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5

퐁퐁단 자가진단

 

설거지론 퐁퐁단 자가진단

0~4개 해당: 운 좋은 놈. 적어도 너는 설거지를 당하지는 않았다. 앞으로 행복하게 가족하고 잘 살아라.

 

5~9개 해당: 자신이 설거지 중인 지 의심해볼 가치는 있다. 어느 정도 자신의 이권을 지키면서 살아라.

 

 

10~14개 해당: 이 정도면 조금 생각해보는 게 맞다. 더 찾아보고 결혼생활에 대해서 고민해 봐라.

 

15~19개 해당: 너는 아내에게 이미 생체 ATM기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이혼을 생각해 보아도 이상하지 않다.

 

20개 해당: 너는 이미 제대로 호구잡힌 불쌍한 인생이고 앞으로도 그렇게 살 것이다. 아이가 있다면 무조건 친자 검사를 해봐라.

 

 

퐁퐁단 자가 진단법

 

1. 본인 와이프가 효리네민박 이상순 만큼 가사노동 하는지. (빨래, 청소, 식사, 잡무 거의 전담)

-> 하거나 더 많이한다. 퐁퐁단 X

-> 안하거나 더 적게하며 본인에게 분담을 원한다. 퐁퐁단 O

 

2. 경제권이 본인에게 있다.

-> 용돈받아 쓴다. 퐁퐁단 O

-> 본인에게 있다. 퐁퐁단 X

 

 

3. 집의 명의가 본인에게 있다.

-> 와이프, 혹은 공동명의 퐁퐁단 O

-> 본인명의다. 퐁퐁단 X

 

 

 

설거지론 0타강사의 설거지론 Q&A

 

Q: 결혼전 문란하지 않으면 설거지가 아닌가요?

A: 설거지에 해당 될 수도 있습니다.

설거지론의 본질은 대가없는 책임인거죠

설령 과거가 문란하지 않더라도 형님이 먹을 사랑이 전혀 담겨있지 않은 그릇이라면 그건 설거지에 해당됩니다

 

Q: 소득이 쥐꼬리입니다. 와이프랑 맞벌이인데 설거지가 아닌가요?

A: 설거지에 해당 될 수도 있습니다.

설거지론의 본질은 대가없는 책임인거죠

설령 월 120을 벌더라도 맞벌이를 한다고 해도 부인과 형님 사이에 등가교환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형님이 받는 대가보다 지고있는 책임이 더 크다면 설거지에 해당 될 수 있습니다.

 

 

Q: 과거 지뢰설치반 입니다. 전 설거지에 해당 없겟죠?

A: 설거지에 해당 될 수도 있습니다.

과거에 책임없는 쾌락을 누리셧을지 모르지만 지금 옆에 계신 부인도 과거 형님의 여자들과 같다고 단정 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부인의 마음가짐에 따라 설거지에 해당 될 수 있습니다.

 

Q: 도태남 결혼은 꿈도 못 꾸는데요 설거지에 해당되지 않죠?

A: 네 결혼하지 않는다면 설거지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다만 지금 결혼하지 않는다고 해서, 미래에 결혼하지 않을거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상황에 따라 사람은 변하니까요

따라서 설거지를 할 가능성은 있다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설거지론 알고리즘

설거지단 알고리즘

 

 

제 주변 경험을 기준으로 한 퐁퐁남 판단기준

 

1. 외벌이인가

2. 결혼시 혼인비용을 3배 이상 들였는가

3. 외벌이인 경우 아침밥을 챙겨주는가

4. 본인의 용돈 사용에 있어 관대한가

5. 부부관계를 피하지 않는가

 

 

설거지론은 결과론적 문제임

 

과정보다 현재 이미 나타나 있는 결과가 중요함

현재 결혼생활이 어떤지가 가장 중요한 요소임

과거와 과정은 곁다리일 뿐임

 

제대로 된 여자 만나면 되자너 같은소리

난 이러니러 해서 만났으니 아니겟지 같은 소리는

설거지론을 이해하지 못한거임

 

이게 양자역학도 아닌데 이해를 왜 못할까..

아니 이해를 할거였으면 퐁퐁이형 안하겟구나

 

설거지론이 무슨 퐁퐁이형들의 효과적 조롱만을 위한게 아니니까 불쾌한 단어를 써서 더 와닿게 하는것 뿐이지 본질은 불공정 거래 고발이지 조롱을 위한 논리적 무결점이 중요한게 아님

 

자신이 행복하고 부인의 사랑이 느껴지면 노퐁퐁. 만약 의심되고 지금의 생활을 다시 돌아봐야한다 생각든다면 Yes 퐁퐁

 

설거지론에서 말하는 등가교환은 단순 얼마 버냐, 집안일을 누가더 많이 하냐가 중요한게 아니라 배려 존중 사랑같은게 베이스로 깔려있는가가 중요 포인트인듯 그런 감정들은 돈을 뛰어넘는 만족감을 주니까

따라서 결국 기혼남의 주관적 가치 판단에 맡겨야한다 이고 설거지론은 큰틀에서의 기준정도는 제시하는거

 

 

퐁퐁단 오열하며 분노의 설거지 입갤ㅋㅋㅋㅋㅋ

자살할까봐 판정 존나후하게 주는것봐라 ㅋㅋ

야 10번 하나면 바로 설거지 확정 아니냐 ㅋㅋㅋㅋㅋ

확정임ㅋㅋㅋㅋㅋ

10번 한개만해도 확정인데

1번에서 바로 판독되는데?

 

너무 후하고 5개만 넘어도 퐁퐁단 확정이다

특히 1년이나 섹스기간 주는게 말이됨? 최대 한달임

몇개 이상이 아니라 그냥 하나만 나와도 확정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딴거 굳이 안봐도 1에서 이미 끝난거아님?

첨부터 1번 딱보고 아님 그냥 다 끝난 거 아니냐 딴건 볼 필요도 없음 ㅋㅋ 애초에 날 보면 딱 그 애달는 눈빛으로 사랑스런 표정으로 보지 않는 여자랑 어떻게 결혼 할 수 있는 지 존나 신기함

 

대한민국 80% 이상이 퐁퐁남이네

0타 강사가 아니가 뭔 약관 같네

받는것도 없이 납세자 인거 같으면 100%

판사님... ㄷㄷ 멋있어

 

보통 이런 문항 중에 몇개는 해당될 일이 거의없게 존나 까다로운데 이건 존나 사정없네

퐁퐁이형 어디가는 거야? 나쁜 생각하는 거 아니지?

20번 ㅈㄴ 통렬하다 생각했는데, 하나하나가 다 치명타 풀딜로 박히네 ㅋㅋㅋ

8 9 10이 존나 크리티컬한데? ㅋㅋㅋ 개수가 중요한게아닌듯 8 9 10에서 하나라도 해당하는순간 퐁퐁이지 뭐 ㅋㅋㅋㅋ

 

걍 1번만 해당해도 설거지가 중요한게 아니라 결혼생활이 불운한거아니냐

 

10번은 필수지 동창 3개월만에 사고쳐서 결혼했는데 애가 커갈수록 아빠닮은게 없다고 주변에 하도 그래서 친자 했더니 친자아니였지 ㅋㅋㅋ 바로 초고속 이혼 ㅂㅂ 그나마 다행인점은 양육비 안준다는거

오히려 블륜 저지른 여자쪽에서 양육비 줘야하는거 아님?

조센에서 그게 통하겠냐 판결이 안나오지 그렇게 ㅋㅋ

 

1 3 10 15 여기서 3개 해당하면 15개 급이라 봐도 된다고 생각해

 

아니 한두개만 해당되면 바로 설거지 확정인 문단이 몇개있는데 점수 구분해야하는거 아니냐

16 18 20 <- 대표적으로 이 세개는 결혼한 의미가 없는 수준인데

8 9 10도 읽자마자 좆같아졌네 ㅋㅋㅋㅋㅋ

 

1번항목 체크되는순간 0-4개고 뭐고 걍 끝난거아님?

사실상 1에서 끝아니냐?ㅋㅋㅋㅋㅋ

 

모든 항목이 동일 가중치가 아니에요 ㅠㅠ

 

진짜 이렇게 쓰고보니까 하나하나라도 해당하면 진짜 남자 개좆으로보는거구나 ㅋㅋㅋㅋㅋ

애초에 동서고금 외벌이하는 남편이 용돈 타서 쓰고 경제권 전부 맡기는 나라는 여기밖에 없음

 

10번 너무 쎄다 ㅋㅋㅋㅋㅋ 퐁퐁이형들 눈물바다 ㅋㅋㅋ

1번부터 너무쎄네

아니 저거 몇개만 맞아도 존나 욕나올거 같은데?? 5~9개 부터 의심 단계라고? ㅋㅋㅋ

 

1번부터 턱주가리에 클린히트 하네 ㅋㅋ 그래도 씨발 퐁퐁이들아 가정 지키고 싶지? 그냥 평화롭게 지내고 싶지? 그래도 3번이면 아니야 병신들아 ㅋㅋ

1번부터 딩동댕홈런이네

 

설거지론으로 버는 족족 위자료로 쓰다 죽을 것인가. 연금마저 뺏길 것인가. 지금처럼 살 것인가. 설거지론의 어머니 졸혼을 할 것인가....

 

아니 한두개만 해당되면 바로 설거지 확정인 문단이 몇개있는데 개수가 의미가 있냐? 점수 구분해야하는거 아님?

너무 후하고 넉넉잡아 5개만 돼도 퐁퐁확정임

밑에 네개는 하나만 걸려도 이혼각인데..?

1번에서 그냥 끝나는건데 뭔...

 

되게 나이브하게 썼는데 몇개는 하나만 있어도 퐁퐁의심군 킬러문항에다가 보편적으로도 5개만 넘어도 퐁퐁남 확률 90% 10개만 넘으면 사실상 퐁퐁남 확정임 그냥 어차피 킬러문항 걸릴정도면 나머지도 선택되는거 많을테니까 가중치 똑같다고 쳐도

0~3개 - 정상 결혼생활

4~5개 - 퐁퐁 의심군

6개 초과 - 퐁퐁 고위험군

10개 이상 - 퐁퐁 523%

 

저 자가진단에서 해당사항 있으면 소시지마냥 줄줄이 해당사항이기때문에 1~4개는 죽어도 안뜰거같은데 ㅋㅋ

10번 ㅋㅋㅋㅋㅋ 설거지론의 본질을 꿰뚫는 항목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ㄹㅇㅋㅋㅋㅋ10번 하나만 해당해도 그냥 자살해야됨ㅋㅋ

 

판정이 말도 안되게 후한데?

10번 하나만 걸려도 그냥 설거지라 생각해야됨

사실 3개도 정상은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번은 인간성을 의심해야되는거 아니냐

20개 해당하는 호구들 왜 실존할거 같냐ㅋㅋㅋ 존나 무섭네

 

어린여자가 좋은 이유가 다 있었다 남자가 아무것도 가지지못한 찌질한 시절,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자가 좋아해준다면 그건 찐 사랑이거든

 

따로사는 기러기아빠는 어디에 해당되냐

저거에 상관없이 높은확률로 S급 식기세척기

블루투스 식기세척기

기러기아빠라는 시점에서 일단 +10점 아니냐.

기러기 아빠 ㅋㅋㅋ 마누라 전화는 잘 받냐?~ㅋㅋㅋ

 

19번 '일 년이 넘었다' 도 퐁퐁족이 현실 부정하면서 벌벌 떨면서 쓴 거다. 사랑한다면 한 달이 넘기도 쉽지 않다.

ㄹㅇ 평균이 월 5회 인데 시발 1년 단위로 쳐 적어놓음

 

친자검사해봐라 유부들아

안정권이어도 1번 3번 8번 18번이면 설거지 초고위험군 아니냐 ㅋㅋ

10.만약 20대 시절이었다면 현재 아내는 자신을 만나주지 않았을 것이다.

10번 하나만 걸려도 걍 자살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저기서 한두개만 걸려도 설거지다

ㄹㅇ 10번이 젤 핵심임 ㅋㅋㅋㅋ

10번 말고도 노답인게 보이는데 갯수만 보고 좋아하는 퐁퐁이들 보면 참 불쌍함

 

갯수로 따질문제가 아닌데? 어떤문항은 맞다고 생각되는 즉시 심각한퐁퐁이가 되는문항인데ㅋㅋㅋ

즉시 심각한 문항에 체크하면 다수의 다른 항목들도 체크될 수 밖에 없음..

10번만 보더라도ㅋㅋㅋㅋㅋㅋ

문항마다 점수주는게 더 정확하겠네

위에 놈 말대로 10번에 체크하면 다른거에 체크 될 수 밖에 없음 ㅋㅋㅋ

 

5~9개만 해도 친자검사 해야 하지 않겠냐?

뭐가 해당되느냐가 중요함 연애 횟수는 적어도 운좋게 좋은 여자 고를순 있어도 집에서 눈치본다가 해당되면 4개여도 그이상이라 보면된다

퐁퐁단 싱크대잡고 폭풍 오열 ㅋㅋㅋㅋ

1년섹스리스 체크리스트는 그냥 퐁퐁단 바로 입직이지 그냥 주관적으로 만들어서 그럼 다시 만들어

친자검사는 그냥 디폴드값으로 다 해라

7번 11번 해당시 빼박이지ㅋㅋㅋㅋㅋㅋㅋ

 

5개 이상 해당되면 설거지. 단, 8 10 15 17 18 19 중 하나라도 걸리면 빼박 설거지.

2개만 해당되도 끝이야 이건

아니 2,4면 걍 많이 벌고 연애 안해본 사람인데 바로 설거지행이고 ㅋㅋ

친자검사는 0~4개부터 해야한다

하나만 체크해도 100% 설거지인 함정문항이 있는거같은데 ㅋㅋㅋㅋ

 

10 15는 무섭네 ㅋㅋㅋㅋㅋ

1번 항목은 체크되는순간 결혼생활 끝아니냐? ㅋㅋ

몇개 항목은 조커네 그냥 포함되면 설거지

 

4개만 해당되도 퐁퐁임 ㅋㅋㅋㅋ

몇개는 그냥 해당하면 이혼각 아니냐?

결혼이 정신병인걸 깨달았구나

자가진단 키트같네

0개 되야지 정상결혼아니냐. 항목 하나하나가 좆같은데

 

근데 경제권 줄거면 돈이라도 모으게 하던가 지 아내 명품백 존나 사고 백화점에서 시즌옷 존나 사고 시즌끝나면 다 폐기처분 하면서 돈 낭비하는데 '마나님' '내무부장관' 하면서 모시는 새끼들은 대체 뭐임?

솔직히 너무 관대한데 ㅋㅋㅋㅋ 하나만 있어도 의심해야된다 병신 퐁퐁이들아

 

못생기고 능력없으면 한심한데 못생기고 능력 있으면 비참해지는구나

못생긴게 죄네..

전생에 죄를 지었으니 못생기게 태어나지 ㅉㅉ

 

10번은 진짜 가슴에 송곳쑤시는 느낌이겠네

5~10개 정도만 해당돼도 100% 설거지구만

10번만 해당되도 이미 설거지 아니나

2021년 노벨논리학상수상 - 설거지론, 슈뢰딩거의 애새끼

병신아 20개중에 14개 해당이면 빼박이지 뭘 거기서 더 고민해야됨??

처녀는 왜 안 집어넣냐 여자도 남자 조건 보는것처럼 남자도 여자 처녀인거 원할 권리가 있지 개인의 자유인데

설거지론 자체가 던지는 논지 안에는 처녀성이 핵심적으로 포함되어 있는데 (여자도 조건 따지는데 남자도 여자 처녀성 당당하게 따져도 된다) (남자가 결혼상대로 처녀 선호하는건 지극히 자연스러운 원초적 기호이다 등등)

 

이거 하나씩 밀려썼네.

0-4: 자신이 설거지 중인 지 의심해볼 가치는 있다. 어느 정도 자신의 이권을 지키면서 살아라.

5-9: 이 정도면 조금 생각해보는 게 맞다. 더 찾아보고 결혼생활에 대해서 고민해 봐라.

10-14: 너는 아내에게 이미 생체 ATM기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이혼을 생각해 보아도 이상하지 않다.

15-20: 너는 이미 제대로 호구잡힌 불쌍한 인생이고 앞으로도 그렇게 살 것이다. 아이가 있다면 무조건 친자 검사를 해봐라.

 

성관계 횟수 너무 애바임 ㅋㅋㅋㅋ 진짜 많이 양보해줘도 1달에 1번은 해야됨

1달에 1번 미만은 설거지 맞음

판정 개후함

마지막 5개는 2점씩 줘야할 듯 하나하나가 너무 치명적이네

3번만 해당되도 설거지일 확률이 높다

진단기준 존나 높네 2~3개만되도 고위험군인데 뭔 20개씩이나ㅋㅋㅋ

5개만되도 설거지임 ㅋㅋ

수정해라 너무관대함

20개는 있을래야 있을수 없을듯 그놈은 자살할듯

20개 해당되는 퐁퐁이는 이미 이혼했거나 이 세상사람이 아니다

 

 

 

현대 결혼제도의 남성은 '식량인간' 도축론

현대 결혼제도에서 남성의 이혼이란 문자 그대로 남성에 대한 도축이다. 일명 "도축론" 아는 형 만났다가 있었던 일이다. 그 형이 지금 사귀는 여자친구랑 결혼을 하고 싶다는 말을 하길래, "그

itmii.tistory.com

 

 

설거지론 계급도

인싸들 = 설거지론이 왜 논쟁거리인지 이해불가 말없이 늘어나는 추천수와 소수의 댓글이 이 현상의 본질을 이야기해주는 듯하다. 얘네가 각각 세력이 나뉘면서 갑론을박을 벌이기 때문에 지금

itmii.tistory.com

 

 

지역별 남녀성비 비율

도시 인구중에서의 여자비율은 서울>부산>대구>광주 순으로 높고 이 도시들은 남자보다 여자가 더 많음 남자 비율이 더 높은 대도시 순위는 울산>인천>대전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서

itmii.tistory.com

 

 

설거지론 퐁퐁단 커뮤니티 반응 2

퐁퐁이들 ㅋㅋㅋ 퐁퐁부인들 귀에 들어가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사랑한다고는 안 하네 ㅋㅋㅋㅋㅋㅋㅋ( 진실을 알면) 힘들어 질거야 ㅋㅋㅋㅋㅋㅋ 진짜 설거지론 제대로네 ㅋㅋㅋ "너만"

itmii.tistory.com

 

 

조건만 보고 결혼한 남녀의 결과

결혼은 반드시 사랑하는 사람이랑 해야 함. 와이프도 차마 사랑해서 결혼했다고는 못하네. 서로 사랑하는 마음 없이 조건만 보고 결혼하면 이런 사단이 나는거임.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