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4

와 가만 생각해보니 저도 친구 아이디 사이퍼즈 해킹당햇는데 알바가 그시간 cctv녹화만 싹지운일 있엇음 ㅋㅋㅋㅋ

헐이래 ㅋㅋㅋㅋㅋㅋ 카운터 귀엽다

에반데 ㅋㅋㅋㅋㅋㅋ

형 형 짤을 마지막에 배치해야지 ㅋㅋ

와 찹다ㅋㅋㅋㅋㅋㅋ

앙 에반데 띠

이건 암만봐도 친자확인이 제일 레전드야

단무지 귀엽다 ㅋㅋ

아 에반겔리온 아시는구나

만 두 조 아

에반뎈ㅋㅋㅋ 나방은 에바지 ㅇㅈ

그 강서구 미친놈땜에 저런 톡오면 소름 돋을거같음

친자확인 결과는 청소하는척 가면서 결과보고싶네 ㅋㅋ

카운터에서 화면 볼수있음

여기서 ㄸ쳐버리겠다가 복권당첨되서 몇개월동안 피씨방에서 살았다는 그사람 얘기였나

맨두 너무 훈훈하다

추억이다 ㅋㅋㅋ 이거 나올때만 해도 PC방들 대부분 어두컴컴했었는데 ㅋㅋㅋ

백만원 피방 아재짤이 없어

단무지무룩... 하다가 빵끗하는게 느껴진다

단무지 500원입니다 고갱님

수시불합격, 사직서  수시 블합격이 젤 불쌍해

 

 

냉혹한 피시방의 세계 2

아 여친 사귀는 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냉혹한 피시방의 세계 3 노진구 남도일 유명한 ㅋㅋㅋㅋㅋㅋ 명탐정 코난 ㅋㅋ 도라에몽 ㅋㅋ itmii.tistory.com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