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1

엘더스크롤 ㅋㅋㅋ

미국센스인데 가격은 유로네 ㅋㅋ

세인츠로우ㅋㅋㅋ

 

 

몇개는 게임 전혀 모르는 사람이 제목만보고 그린거 같네ㅋㅋㅋ

보라색 ㄷㄷ 가지고 휘두르는 게임이 뭐 저리 성스러워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

보더랜즈는 뭐야

걍 원래 표지를 개저퀄로 따라그림 ㅋㅋ

 

 

타이거우즈 보고 뿜었네 ㅋㅋㅋㅋㅋㅋ 저 그림들 보니 유쾌하고 따뜻해서 기분 좋아졌다

야 그린애는 월급 더줘야 하는거아니야?? 귀여워서 그림그려진걸로 사고 싶은데?? ㅋㅋㅋ

슬리핑독스 b급감성 개꿀잼ㅋㅋ

거를 타선이 없네 ㅋㅋㅋㅋ

세인츠로우는 감성이 너무 다른데 ㅋㅋㅋㅋ

OLDER SCROLL?

타이거 우즈 = 숲속의 호랑이ㅋㅋㅋㅋㅋ

중고는 위에 저렇게 붙여놔야되나보네 .. 우리 용팔이들은 개봉씰도 밀봉해서 새거로 파는 마당에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