안끝나지?

댓글보고개답답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거 왜케 웃기지

미쳤냐고ㅋㅋㅋㅋㅋㅋ

 

 

....사과의 뜻으로 미수를 주마....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