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8

피자 사왔는데 불타고 있는 집 움짤 원본 미국 드라마
피자 사왔는데 불타고 있는 집 움짤 원본 미국 드라마

피자 사왔는데 불타고 있는 집 짤의 원본인 미드 커뮤니티 시즌3

 

이건 시즌3까지만 봐야됨 그 이후로는 어거지로 이어지는 망작

커뮤니티 존나 재밌는데 가끔 뇌절함 ㅋㅋ 근데 릭앤모티 만든놈이 만든건데 만화는 뇌절해도 되는듯

릭앤모티도 약빨 다됨.. 지난 시즌부터 내리막임 그래도 존나웃긴 시리즈 두개나 만들었으면 ㅆㅅㅌㅊ지

 

커뮤니티 재밌었는데 기껏 졸업 다해놓고 돌아온 시점부터는 그냥 노잼드라마 됐다가 제일 중요한 인물 죽고 하차하고 이러니까 존나 재미 없어짐 ㅋㅋㅋ

난 마지막까지 재밌던데 할배하고 감비노 나가니까 학과장이 캐리함

저렇게해서 할배 ㄹㅇ 뒤진거로 처리됨?

시즌 3까지는 아무거나 봐도 웃음벨이었음 ㄹㅇ

저건 최악의 타임라인이라 정사로 취급 안하고 다른 타임라인으로 대체함 할배는 나중에 뒤지는데 제작진이랑 사이가 안 좋아서 하차했다고 하더라

 

이거 시즌2,3는 레전드임 시즌1은 페인트볼 빼면 평범하고 시즌4부터 떡락 시작

페인트볼은 ㄹㅇ개꿀잼 ㅋㅋ

 

그 세뇨르 챙인가 Gaaaaaaaay 외치는거 밈으로 유명함

하!게이이이! 하는거?

 

커뮤니티 제작자가 릭 앤 모티 공동 제작자다

겁나심각한거였네 ㅋㅋㅋ

감비노 대본도 잘쓰고 노래도 잘부르고 연기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개미친 재능충임 ㄹㅇ

진짜 감비노 였었네!!!!!!!! 커뮤니티 개좋아해서 정주행 3번이나 할 정도인데 오늘 알았네!!!

5시즌부터인가 애들 바뀌면서 씹노잼

 

커뮤니티는 던전앤드래곤이 가장 재미있었던듯 그거랑 버스 우주선으로 개조?해서 달리는거

ㄹㅇ 오프닝 노래부터 씹레전드였음 그 에피는

 

저 에피소드 자체는 재미 없었다

솔직히 재밌는거 몇 안됨... 몇 안되는거 볼려고 꾸역꾸역 봤는데 타율 한 3할밖에 안되는거 같음

 

저 피자든 흑인이 차일디쉬 감비노임 ㅋㅋㅋ 디스이즈아메리카

이왜진?? 진짠데 ㅋㅋ

나는 도널드 글로버라는 이름만 알았는데

 

이거 옴니버스식임?

시트콤임. 다만 웃는 배경음은 없는 종류.

커뮤니티 할배 하차하기전 시즌까지는 존나재밌음 여자가 뛰면서 호신용스프레이 뿌리는데 자기눈으로 다들어가는 움짤도 여기서 나온거

 

참고로 저거 감독이 캡틴아메리카 윈터솔져,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어벤져스 엔드게임, 감독한 루소 형제임. 윈터솔져에 나오는 엘리베이터 액션씬을 저 시트콤 커뮤니티에서 먼저함.

 

참고로 위 영상에 나오는 머머리는 캡아 시빌워 시작부분에 카메오로 나옴. 토니스타크가 입체 투사기로 자기 과거 모습 대중에게 발표회하고 무대 내려왔을때 붙어서 조잘대던 대머리.

 

다른건 다 재수없었다 쳐도 장전 상태로 핸드백에 총을 넣어두고 방치한 년은 잘못인거 맞다

이거로 케빈 파이기 눈에 띄어서 마블에게 감독 제안 왔다지

 

트롤 인형은 뭔 소리냐? 저걸 먹어서 죽여? 누굴 죽여

설정상 저 흑인이 무서워하는 인형임 저 내용 직전에 인형 선물받고 기겁하는거 나옴

 

가방에 총을 왜 갖고 다녀 ㅋㅋ

가방 주인이 돈 없어서 우범지역에 월세 살고 있어서 그럼ㅋㅋ

 

풀버전 처음 봄ㅋㅋㅋ

이거 TRPG 하는 에피소드 존나재밌음 + 배게싸움 에피소드도 레전드 ㅋㅋㅋㅋㅋㅋ

TRPG 넷플릭스에서 잘림

 

피자들고오는놈 - 디스 이스 아메리카 부른 차일디시 감비노

피자 들고 오는 놈 - 스파이더맨 홈커밍 무기 구매자 + 마션에서 궤도 계산한 괴짜 우주천체공학자

어디서 본 거 같다고 느꼈는데 마션이였네ㅋㅋ

+This is America 부른놈, '히틀러보다 애들이 더 무섭다' 스탠드업코미디 한 놈

도널드 글로버라는 사람인데 다재다능함

쟤 원래 가수였을걸 ㅋㅋ

this is america 걔아님? 차일디시 감비노 ㅇㅇ

 

가방에 총은 왜있음 ㅋㅋㅋ

미국은 그냥 납득이 감ㅋㅋ

가방 주인 돈없어서 우범지역에서 월세 살음

미국은 웬만하면 가방에 호신용 권총 있음

의외로 정말 많이 가지고 다닌다 은닉형 피스톨 많이 팔림

 

저거 어벤져스 감독이었나?

중간에 바뀌긴함

 

마블마냥 무슨 멀티버스 타령하면서 저런 타임라인도 있을거다 상상하는 장면

뭐야 저거 그냥 다중우주 설정임 6시즌까지밖에 없고

 

난 저 흑인이 차일디시 감비노인줄 몰랐음 ㅋㅋ 수염기르니까 딴사람 되더라

This Is America 그 사람이 저 사람이라고??? 미쳤네

쟤 감비노 맞음?

맞음 가수로 뜨기전엔 저걸로 유명했음

다잘하네,,redbone 좋아하는대

감비노 연기잘함.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