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5

 

페이커 - 매혹

 

 

 

 

 

 

롤하는 찐따백수 - 적군와해

 

요즘메타엔 후자지 거리두기 압승인데

저 빠른시간안에 줄맞추는건 볼때마다 경의롭다ㅋㅋㅋ

적군와해는 커녕 이블린 인생이다 ㅋㅋㅋ

로켓단!

만상천인 vs 신라천정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와 뼈 맞았다 엌ㅋㅋㅋㅋㅋ

팩트 술통폭발이다 외모도 비슷하다

팩트 적군와해가 성능 더 좋음

아리는 똥챔이고 신드라는 대회에도 자주나오는데?

정보 아리는 대회에서 못쓰는 똥챔인 반면, 신드라는 무상성 1티어다

우린 광역기라 더 쌘데? 다시보니 세라핀 앙코르였다

세라핀 궁 지리네 ㅋㅋ

어 적군와해 쓰는애들 수만명있어 외롭지 않아~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