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7

설거지론 퐁퐁단 현 상황 만화

이사람이 내사람이다 이사람이 내애인이다 왜말을못하냐고!!!

 

 

매매혼의 당연한 결말 ㅋㅋㅋㅋ

 

경제권 쥐고 있으면서 남편 용돈 하루 만원씩인거 마누라도 같이 실행하면 그건 설거지가 아니지만 , 남편에겐 하루 만원 던져주고 자기는 지 할것 다 하는 마누라면 설거지 호구지

모임에서 남편 기 살릴려고 명품으로 도배하는거라고~

 

 

남편 사랑 안하네

걸레들이 난리치는거보면 정곡 찌른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즉 사실이라는거

ㅋㅋㅋㄹㅇ 설거지론에 대한 논리적인 논파는 못하고 그저 모쏠아다니 찐따니 메신저 공격만 하는거 봐선 맞다 ㅋㅋㅋ

 

내가 찬란하던 시절 만난 오빠에 대한 마지막 "순정" 이니까.

내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아아 그 오빠 보고싶다..

돈은 남편에게 순정은 오빠에게 앙 개꿀띠ㅋ

 

 

예전에 맘카페에서 애 얼집에 맡기는거 전업주부들이 직장맘 극딜 놓은 것도 개웃기던데 ㅋㅋㅋ 부러우면 너도 전업주부 하라고 ㅋㅋ

 

그래도 여자들의 긍정적인 면 하나는 알게 되네. 난 걔들이 매사에 유리한 쪽으로 쉽게쉽게 거짓말 하는 줄 알았는데, 꾸며내기 쉬운 한줄짜리 거짓말조차 거부할 정도로 사랑 앞에서는 극히 진실했네 ㅋㅋ

ㄹㅇ ㅋㅋㅋㅋㅋㅋ 한녀들의 마지막 진실한 감정이자 자존심이었던 거지 ㅋㅋㅋㅋㅋ 얼마나 그게 중요했으면 익명으로 가식 하나 내뱉으면 되는데 그걸 안할까

 

설거지론 이제야 깨달은 애들은 진심 답도 없는 찐따거나 멍청한 새끼라고 생각함ㅋㅋㅋ 자낳괴란 말 모르냐? 저거 여자버전이 퐁퐁부인임ㅋㅋㅋ 슬리피가 돈 때문에 우결 찍은것처럼 퐁퐁부인도 돈 때문에 퐁퐁남이랑 우결 찍은거야ㅋㅋㅋ 근데 그 우결이 일시적인게 아니라 평생 해야하는거니까 여자도 돌아버리는거고ㅋㅋ

 

이거 ㄹㅇ인게 퐁퐁단 놀리기용 도태남전용 드립이라는 말 점점 늘어나는데 그게 첨에 놀리던새끼들이 하는말임 ㅋㅋㅋ ㅈㄴ 퐁퐁이형 불쌍해서 에이 이거 드립이야 아닐껄? 이렇게됨 ㅋㅋ

 

눈물이 퐁퐁나네 ㅠㅠㅠ 공부해서 진짜 남줬네

대한민국 안락사의 마지막 퍼즐

Pong ~~ Pong ~~ Wherever you may be ~~

20대초반 외국여자랑 국제결혼하든가 ㅋㅋㅋ 뭔 희망이없어

 

진짜 다른건 화제되면 이악물고 아니라고 하는데 이건 여초에서 언급도 거의 없네ㅋㅋㅋ

 

아니 진짜 농담 안 하고, 이런 부류의 글이 한두번 올라 온 것도 아니라서 첨엔 '어이구 이 새끼들 또ㅋㅋㅋㅋ' 이런 느낌이었는데, 여초 분위기나 맘카페 반응 보고 진짜 농담 한 마디 안 섞고 소름이 쫘-악 돋더라. 더 소름돋았던 게 뭔지 알아? 여초나 맘카페 글들이야 뭐 '그들끼리의 리그' 라고 생각이라도 하지, 직장인 블라인드 글 올라오는 거 보면 이게 걍 인터넷 커뮤니티만의 문제가 아니었구나 하는 게 확 와닿음. 설거지론이 진짜 근래 문제되는 모든 사회현상들과 인간 본성의 밑바닥까지 모조리 공론의 장으로 끌어온 논란거리가 아닌가 싶다 .

다른거는 여초나 블라같은곳들은 개가 짖는구나 하는데 이번껀 ㄹㅇ반응이 진심임 ㅋㅋㅋㅋㅋ

 

주작 뻘글 똥글 다 쓰면서 주작으로라도 나는 남편 사랑해 한마디라도 해 익명 인터넷에도 못쓸정도면 어떻게 매일 보고 살았냐?

 

ㅅㅂ 퐁퐁이형...ㅠ

 

나는 취집결혼했지만 남편 사랑해 하고 일본처럼 아침밥 인증 릴레이라도 나올줄알았지... 릴레이는 개뿔 단 하나도 안나오고 '넌 설거지도 못하잖아' '그럼 몰랐음?' 이걸로 이 이론은 증명이 끝났다

설거지란게 안하는게 아니라 못하는 개념이었네 ㅋㅋ

진짜 '난 남편 사랑한다' 라는 말 한 마디가 없다는 게 와.... 거기다가 사랑이 없다는 말에 '그걸 몰랐음?' 이거 보고 진짜 뒤통수가 띵하더라...

 

부모가 30년 벌어서 모은 노후자금 몇억 자기 학벌 지위 재산 직장 노동 저축 다 꼴아박아서라도 평생 사랑해주는 여자 갖고 싶어서 하는게 결혼인데 남자만 그렇게 생각했고 여자는 그냥 돈뜯어가는 대리모 서비스 정도로 여겼다는게 만천하에 퍼져서 이제 결혼의 가치도 끝장났다 이 나라는 이제 끝이다

 

"내가 20대 일때 너를 만났을거 같아?" 이 소리 들으면서 산다는거 듣고 처음으로 퐁퐁이형 들이 불쌍해졌어...

 

술자리에서 이거 이야기했는데 거짓말 안하고 여자들 아무도 부정안함 그게 무슨 잘못된거냐고 묻는 사람도 있었음

상식적으로 당연한 소리니까 부정을 안하지 ㅋㅋ 존못남이 돈 많다고 사랑해주겠냐? 7살짜리 어린애도 그렇게는 생각 안할듯

여자들한테도 당연한거였는데 퐁퐁단들은 진짜사랑인줄알고있었음 바보순수그자체ㅜㅜㅋㅋㅋ

당연한거니까 그렇지ㅋㅋ 돈이 많아지면 얼굴이 잘생겨지냐??ㅋㅋ 이x주가 돈 많다고 예뻐짐?? 자낳괴란 모르냐??ㅋㅋ

 

퐁퐁단들 젊은시절 뭐 진짜 사랑을 해보고 연애도 많이 해봤어야 내가어떤상황인지 상대가 진짜 사랑인지 공부만 쳐해서 뭘알겠냐 ㅋㅋㅋㅋ

마치 본인 몸에 기생충이 붙었는지 안붙었는지 모르는 동물같네

개복치얘기냐 ㅋㅋ

팩트 폭행 그마아아아아아아아아안!!!!!!!!!!!!!!

 

퐁퐁단현실) 가짜사랑, ATM, 수많은 훈남들과 진짜사랑으로 거쳐간퐁퐁부인한테 식기세척기노릇ㅋㅋㅋㅋ

너만 힘들어질거야

여자들이 "아닌데? 난 내 남편 사랑하는데?" 이거 한마디만 해주면 격침되는 이론인데 여초 사이트에서 저 말 한번도 안 나옴

오히려 여초는 이제 알았냐고 비웃던데

 

지금까지 윗세대가 교육을 그렇게 시켰어 남자는 외모같은 성적인 가치가 아니라 실용적 가치들 능력 성실함 을 보라고 지금 페미 창궐로 가부장이라는 권위가 없으니 그냐 ㅈ달린 ATM인 불편한 진실이 터진거고

지금 60후반 70대 정도 아버지랑 그보다 나이적은 50대 아버지세대랑은 10년 정도 차이지만 아버지의 권위가 자체가 아예 다름.

그거 자체가 인간한테는 안맞는 구라임 재벌가 연예인도 은근 이혼 많이함 과거로 가보면? 왕족 귀족들 정략혼하고 정부 따로 두는거 흠이 아닌 나라와 시대도 많았음 상속문제땜에 억제한거지 ㅋㅋㅋ

중매혼 매매혼으로 행봇한 결혼생활 생각하는거 자체가 호구임 확률이 존나 낮거든 왕족 귀족 재벌들도 밥먹듯이 실패하는데 뭐? 능력으로 여자를 꼬이게해? ㅋㅋㅋㅋ

 

난 지금 남편 사랑하고 현재 생활에 만족한다 이 한마디를 왜 못하냐고 ㅋㅋㅋㅋㅋㅋ

그러게 남자들도 외모좀 가꾸지 ㅋㅋㅋ 이번주 주말에 성형외과 박터지겠노

박터진곳은 처녀막 재생수술 하는 산부인과였고 ㅋㅋㅋㅋㅋ

연봉 5000이상 벌려면 자기개발 좆빠지게 해야하는데 성형 같은 소리하고 있네.ㅋㅋㅋ

 

셰익스피어도 울고갈 한 남성의 비극이 국가단위로 일어난거 아니냐...

ㄹㅇ ㅜㅜ 그게 그렇게 힘드냐고..

ㅋㅋㅋ 이게진짜인게 디씨앰생들도 놀리다가 은근슬쩍 "사랑한다 한마디가 카운터인데 ㅋㅋ" "가족사진 아침밥사진이면 격파인데 ㅋㅋ" 하면서 퐁퐁형들 그만울라고 계속 답알려주고 끝내려고 댓달고 있는데 아무도 안해서 끝은안나고 불만 번지고 있음 ㅋㅋㅋㅋㅋㅋ

ㄹㅇ 이게 결정적으로 쐐기를 박은거지 그냥 "사랑해 우리남편" 이 한마디면 그냥 한때의 밈으로 끝날 얘긴데ㅋㅋ

진짜 사랑하면서 잘 사는 집은 이딴 개그지발싸개 같은 인터넷 논란에 관심이 없음

이거임 애초에 가정주부가 제 할일 제대로 하면 이런 커뮤니티를 잘 안하겠지만 그걸 감안해도 '저런건 극소수고 나는 내남편 사랑해준다' 이런얘기가 이상할 정도로 안나옴 진짜 무서움

남편한테 잘해줄 시간에 커뮤나 하고 있겠냐 그래서 인터넷엔 남편한테 잘해주는 여자 없다

아니 그렇게 인터넷에서 한남더힐 거리고 구라까고 이지랄하던 년들이 왜 이럴때만 입 꾹닫함? 구ㅡ라라도 쳐줘

 

솔까 관련없는 애들은 팝콘뜯고 관전중인데 해당자들이 이악물고 부정하던가 발작버튼눌려서 풀악셀중이지 ㅋㅋㅋㅋㅋ 알아서 지들이 이슈화를 해줌 ㅋㅋㅋㅋ

 

근데 이걸 진짜 왜 이제야 안거임ㅋㅋㅋ 남자는 능력이라는 말도 와꾸에 정도가 있는거지 설마 한남콘 달고 남자는 능력! 남자는 와인! 거린거냐? 당연히 여자들도 잘생긴 남자에 설레여한다 여자들이 그나마 제일 순수한 10대에 좋아하는 남자들 봐라 죄다 배우 아이돌 존잘들이지ㅋㅋ 돈많은데 성공한 기업가 틀딱 아재를 누가 좋아하냐

능력있고 돈많은 남자들을 좋아한다 (x) 능력있는 남자가 가져다주는 돈을 좋아한다 (o) 잘생긴 남자를 좋아한다 (o)
분간은 똑바로 하자 한국말 아 다르고 어 다르다

그만큼 남자가 순진했던거다 ㅆㅂ ㅋㅋ 여자들이 남자들 멍청해 이러던 이유 다 있었음. ㅜㅜ 뻔히 보히는걸 왜 자꾸 부정을 하니

 

근데 그거아냐 ? 설거지론이 나온이유가 그 위를 쫓아가면 결국 페미 여초들의 ㅈㄹ 때문 시작된건데 소름돋게 예전 일본이랑 상황이 비슷하네 이제 한국은 여자 인권 바닥 칠거다

일본은 먹다남은 배달음식 재탕해서 끓여주진 않지

2020 현세대 스시녀 생각하면 안된다. 80년대 스시녀 소위 사토리 세대. 일본이란 나라전체를 씹창내고 한세대를 망가트린 그 미친년들은 아직도 전설로 남아있다. 사토리란 말뜻 자체가 "여자가 시집가기 위해서 받아야될 네가지 혼수품"을 뜻함. 대충 키4개라고 보면된다. 참고로 한국에서는 의사가 키3개받음;;; 그것뿐이면 일본이 부자니까 그러겠구나 하는데 우리 귀여운 도태한남들은 부산물 못생겼다고 놀리는 수준이지만 사토리세대 결혼이야기는 아직까지도 일본에서 도시괴담으로 남아있을 정도...

사토리 세대 때문에 마케이누 30대 여자가 결혼할 남자 없으면 ㅂㅅ 취급 받는게 시작된거지.

20대 말이 마케이누 시작임.

悟る 깨닫다의 사토루 인데 달관세대라서 사토리세다이 라고 하는거

일본 여자들이 당시에 3高 해서 고학력 고수입 높은신장 이랬던건 당시 거품사회 시절이라 고수입이 아닌 사람을 찾기가 힘들었기 때문에 사실상 키크고 대학만 잘갔으면 어지간하면 연애 하고 다녔다 남자들도. 거품꺼지고 나서 삼고시절 여자들이 그시절 남자 찾는 버릇 못바꾸고 나이먹어서 그냥 자연도태된거지 지금 한녀들마냥 정신나가가지고 다 힘든데 남자한테만 지랄병하면서 다 요구하는거랑은 애초에 근본부터 달랐다

 

근데 저렇게 생긴 여자 진짜 존나게 많은 것 같다. 근데 뭐 예나지금이나 저게 이쁜 얼굴인지는 잘 모르겠다. 돈 많은 중국여자애들도 우리나라와서 저렇게 성형하던데ㅋㅋ저게 진짜 이쁘다고 생각해서 성형하는걸까?

 

여초에서 "난 남편 사랑하는데" 한마디만 했으면 그냥 해프닝으로 넘어갔을 일이다. 그 한마디도 못할 정도였을줄이야. 의인 10명을 못 찾을까 했던 아브라함이 이런 심정이었을까

소돔과 고모라 퐁탄시티 ㅅㅂㅋㅋㅋㅋㅋㅋㅋ

남편 사랑하는 여자가 여초 사이트에 뭐하러 굳이 들어와서 글을 쓰겠냐?

소돔과 고모라가 퐁퐁시티보다 낫네 ㅋㅋ

이래서 라미드 우프닉스가 나온거지

너만 힘들어질거야 라는 말이 나올 줄은..ㄷㄷㄷ

 

남자랑 여자랑 똑같음;; 여자도 똑같다ㅋㅋ 할때 걍 눈질끔 감고 하는거지ㅋㅋㅋ 예전부터 여초에서 연예 가능 불가능 기준이 키스할수 있으면 가능 안되면 불가능 이랬음ㅋㅋ 전남친들은 그 기준 통과한 사람이고 현남편은 돈보고 와꾸는 하향한건데 전남친 얼굴수준이 아른거려서 현남편 만족이 되겠냐? ㅋㅋ

 

설거지론은 뭐 사실상 돈주고 하룻밤성관계를 사듯이 돈주고 결혼관계를 산거나 다름없는 매매혼을 까발린거지

그 매매혼이 행복하다고 세뇌한 틀딱과 당시 사회가 1차문제임 매매혼 중매혼이 행복한적은 극히 드문데

옛날에는 사랑 없이 맞선결혼해도 사랑하려고 노력은 했음. 지금은 노력조차 안하고 꿀빠는데만 열중하니 이지경이 나는거지

그게 시대가 변한거중에 하나지 옛날엔 자유연애도 존나 엄격했으니까 체념하고 살수 있었는데 지금은 그런 분위기도 아니니까 심지어 그런 생활했덤 노친네들도 은근 이혼 많이 하잖아 시대흐름 따라서... 가정을 돈주고 사는거자체가 거대한 허구고 사회가 친 대형사기였던 거지

게다가 예전엔 가부장제있어서 남편을 하늘같이 모셨지. 그게 과한 집은 삼일한도 있었고 꽤 많았다. 지금은 왕처럼 모시진 않아도 인간대우는 해줘야지 말 그대로atm기계 취급일 뿐

그런 집단 사기라도 안치면 노력의 의미도 못찾고 자살할텐데 ㅋㅋ 다르게 보면 그 사기극으로 경제 성장률과 노동력을 만들어 냈는데 결국 사기극이라 보상이 없음 ㅋㅋ

 

그래도 양심은 있네 사랑한다고 안 하는 거 보면

ㄹㅇ 진짜 독한년들이였으면 저것도 속였지ㅋㅋ

양심없고 독한거 맞음 에일리언 사랑한다고 말 못하는거지

사랑한다는 입에발린 소리도 못할 정도로 싫은 놈한테 가랑이는 벌렸네 계집한테 정조란 양심만도 못한 거였군

앞으로 네 인생 몇십년 돈줄 되준다는데 벌리지 ㅋㅋ 돈이 우습냐고~

돈이 안우스워서 사랑한다는 말은 못하고? 섹스해주는게 입으로 나불대는것만도 못하다는거 말하는건데 뭐래

한때 그 오빠에 대한 마지막 “순정” 이다.

 

???: 너만 힘들어져

20대 30대도 아; 싶은거지 설거지가 싫은거지 반려자랑 결혼해서 애낳고 행복하게 사는거 자체가 싫은게 아니니깐 근데  독하고 쓰레긴건 알았지만 이렇게 확인하고 나니 답안보이니깐

 

조사 결과 20대와 30대 여성은 물질주의가 가장 심하고 감사 지수(감사함을 느끼는 정도)는 가장 낮았으며, 신경증(정서 불안)은 가장 많았다. 남과 비교하는 경향도 높았다.

 

이미 결혼했으면 콘돔 꼭 써라 애 안만들어서 양육비 지출이라도 안해야하지 않겠냐 ㅋㅋㅋ

중권이 형도 콘돔썼는데 애 생겼다고 일제는 쓰면 안된다고 정신승리 하더라..

^뻐꾹^

친자검사 함?

 

제발 결혼하지 말고 혼자 살아라 제발 여자 쳐다도 보지말아라 결혼생각 하면 니들 뒤진다

 

한남들도 못생긴 여자한테 마음 안생기잖아 ㅋㅋㅋ 잘생기고 예쁜사람한테 마음가는건 당연한건데 대체 이걸 왜 이제 안거임

아니 못생긴건 아는데 남자는 능력이다 이말로 세뇌시켜서 기대치 올려놓고 노예로 부려먹으니 인생뒷통수 맞아서 저러는거잖어 ㅋㅋ 그냥 아무말도 하지말던가 ㅋㅋㅋㅋ

 

3050퐁퐁이 니들이 오냐오냐 해줘서 박살낸 가부장제...절대로! 안 돌아온다 게이야ㅋㅋ 사랑이 있고 남녀 모두에게 공정한 결혼? 무슨 일이 있어도! 절대!~ 너한텐 해당 없다 게이야ㅋㅋ

 

솔직히...... 진짜 나 남편 사랑하는데 한마디였으면 끝날게....... 안나오니까 ㅋㅋㅋㅋ

사랑해서 결혼하는 계집은 100중 1도 없다는 현실

그니까 누가 설거지하래? ㅋㅋㅋㅋㅋㅋ

 

조건없이 사랑해서 결혼한거라 한마디만 하면되는데 여초에서 아무도 그말안함 ㅋㅋㅋ 자기 손바닥 안에있던 남편놈이 인터넷에서 이상한거보고 대든다고 지랄하는게 태반임 ㅋㅋㅋ

남편놈 ㅋㅋㅋ 착한남편 용돈 좀 줄여야겠어요^^

 

공중파에서 광고로 '10억을 받았습니다' ㅇㅈㄹ 할때부터 현실은 변한게 없는데... 불쌍하네 퐁퐁단

여자들 굳이 연애상대와 결혼상대를 나누는 이유가 이거 때문이었네 ㅋㅋ

ㄹㅇ소름

 

처음엔 이 정도까지는 아니었는데 맘카페 반응 나오고 심각해짐 ㅋㅋ

나도 만갤에서 걍 하던소린데 이거 유부남들 공감하는거보고 무서워짐

 

내무부 장관들 반응보고 진거지 찐따들이랑 계속 싸우고 있었는데 "그걸 이제 알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릇들 너무한게 어떻게 사랑한다는 입에발린 한마디를 안해주냐

그냥 ㅅㅂ 개소리 하지 말라며 난 내 남편 사랑한다고 한마디만 하면 될걸 죽어도 그 한마디가 안나오니 이 지랄이 나는거지

 

그 수많은 여초커뮤니티와 맘카페에서 "저는 사랑해서 결혼했는데요" , "저런 케이스가 얼마나 된다고 저는 아닙니다" 따위의 가식적인 멘트조차 없음. 되려 '그걸 이제 알았냐'는 반응이거나 도태한남 타령만 나옴ㅋㅋㅋㅋㅋㅋ 퐁퐁단 ㅂㄷㅂㄷ리액션 웃겨서 놀린게 더 큰거였는데 퐁퐁단들 마상 크리티컬은 한녀들 반응에 받았을거다. 확인사살 해줬잖아 우흥~

 

이런 거지 대부분 결혼은 미친짓 맞는데

그저 현상유지관계같은 자식과의 연결고리스러운 집안 존나많지않나

사랑하는 우리 남편이 아닌 말잘듣는 '착한'남편 ㅋㅋㅋㅋ 아앗...;; 퐁퐁쓰..

돈으로 사랑을 살 수 있다고 믿었던 찐따들의 비극

 

퐁퐁송 지어내고 싶네

"그런짓은 하지말아야 했는데 난 그 사실을 몰랐어"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폰지밥 좌 ㅋㅋㅋㅋ

이미 있다 오오츠카 아이 퐁퐁 검색

 

깨달아도 지옥인 것이 그동안 여성 인권 지랄을 하니까 이혼 후 재산 분할이 개지랄이 됨 외국처럼 "결혼 후 얼마가 늘어났고 거기에 각자 어떤 기여를 하였는가"가 아니라 "반띵해 ㅂㅅㅋ" 이게 되니 이혼이 더 경제적으로 지랄나는 환장하는 상황이 됨 거기에 자식이라도 있으면 반분할 이후에 양육비까지 계속 나감 이게 지옥이지

+@요즘엔 초법적 행동으로 양육비 지급 안한다고 신상정보 박제함ㅋㅋㅋ

 

현실은 다큐멘터리다

악마를 보았다

사실 이 역학관계에 대해 아는사람은 알고 대부분은 알면서도 대충 부정하면서 살고 있었는데.. 요 며칠 사이에 너무 빠르게 팩트체크, 정보확산까지 완료되버림 ㄹㅇ

최저 출산율 최대 이혼율 가즈아~

다들 불안감은 품고있었어도 진짜 일말의 사랑도 없는 매매혼이겠어? 했는데 진짜였음

불완전한 믿음에 쐐기를 박아버림

무섭다 그저 인간불신

 

"왜 그걸 굳이 알려고 그래... 너만 상처받아..." ㅋㅋㅋㅋ

너만 힘들어져..

새회사라 쓰고 좃소라 읽는다..

이런 진실따위.. 알고싶지 않았어.. 다 그러고 사는거라며 주변에서 성실한 남편, 가정적인 남편으로 비추어주는걸로 위안삼고 싶었다고.. 내가 아닌 누군가를 투영하며 바라보는 눈빛도 언젠가는 진정 나를 바라봐줄줄 알았단 말이다..

 

남편들은 행복하다는데 맘카페 및 여초들은 "이제 알았어? 도태한남들아?"라며 도장찍는 모습 게임하는것도도 눈치보는 남성성 거세된 인간들은 끝까지 행복하다는데 매일 아침 브런치 챙겨먹고 통장쥐어잡은 설거지녀들이 도장찍어주는 기괴한 현실

 

애초에 결혼 해서 얻는 메리트가 뭐임?

이 나라는 망했다.... 가뜩이나 망해가고 있었는데 지난주 주말 기점으로 애프터버너까지 달려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번에 삼전우 다 팔고 미국 배당주에 넣었음 이제 원화 자산은 없는거임 농담이 아니라 출산율 0.8명인데 20대남 미혼율 95%, 30대남 미혼율 50.8%인거 보면 이 나라는 진짜 망한것 같아

 

다 내어준 퐁퐁단만 "아니야 사랑이였어!!!" "내가 희생한거야!!!" 본인들이 에일리언 유충 심은 숙주이자 여자인생 불행하게 만든 거세남인지 가늠조차 못하며 도태한남만 부르짖는 상황

 

눈먼 돌에 개구리가 죽어버림

설거지론이 이제까지 막연하게 생각되던걸 명확하게 정리해줌

왜 그걸 굳이 알려고 그래 너만 상처받아

한녀가 닥치고 있는것도 아니고 "그걸 이제 알았냐?"라고 하는게 좀 더 맞음

 

솔직히 퐁퐁남 처럼 살거면 왜 결혼생활 유지하는지 모르겠음. 결혼이라는 명패는 무슨 큰 벼슬같은거라도 되나? 그냥 헤어지고 나를 사랑해줄 다른 사람 찾으면 되는거 아닌가?

퐁퐁남들은 그걸 실제로 큰 벼슬로 생각했고 그걸로 미혼남자들 상대로 훈장질까지 쳐하니까 거기 반발해서 나온게 설거지론

퐁퐁남들은 "월급 담당 남편" 역할이 중요하다는 부모세대 인식이 남아있어서 그걸 큰 벼슬로 생각함. 그래서 그동안 은근히 결혼 안한 미혼 2030들한테 결혼하지말라고!!하면서 우월한척 한거고.

결혼을 훈장으로 생각하니까, 그 없어보이는 결혼생활로 미혼남들에게 염장질 하다가 끝내 자신이 설거지마스터. 즉 퐁퐁이라는걸 받아들이지 못하고 좌절하거나 합리화를 하는 중이지

 

지금 20대 남성 미혼율 95%, 30대 남성 미혼율 50.8%다 지금 미혼인 남성을 전부 다 도태남 취급 한다면 이 나라는 과반수 이상이 도태란 소리니 이건 이제 말도 안되는 소리야ㅋ 결혼을 하지 않는게 이 시대의 표준이고 퐁퐁남이 이래귤러인거다 정상적인 남성이 퐁퐁남의 결혼생활을 이해 못 하는건 당연하다

 

기존 세대 세뇌 "결혼 생활 원래 그런거다"

* 사회적 장치=족쇄

+ 가장 큰거 애새끼

+ 큰 비용 지불한 집, 세간살이들

+ 굴복했을 때 주어지는 안락감

결과적으로 가부장제 붕괴가 크다고 생각한다.

 

가부장제의 가장으로써의 책임은 그대로 남았는데 혜택은 다 사라진 시대잖음 ㅋㅋㅋㅋ 지금 20후반부터의 부모님세대야 아직 책임도 혜택도 남았지만 지금 결혼적령기쯤 애들은 그게 아니니까 ㅋㅋㅋㅋㅋ

ㄹㅇ 옛날이면 모를까 요즘같은 시대에 결혼 안한다고 도태남 이딴 개소리나 지껄이고 결혼한게 무슨 벼슬인것마냥 꺼드럭 거리는데 즈그들이야말로 시대의 변화에 적응못하고 도태된 병신들이지

응~ 도태남 "일부"의 문제로 축소하려고 해도 이미 퍼질데로 퍼졌어 ㅋㅋㅋㅋㅋ 이제 남자들 인식이 설거지에 안 민감해질 일은 절대로! 없다! 게이야 ㅋㅋㅋㅋ

지 새끼 어케든 낳아보려는 짐승의 본능?

 

한녀들아 니들이 남편 사랑한다고 한마디만 해주면 끝나는 도태남들의 해프닝이잖아 ㅠㅠ

ㄹㅇ 남편 사랑한다 한마디랑 아침상 조작 사진 한장이면 되는데 돌아오는 것은 이러면 너네만 힘들어져 임 ㅠㅜ

 

남편 사랑한다고 한마디하기가 그렇게어렵냐ㅋㅋㅋ 진짜 못됐다

사랑도 아니고 사랑은 식어도 이사람 존중한다 이런 소리조차 안함

ㄹㅇㅋㅋㅋ 사랑 이전에 존중도 없음ㅋㅋㅋ

ㅅㅂ 왜 난 남편한테 잘해주는데? 이런 얘기가 없냐고 주작글이라도 써와 씨발련들아.. 아니면.. 아니면 너무슬프잖아 난 미혼인데 가슴이 먹먹해지네

 

우스개 소리 아니였냐고!!남 이야기 아니였냐고!!!!

설거지론은 사회에 내던진 하나의 질문 같은거지 ''처음엔 돈보고 결혼하셨어도 지금은 남편분 사랑하시죠?'' 이건데 전부 대답이 노임

 

사랑이 없으면 이혼하시라 사랑이 있으면 유지하고

그리고 이혼 뒤엔 재산분할과 양육비 쓰나미가 올지어니

바람피면 잡아서 위자료를 물리기

관계거부하면 그걸로도 이혼하고

그건 위자료 물리기 없나

 

애초에 애정이라는게 있기는 한가 사람들 본바탕이 이 꼬라지니 점점 사람들 진심으로 대하기가 무서워진다

 

 

 

설거지론 퐁퐁단에 대한 생각 만화

https://gall.dcinside.com/cartoon/597800 이미 다 알고 있는 사실이지 정작 남자는 능력이라 말하는 놈도 자기는 못생겼지만 돈으로 결혼한 설거지인 거 앎 그게 공론화 되지 않다보니 정신승리 가능했던

itmii.tistory.com

 

 

설거지론 퐁퐁단 커뮤니티 반응 4

나도 퐁퐁단이다 아무리봐도 설거지인듯 용돈 30 매달 월급날 아내계좌로 자동이체 잘 굴리고 있다는데 알아서 한다고함 술자리 선보고 필수. 9시까지는 무조건 귀가 한달에 두번내외만 미리 허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