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6

왼쪽은 화장+조명빨+뽀샵질 까지 한 완전 풀메이킹인데요...

근데 아무리 그래도 좀 괴리가 크신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옥떨메??

미스코리아도 저런데 설거지들은 오죽하겟냐 ㅋㅋ 설거지들 마누라 쌩얼은 그냥딱 한남콘임 돈을 받고살아도 모자랄 와꾸들을 평생 노예짓하고 있으니

 

미스코리아 그냥 일반인보다 못한데..?

풉 ㅋㅋ 미스코리아 수준

요즘 미스코리아는 여자이기만 하면 나올 수 있나보네 진심 그냥 지하철에서 보는 여자들이랑 똑같은데ㅋㅋ

 

미스코리아는 이미 옛날에 망한 대회고 지금은 미스춘향이 근본임

왜 쌩얼이라고보냐?이미 화장한거야 옅게 일반인수준으로 한거지

천하제일 화장빨 대회도 아니고

1번 들고 있는 사람이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같은데, 하도 오래 되어서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의정부고인줄

후도 민낯은 또 아님.

강아지는 털빨 남자는 머리빨 여자는 화장빨

화장한 모습이 머리 스타일 떄문인지 다 똑같아 보이네 

분장술 같은데 ㅠㅠ 남자들이 화장 전후에 왜 욕하는지 알거 같다 ㅋㅋㅋ 와 저기 메이크업샵 어디냐 ㅠㅠ 비쌀듯..

요새 예쁜 여자들이 미스코리아 출전을 별로 안하는듯

천하제일 사기 대회인가요?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