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8

스까스까

 

ㅋㅋㅋㅋ아니 저지랄 난 걸 주고 가?

친환경적이네...

딸배가 저걸 가져다 줫다는것도 웃기네 ㅋㅋ 저정도면 딸배도 가져다 주면서 알았을텐데

콜라가 멀쩡한거 보니 쓰까 강화 실패네

원래 시장에서는 봉다리에 담아주지 않냐

부산이냐? 원래 검은봉다리에 그냥 넣어주는거잖아

 

니가 시킨 떡볶이다 악으로 깡으로 버텨라

딸배가 요리조리 스까 줬네 ㅅㅌㅊ

대체 어떻게 되면 저리되나 아니 의도적으로 비닐 뜯은거 아니면 불가능한데

보자마자 빵터져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

환경호르몬은 사실 맛있는게 아닐까?

태국 비닐봉지 음료수 따라한거다


떡복이 와 콜라의 화끈한 콜라보레이션

환불해라 딸배가 100퍼 다 물어줘야 된다

딸배가 빼먹다가 흘려서 걍 부어버렷네 ㅋㅋ

 

옛날에 떡볶이 진짜 저렇게 줬자너 ㅋㅋㅋ 봉지에 걍 담궈서

딸배들 배달오는거 밝은곳에서 내용물 확인 꼭 해야함

 

딸배가 저걸 가져다 줫다는것도 웃기네 ㅋㅋ 저정도면 딸배도 가져다 주면서 알았을텐데

딸배들은 건당 돈받으니까 저지랄나면 다시 배달시킬거 알고 그냥 갖다준거 아니냐?

내가볼때 딸배과실 백퍼임 저정도로 지랄낫으면 걍 계단 한바퀴 구른수준인데 몰랏을리는없고 증거는없으니 아몰랑 업주가 부담해~ 한거지 ㅇㅇ

 

옛날 분식집 갬성이네 7년전만해도 떡볶이 얼마어치시키면 검정비닐봉지에다 넣어주는거 모르는 새끼들 없제?

흰봉지에 먼저 싼다음 검은봉지에 싸주지 그냥 검정봉지에 바로 싸주는데가 어딨냐

지랄하네 ㅋㅋㅋ 7년전이면 그때 초딩도 스마트폰 시절이었다 17년이면 몰라

 

콜라랑 튀김도 같이 섞어먹어야지 맛알못 쉐끼 ㅉㅉ

콜라정도는 니가 부어서 먹어라 그것까지 스까줘야 되냐? 억까지리네

믹스마스터 입갤 ㅋㅋㅋㅋ

다 쓰까라 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임마 이거 붓싼놈이가? 그래 무야 맛난기다

환경을 얼마나 아끼면 플라스틱 용기도 안쓰네

저대로 묶어서 음식물 쓰레기통에 버리면될듯

분리수거해 ㅅㅂ

 

 

콜라를 따로 안 시키고 토핑 항목에서 골라서 시킨 거 아니냐 이 정도면 ㅋㅋㅋㅋ

돼지새끼도 이건 못먹겠다 ㅋㅋㅋㅋㅋㅋ

부산식이네 ㅋㅋㅋㅋㅋ

떡볶이를 돈주고 사먹네

환경을 생각하는 제로플라스틱 가게인가 보네

 

플라스틱 환경오염 심각해서 뺐네 ㅆㅅㅌㅊ 어디냐 나도 사먹자

환경 아끼고 ㅆㅅㅌㅊ

부산식 환경호르몬 에디션

행임행임! 지금 떡복이를 시키면 븡투에 콜라와 쓰까서 준다아입니꺼! 얼른 주문하이소! 지금 부산사람들 다 시켜서 곧 품절이랍니더! 아이고. 행임아... 컵에 있는 떡볶이를 시키면 우짭니꼬.... 그게 뭔맛입니꼬... 참.. 정내미없구로..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