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17

부경대라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경대면 피자스쿨이랑 비슷하긴 하지

아니 걍 수시납치 방지용으로 넣어둔건데 오히려 좋은거지

수시 존나 넘사였는데 장난으로 넣다가 납치 당한거 아니냐? ㅋㅋㅋ

부경대가 명문???자갈치에 굴러다니는 생선대가리도 웃겠다.

 

근데 교과 성적 우수자면 내신하고 최저만 보는거 아님? 저런건 학생부 종합이나 면접뭐시기에만 쓰는거잖나

스폰지밥이냐 ㅋㅋㅋㅋㅋ

내신이 꽤 좋았나보지 걍 보지도 않고 납치할 정도면 ㅋㅋ

아 수시 납치 구제용이냐?? 저런것도 있었네 ㅋㅋ

 

 

부경대 검색해보니까 표점 500도 못 넘는데 무슨 인서울임 480따리 달고 담임한테 두유대 지원한다그러면 대가리 존나 쳐맞고 가천대 적성이나 쳐쓰라고 함ㅋㅋㅋ

부경대는 어디붙어있는 지잡인가요?

부산의 국립대임

 

요즘 과고는 병신임. 서울과고-서울대 다니다가 의대간다고 수능 준비하는 새끼 있는데 생1 3등급 처맞더라

 

피자스쿨이니까 당연히 저렇게 쓰면 합격이지 ㅋㅋㅋ

부경대생인데 순간 학교에 애교심 싹 사라지네

 

부산 부경대라고 국립 대학임. 자소서가 아니라 학업계획서라고 전형이 있었다. 이는 대학교 교수들이 수능때 좋은 성적을 받아놓고 수시로 부경대에 지원하여 납치당하는 불상사를 막기 위해서, 수능 성적이 나온 뒤, 수시 결과에 "학업계획서"를 제출하게 하여, 만약 수능을 잘 봤다면 학업계획서를 미제출 한다면 수시 탈락하게 해주는 제도였음.

 

부경대에 의대 없음

부경대면 한서삼급이야

 

왜 지네 학교에 오는 걸 막는 제도를 만듦?

납치당하면 자퇴할거아녀

착한게 아니라 납치당할까봐 하향지원으로도 부경대 안넣어서 저렇게 하는거임.. 붓산놈들 반에서 5등안에 들면 다 지가 부산대갈줄 알거든

 

 

지식이 늘었다 고맙노 나 입시할때 다른 대학들에도 이런거 있었으면 납치당한 새끼들 구제받을 수 있었을텐데... 불쌍하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