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9

옆집에 미친 사람이 사네...

 

조금 전 3시 30분에 우리 집 문을 미친듯이 두들기고 벨을 누름;;

마침 내가 안 자고 드럼 연습하고 있었어서 다행이지

 

 

 

한국판이네

 

미친넘이네 너말야ㅋㅋㅋㅋㅋ

 

ㅋㅋㅋㅋ 3시면 드럼연습 한창 할 시간이지 ㅋㅋ

옛날에 회계사하느라 맨날 밤새다가 빡쳐서 새벽3시반에 내방에서 일렉드럼 졸라쳤는데 아버지가 잠깼다고 역정내셨어

엥 열어주지 그거 합주하자고 찾아온걸 텐데

 

ㅅㅂㅋㅋㅋㅋ 담엔 영장갖고 오는거 아녀?ㅋㅋㅋ

2주동안 각고의 노력끝에 겨우 제 시간에, 깊게 잠든 불면증 환자 : 어흐흑 ㅆ발놈아....

 

아니 새벽에 드럼쳐서 옆집사람이 소음때문에 벨누른거같은데? 나만 눈치챘냐? ㅋ

2222222222

33333333

ㄹㅇ ㅋㅋ 나도 이거같음

오 듣고보니 그런듯 ㅋㅋ

이걸 설명까지 해야 알아먹는 국평오 사회악들

눈치

넌씨눈

와!!!! 그런 역대급 반전이???? 와하하하하하하하하

드립을 드립으로 받아들이지를 못하네

너 아니었으면 옆집이 미친놈이라 생각했겠다 고마워!

 

미국식 유우머 이거 영문판이 원조잖아

일렉드럼에 헤드폰끼고 치는데, 왜 옆집에서 문 두들김?

내가 새벽 세시반에 집에서 드럼을 쳐봐서 아는데, 진짜 내 드럼소리 말고는 아무소리도 못듣는데?!

사이코패스도 존중해주자 . 사이코패스 입장에서 볼때는 당연히 옆집이 이상한게 맞음. 존중해주자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